새로운 남부 일정 추가
꾸준히 인기 있어… 신뢰도↑
유로투어가 이탈리아 완전일주 상품을 선보이며 적극적인 홍보에 나섰다.
유로투어의 이탈리아 상품은 국내 최초의 1개국 완전 일주 상품으로, 2001년부터 현재까지 2만 명 이상을 송출했으며 꾸준히 인기가 있었던 상품이다.
기존의 일정을 변경해 지금까지 잘 알려지지 않은 남부 일정(아말피, 알베르벨로, 마테라)을 추가함으로써 7일간 완벽한 이탈리아 일주가 될 수 있도록 구성했다.
마테라는 1993년 유네스코 세계문화유산으로 지정돼 전 세계 관광객들의 발길이 끊이지 않는 곳이다.
아말피 해안은 1997년 유네스코에서 세계자연유산으로 선정됐으며, 내셔널 지오그래픽에서도 죽기 전 꼭 가봐야 할 지상 낙원이라 꼽힐 정도로 아름다운 해안도로와 아름다운 마을을 보유하고 있다.
유로투어 상품은 8명 이상 100% 출발이 가능해 연합사들이 자신 있게 판매할 수 있도록 준비했다.
▶ 알베로벨로, 마테라가 포함된 꽉 찬 일정의 상품
이탈리아 완전 일주+알베로벨로/마테라 7일 상품은 대한항공과 공동운항을 하는 알이탈리아항공을 이용한다.
첫째 날 두오모, 비토리오 엠마뉴엘레 2세 갤러리아, 스칼라 극장 등의 관람이 진행되고, 둘째 날에는 2시간이 소요되는 베로나로 이동해 아레나(외관)와 줄리엣의 집 등을 자율적으로 관광한다.
이후 베니스로 이동해 탄식의 다리, 두칼레 궁전(외관), 산 마르코 성당 및 광장/종탑을 둘러본다.
수상 택시를 이용해 대운하를 관광하는 코스를 선택할 수 있으며, 선택 관광을 하지 않을 경우 인솔자와 함께 수상버스를 타고 뜨렝게토로 이동한다.
셋째 날 약 3시간30분이 소요되는 피렌체로 이동해 두오모(꽃의 성모 마리아 대성당), 단테의 집, 베키오 궁전, 시뇨리아 광장, 키멜란젤로 언덕과 광장을 둘러본다. 이후 면세점 방문 후 로마로 이동한다.
4일째에는 바티칸 시국으로 이동해 바티칸 박물관, 성 베드로 대성당 관람, 중식 후 콜로세움(외관), 포로 로마노(외관), 트레비 분수, 스페인 광장, 나보나 광장을 관광한다. 이때 여행객들은 로마시내 벤츠 차량 관광을 선택할 수 있다.
다섯째 날에 세계 7대 비경 중 하나인 아말피로 이동해 해변 절경을 감상한다. 이탈리아 최고의 휴양지로 그림 같은 풍경을 볼 수 있는 포지타노 마을과 해변을 둘러본다.
6일째에 아름다운 나무라는 뜻을 가진 알베로벨로로 이동해 석회암으로 쌓아 올린 원추형 지붕의 독특한 트롤리로 가득찬 동화 속 마을 같은 구시가지 관광이 진행된다.
이후 그라비나 협곡 기슭에 위치한 마테라로 이동해 세계 문화유산으로 지정된 구시가의 ‘사시’라고 불리는 오래된 동굴과 주거군락을 관광한다. 이후 바리를 거쳐 로마에서 귀국한다.
베니스 곤돌라, 바티칸, 시르미오네, 아말피 코스트, 알베로베로, 마테라 남부 관광, 해외 여행 도우미 서비스(수신기 서비스)와 특식이 포함되며, 특식으로는 불고기, 피렌체 대표음식인 피오렌티나(티본 스테이크), 피자가 제공된다.
문의: 유로투어 02)775-44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