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명투어, 인기리에 모객
우리여행협동조합 1호 상품
지난 3월 출범한 우리여행협동조합의 창립기념 1호 상품이 성공적으로 일정을 마무리했다. 창립기념 1호 상품은 세명투어의 몽골 대초원 탐방 5일 상품으로 선정돼 총 40명 선착순 모집으로 진행됐다. 김영래 세명투어 대표에 따르면, 단 2주 만에 모객이 완료되고 추가적인 문의도 빗발쳐 총 41명으로 행사가 이뤄졌다는 전언이다.
금번 진행된 몽골 대초원 탐방 5일 상품의 경우 지난 7월27일부터 8월15일까지 진행된 무안~울란바토르 전세기 중 마지막 항차인 8월15일자를 타깃으로 이뤄졌다.
일정은 창립기념 상품인만큼 이색적으로 8월14일 오후 2시 광화문에서 출발해 징기스칸의 나라 몽골의 유수한 세계문화유산을 둘러보고, 승마트래킹부터 각종 문화와 액티비티를 체험할 수 있도록 했다.
김영래 대표는 “판매사들과 협동조합 회원사들의 적극적인 모객이 예상 밖의 뜨거운 호응을 불러일으켰다”며 “2호, 3호 상품도 순조롭게 마감될 것으로 보인다”고 말했다.
성공적으로 진행된 1호에 이어 2호 상품은 오는 10월6일 출발하는 끄라비+푸껫 자유여행 5일이다. 자유여행과 패키지의 장점만을 결합한 상품으로, 판매가는 99만원이다. 2호 상품으로 모객 중인 끄라비+푸껫 상품 역시 선착순 30명 마감에 지난 8월31일 기준 26명이 신청해 뜨거운 반응을 보이고 있다.
또한 현재 우리여행협동조합 창립기념 3호 상품으로 인도 낙타 축제 8일도 모객이 진행 중이다. 오는 11월9일 출발하는 상품이며, 판매가는 202만원이다.
주요 관광 포인트는 세계 최대의 낙타축제인 푸쉬카르 낙타축제를 비롯해 인도 대표적 이슬람 건축물이 타지마할, 바람의 궁전이라 불리는 하와마할, 인도에서 가장 아름다운 자인교 등이다. 이에 더해 5성급 디럭스 호텔로 구성했다는 점도 특징이다.
한편, 우리여행협동조합은 상품의 기본 원칙을 노팁+노옵션 기획 상품만 판매하도록 하고 있다. 기존 상품 판매는 불가하며, 특수지역은 예외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