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계여행신문 로고

HOME > Headline > News

노랑풍선, 포스트코로나 대비 경쟁력 강화

  • GTN 취재부 기자 marketing@gtn.co.kr
  • 게시됨 : 2021-02-25 오후 2:33:11 | 업데이트됨 : 7일전
  • 트위터 공유버튼 페이스북 공유버튼 카카오톡 카카오스토리 공유버튼

에디터 사진
  

노랑풍선이 포스트 코로나 이후 여행 패러다임의 변화를 대비한 참신한 아이디어 수집을 통해 경쟁력을 강화한다.

 

이를 위해 노랑풍선은 ‘사내 아이디어 공모전’을 개최하고 지난25일 사옥에서 시상식을 가졌다.

 

지난 1월부터 한 달여간 진행한 사내공모전은 △여행 패러다임 변화에 대한 리포트 △패키지 신상품 △자유여행 신상품 △OTA 통합 플랫폼의 활용 등 총 4개 부문으로 진행돼 200여명의 임직원이 참여해 다양한 아이디어를 제출했다.

 

‘패키지 신상품’ 부문에서는 마케팅팀 김수지 대리가 최우수상을 받았다.

 

김대리는 “이번 공모전을 준비하며 여행이 주는 행복은 그 어떤 것으로도 대체될 수 없다는 점을 새삼 일깨워 주었다”며 “위드 코로나 시대에 발맞추되, 여행의 본질은 극대화 시켜 소비자에게 가슴 설레는 경험을 제공해나갈 수 있도록 함께 더욱 노력하겠다”는 소감을 전했다.

 

아울러 노랑풍선 관계자는 “이번 사내 공모전 개최를 통해 선발된 참신한 아이디어는 사내 인재발굴 및 업무능력 평가 자료로 활용할 뿐만 아니라 다양한 사업 및 서비스에 실제 적용하여 시너지를 만들어 나갈 예정” 이라며 “앞으로도 임직원들이 함께 참여할 수 있는 기회를 마련하여 업무역량 확대 및 동기부여를 높여 나갈 것”이라고 밝혔다.

 

한편 노랑풍선은 OTA통합플랫폼 구축을 완료하고 막바지 테스트 작업 중이며 올해 상반기 내 론칭을 계획하고 있다.

GTN 금주의 이슈
광고
AD
많이 본 기사
TASF 완전 정상화…1분기 29% 증가
전년동기대비 30% 이상 발권액 증가
마이리얼트립, NDC 직판 서비스 제공
에어부산, 부산-도야마 부정기편 운항
국적LCC, 신규 취항지 대폭 확대
매달 100만명 이상 해외여행길 오른다
투어비스, 문화여행 프로젝트 본격화
에어아스타나, 기내안전훈련 실시
24년 3월 넷째주] 여행사 홈쇼핑 실적
아멕스 GBT, 라이벌 CWT 인수
이번호 주요기사
뉴 월드 호텔, 미디어 간담회 성료
JAL, ‘5성급 항공사’ 7년 연속 선정
투어비스, 베트남 여행 특가로 가‘봄’?
여행이지, MZ 여행작가와 함께 몽골로 가자
하나투어, ‘하나 LIVE’ 시청자 32% 증가
CX, 홍콩 경유 여행객 대상 프로모션
핀에어, 2025년 하계 스케줄 발표
여행이지, 브랜드 앰배서더 발대식 진행
모두투어, ‘모두의 세포들’ 이벤트 진행
STA-여성인력센터, 고용 활성화 MOU 체결
뉴스레터 신청하기

GTN 주요 뉴스를 메일로 받아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