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홀 리조트 ‘얼리버드 초특가’
넘버원투어에서 진행하는 보홀 비그랜드 리조트 얼리버드 초특가 프로모션이 이번달 말까지로 연장됐다.
비 그랜드 리조트(Be Grand Resort)는 지난해 10월 그랜드 오픈한 특급 호텔로 객실은 총 208개, 그중에서도 디럭스룸 객실만 총 169개를 보유하고 있다.
객실 내 더블베드가 갖춰져 있다는 것도 장점. 가족여행객이 이용할 경우 엑스트라베드를 추가하지 않아도 될 만큼 넓은 객실을 자랑한다.
넘버원투어에서는 8월20일부터 10월 출발 조건으로 가격 프로모션을 진행한다.3박5일 일정(비그랜드 리조트2박) 지상비가 170달러부터다. 지상비에는 호텔, 차량, 세부~보홀 왕복 페리, 전 일정 식사, 현지공항세, 발리카삭 호핑투어+버진아일랜드가 포함됐다. 2명 이상 항시 출발 가능하며, 항공 조인도 가능하다. 프로모션은 오는 8월말까지 수배 시 가능한 요금이다.
-마닐라 3박5일도 ‘특가’ 제공
넘버원투어에서는 마닐라 3박5일 상품도 저렴한 지상비로 제공한다.
3박5일 성인 1인 170달러부터 지상비를 제공하며, 호텔, 차량, 전 일정 식사, 팍상한 폭포 관광, 타나이 관광, 마닐라 신시가지&구시가지투어가 포함됐다. 4명 이상이면 항시 출발 가능하며, 항공조인도 가능하다. (단, 4인 미만 행사시 별도의 추가요금이 발생된다)
일정 부분에서도 주목할 만하다. 2일차 팍상한으로 이동해 세계 7대 절경인 팍상한 급류타기 및 폭포관광을 한다. 필리핀 관광의 백미라고 할 수 있는 팍상한 폭포는 급류타기는 물론 폭포 내부로도 들어가 보는 흥미진진한 경험을 하는 인기 만점의 코스다.
3일차는 축복의 땅이라 불리는 ‘타나이’ 힐링캠프로 이동한다. 타나이는 마닐라에서 북동쪽으로 60km 떨어진 곳으로, 마닐라에서 2시간 정도 소요된다. 타나이에서는 카리나완 크리스탈 동굴체험, 다라낙 폭포 등에서 자연과 모험을 체험할 수 있다. 특히 울창한 열대 우림 속 숨어있는 다라낙폭포는 신이 내린 최고의 은혜라는 의미를 내포하고 있다.
이후 4일차에는 마닐라 신시가지투어 및 시내관광을 하며 알찬 관광을 즐길 수 있다.
문의: 넘버원투어 02)777-119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