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족여행 목적지로 코타키나발루가 새롭게 각광받고 있다. 깨끗한 자연경관과 함께 자녀를 동반한 여행객이 편안하게 관광을 즐길 수 있는 리조트들이 적극적으로 한국시장 개척에 나섰기 때문.
그 중에서도 넥서스 리조트는 한적한 전용비치, 리조트 시설에 용이한 골드카드, 어린이 보육 시설과 프로그램을 갖추고 있다. 지난달 한국을 방한한 첸 치엔 티엔 해외마케팅 총괄이사는 “넥서스 리조트는 가족여행으로 최상의 목적지”라고 말했다.
첸 이사가 말하는 넥서스 리조트의 매력은 ‘가족여행객이 차별화된 맞춤 서비스를 받을 수 있는 것’으로 꼽았다. 가족여행 맞춤 서비스로는 최근 넥서스 리조트가 론칭한 골드카드를 들 수 있다. 넥서스 골드카드는 가족여행객에게 오션파노라마 디럭스룸 업그레이드, 체크아웃 연장, 전 일정 중석식, 보르네오 고급 스파마사지, 어린이 개별침대, 키즈클럽 무료 이용, 체험 프로그램 이용권 등을 제공한다.
첸 이사는 “넥서스 골드카드는 가족여행객의 편의도모에 초점을 맞추고 있다”며 “자녀와 부모 동반 프로그램은 물론 가족 모두가 리조트를 즐길 수 있도록 서비스를 제공 한다”고 말했다.
더불어 넥서스 리조트는 다양한 가격대의 객실을 여행객이 선택할 수 있고 울창한 열대우림, 보르네오 헬스 및 해양 레포츠를 이용가능하다.
첸 이사는 “넥서스 리조트는 코타키나발루의 지형적 매력과 리조트의 편리함을 동시에 체험할 수 있다”며 “향후 한국인 여행객의 불만사항과 요구사항을 수렴해 적극 시장을 공략할 것”이라 언급했다.
<김나경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