즐거운 여행사가 신규 골프텔 상품을 선보이며 겨울 성수기 모객에 나섰다.
현재 즐거운 여행사가 야심차게 선보인 상품은 전동차가 포함된 베스트오션 CC상품과 방콕 근교 2색 상품이다. 우선 베스트오션 CC는 공항에서 1시간 소요되는 곳에 자리 잡고 있다. 로즈가든 등 주변에 관광지가 많으며, 단독 빌라형 객실로 사생활이 보호된다는 장점이 있다.
특히 베스트오션 CC는 방콕 근교에 위치해 있으면서도 저렴해 여행사들이 가장 많이 판매하는 골프장이다. 즐거운 여행사는 방콕 근교 중상급 골프텔 최초로 전동차를 포함시켜 다른 상품과 차별화를 뒀다. 1일 27홀 주중?주말 구분 없이 전동차를 포함했으며, 타사의 상품보다 실질적으로 1박 당 3만 원 정도 저렴하다.
즐거운 여행사는 방콕 근교 2색 상품 판매에도 매진하고 있다. 호텔 위치를 바꿀 수 있어 상품의 다양성이 확보된다는 점이 가장 큰 장점이다. 태국 최고의 명문 골프장인 타이CC를 포함해 로얄레이크사이드 CC 등 2색, 3색 상품으로도 이용이 가능하다.
특히 방콕 근교 명문 골프장뿐만 아니라 파타야 근교 명문인 람차방, 시암 CC와 연결한 상품도 구성할 수 있다. 호텔은 방콕 시내가 아닌 골프장 근처에 위치해 있어 여행객들이 더욱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다.
성근영 즐거운 여행사 대표는 “베스트오션 CC는 가격적인 측면을 고려해 야심차게 선보인 상품이고, 방콕 근교 2색 상품은 기존 골프텔과 방콕 시내 호텔 상품의 단점을 모두 보완한 최고의 상품이다”고 말했다. 문의 : 즐거운 여행사 02)732-060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