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노랑풍선, 포스트코로나 대비 경쟁력 강화

  • GTN 취재부 기자 marketing@gtn.co.kr
  • 게시됨 : 2021-02-25 오후 2:33:11 | 업데이트됨 : 7일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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노랑풍선이 포스트 코로나 이후 여행 패러다임의 변화를 대비한 참신한 아이디어 수집을 통해 경쟁력을 강화한다.

 

이를 위해 노랑풍선은 ‘사내 아이디어 공모전’을 개최하고 지난25일 사옥에서 시상식을 가졌다.

 

지난 1월부터 한 달여간 진행한 사내공모전은 △여행 패러다임 변화에 대한 리포트 △패키지 신상품 △자유여행 신상품 △OTA 통합 플랫폼의 활용 등 총 4개 부문으로 진행돼 200여명의 임직원이 참여해 다양한 아이디어를 제출했다.

 

‘패키지 신상품’ 부문에서는 마케팅팀 김수지 대리가 최우수상을 받았다.

 

김대리는 “이번 공모전을 준비하며 여행이 주는 행복은 그 어떤 것으로도 대체될 수 없다는 점을 새삼 일깨워 주었다”며 “위드 코로나 시대에 발맞추되, 여행의 본질은 극대화 시켜 소비자에게 가슴 설레는 경험을 제공해나갈 수 있도록 함께 더욱 노력하겠다”는 소감을 전했다.

 

아울러 노랑풍선 관계자는 “이번 사내 공모전 개최를 통해 선발된 참신한 아이디어는 사내 인재발굴 및 업무능력 평가 자료로 활용할 뿐만 아니라 다양한 사업 및 서비스에 실제 적용하여 시너지를 만들어 나갈 예정” 이라며 “앞으로도 임직원들이 함께 참여할 수 있는 기회를 마련하여 업무역량 확대 및 동기부여를 높여 나갈 것”이라고 밝혔다.

 

한편 노랑풍선은 OTA통합플랫폼 구축을 완료하고 막바지 테스트 작업 중이며 올해 상반기 내 론칭을 계획하고 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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