몰디브전문 랜드 ‘더 몰디브’에서 사파리 아일랜드와 앙가가 아일랜드의 특별 프로모션을 소개했다. 기간은 지난 1일부터 10월31일까지이며, 요금할인과 함께 익스커션도 추가적으로 제공되는 혜택을 선보인다.
사파리아일랜드와 앙가가 아일랜드는 가장 몰디브스러운 자연친화적 리조트이자 연중 내내 저렴한 요금을 제공하고 있어, 이미 몰디브 내 가성비가 최고로 좋은 리조트로 손꼽히고 있다.
지난 2013년 4월 오픈한 사파리아일랜드(Safari Island Resort& Spa)는 노스 아리아톨(North Ari Atoll)에 위치해있으며, 말레국제공항에서 60km 떨어져 수상비행기로 20분 정도 소요된다. 섬 자체가 아름다워 더욱 유명한 사파리아일랜드는 라군의 색감, 뛰어난 수중환경, 프라이빗 빌라, 5성급 못지않은 서비스를 자랑한다. 객실도 비치방갈로, 세미워터방갈로, 워터방갈로 3가지 타입으로 나뉘는데, 실내 인테리어는 동일한 구조와 디자인이다. 각각 30채, 15채, 39채가 있으며, 모두 특별한 프라이빗을 보장한다.
사파리아일랜드의 가장 큰 특징은 ‘럭셔리 사파리 보트’다. 타 리조트의 전통배 도니와는 차별화된 전통배로 보트 내에 객실과 욕실이 갖춰져 있다. 기본 올인클루시브 플랜에 포함돼있는 반나절 익스커션 이용을 이 럭셔리 도니로 이용할 수 있으며, 6박 이상 숙박 고객에게는 추가로 한 번 더 제공한다.
작고 평화로운 섬 ‘앙가가 아일랜드 리조트’도 많은 한국관광객들에게 가성비 좋은 리조트로 호평을 받고 있다. 앙가가 아일랜드는 사우스 아리아톨(South Ari Atoll)에 위치해 있으며, 하우스리프와 에메랄드 빛 라군, 샌드뱅크를 보유하고 있다.
특히 앙가가 아일랜드는 총 90개의 객실 중 70개의 객실은 2014년, 2015년 두 해에 걸쳐 비치방갈로와 수페리어 워터방갈로라는 이름으로 새로 지어진 곳이다. 자연친화적인 인테리어를 고집하는 면은 있지만 끊임없는 유지보수와 리조트의 환경을 위해 노력하는 모습을 엿볼 수 있다.
전체적인 분위기로는 사파리아일랜드가 정갈한 느낌이라면, 앙가가는 좀 더 캐주얼하면서 좀 더 자유스러운 분위기로 볼 수 있다. 사파리아일랜드는 공용수영장이 있는 반면, 앙가가아일랜드는 라군에서 수영하는 유럽 아이들을 자연스럽게 접할 수 있기 때문이다.
더 몰디브 관계자에 따르면, 무엇보다 사파리아일랜드와 앙가가아일랜드의 이번 프로모션은 파격적인 혜택을 제공하는 것으로 현재 뜨거운 반응을 일으키고 있다.
사파리아일랜드는 룸 요금의 25% 할인과 나이트피싱 익스커션 무료 제공을 프로모션 기간 선보이며, 앙가가아일랜드는 룸 요금의 25% 할인과 국내선 요금 할인, 나이트피싱 익스커션 및 FULL-DAY 아일랜드 호핑투어 익스커션 무료 제공 등 파격적인 프로모션을 제공한다.
무엇보다 앙가가아일랜드와 사파리 아일랜드리조트를 연계한 상품도 특가와 함께 나이트피싱 무료 제공이 추가돼 출시됐다. 앙가가아일랜드와 사파리아일랜드 섬은 스피드보트로는 30분 이내 거리이며, 사파리아일랜드의 럭셔리 사파리 보트로 2시간15분 동안 크루즈 여행을 하면서 이동할 수 있고 모두 ‘무료’로 제공된다.
더 몰디브 관계자는 “30분 거리를 단순히 이동하는 것이 아니라 침실, 화장실, 샤워실, 거실, 갑판 위에 안락한 데이베드까지 설치된 럭셔리 사파리 보트로 또 다른 여행을 제공하는 것이다. 앙가가아일랜드와 사파리아일랜드 각 2박씩 연계하면 이 또한 좋은 상품구성이 될 것이다”고 말했다.
날씨와 현지 상황이 좋을 때에는 크루즈에 탑승하는 동안 낚시를 즐기시고 이 때 잡은 생선으로 샌드 뱅크에 들려 바비큐를 즐길 수도 있다.
사파리아일랜드와 앙가가의 프로모션은 기본 조 ? 석식 플랜에 적용이 되며, 올인클루시브로 하는 경우 두 리조트 모두 4박 동안 3개의 익스커션이 무료로 제공된다.
사파리아일랜드는 사파리보트크루즈 1회 (4시간), 하프데이익스커션 1회, 나이트피싱 1회, 앙가가아일랜드는 하프데이익스커션 1회, 나이트피싱 1회, FULL-DAY 아일랜드호핑투어 1회가 각각 제공된다.
더 몰디브 관계자는 “작년부터 몰디브 유입 관광객 수요가 전체적으로 감소하면서 추가로 파격적인 할인 프로모션을 출시하게 된 것이다”고 말하며, “익스커션과 함께 몰디브를 즐길 최적의 때다”고 강조했다.
한편, 더 몰디브는 사파리아일랜드와 앙가가아일랜드 리조트 GSA를 맡고 있다.
문의: 더 몰디브 02) 2156-5307
<고성원 기자> ksw@gtn.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