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E 브리즈번 연합 상품
탕갈루마 리조트 액티비티 무료
돌핀월드네트워크가 KE 브리즈번 연합 탕갈루마/골드코스트 상품을 선보였다.
상품은 3박5일과 4박6일로 구성돼 있다. 3박5일 상품은 탕갈루마에서 2박, 골드코스트에서 1박을 체류하는 일정이다.
탕갈루마리조트는 원주민 말로 ‘물고기가 많이 모여드는 곳’이란 뜻으로, 돌고래를 비롯해 수많은 물고기들이 모여드는 자연적인 섬이다.
탕갈루마리조트에서는 테니스, 양궁, 비치발리볼, 수영장, 포켓 볼 등 20여 가지의 액티비티를 무료로 이용할 수 있다.
또한 탕갈루마 리조트 액티비티의 핵심이라 할 수 있는 돌고래 먹이주기 체험도 할 수 있다.
최대 400마리의 돌고래가 모튼 베이에 서식하고 있으며, 오전 6시30분에서 7시 사이에 제티에 불이 켜지면 야생돌고래들이 먹이를 받아먹기 위해 모여든다.
먹이주기 시간은 계절에 따라 변동이 있으며, 체험은 약 1시간 동안 진행된다.
4일째에는 골드코스트로 이동해 트로피칼 프루트 월드를 관광한다. 대형트랙터를 타고 과일단지를 돌며 과일에 대한 설명을 듣고 시식을 하는 코스다.
또한 리버크루즈에 탑승 후 정글탐험도 하며, 캥거루와 농장의 동물들에게 먹이를 주는 체험도 진행한다.
이어 서퍼스 파라다이스를 관광한다. 40km의 금빛 모래사장을 가진 골드 코스트 해변과 해변을 따라 조성된 공원을 산책하며 골드코스트를 충분히 만끽할 수 있는 시간이 주어진다.
4박6일 상품은 하루 동안 진행되는 브리즈번 관광이 추가된다.
브리즈번에서는 시내가 한눈에 내려다보이는 마운트 쿠사 전망대를 관람한다.
이후 골드코스트로 이동해 파라다이스 컨추리 팜 호주 전통농장에 방문한다.
6일째에 브리즈번 공항을 통해 인천으로 귀국하는 것은 3박5일 상품과 동일하다.
문의: 돌핀월드 네트워크 02)722-488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