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국전문랜드 그린월드투어(대표 이상하)가 사천항공(3U) 연합 ‘성도?구채구?모니구’ 상품 판매에 주력하고 있다.
사천성은 관광자원이 풍부하고 다양한 모습의 자연 경관을 갖고 있다. 자연보호구 4곳, 국가급 여행풍경구 17곳, 국가급 풍경명승구 15곳, 국가급 자연보호구 17곳, 국가급 산림공원 25곳, 세계 지질공원 1곳, 국가급 지질공원 8곳, 전국중점문물보호구 62곳, 중국역사문화명승지 7곳, 중국우수여행지 10곳 등 계절이 바뀔 때마다 가지각색의 풍경으로 여행객들을 사로잡는다.
금번 그린월드투어가 주력하고 있는 상품은 성도를 비롯해 구채구, 모니구를 아우르는 알찬 구성으로 4박5일 일정이며, 성도에서 팬더곰 기지까지 볼 수 있는 5박6일 일정도 별도로 준비돼있다.
그중 중국인들이 가장 가보고 싶어 하는 관광지 1위, 구채구는 갈래의 깊이가 40km나 되는 커다란 골짜기다. 주위에 9개의 장족마을이 있어 구채구라고 불리며, 취해, 첩계, 채림, 설봉, 장정 등 5개의 절경으로 계절마다 다르게 변해 ‘아름다운 동화의 나라’로도 불리고 있다. 지난 1992년 유네스코에서 지정한 세계자연유산에 등록됐으며, 만년설이 쌓인 설산과 짙푸른 원시산림, 100여개의 호수가 장관을 이룬다. 모니구 역시 세계자연유산으로 지정된 풍경구로 100m 높이의 짜갈폭포 및 윈시림 등을 감상할 수 있다.
역사적인 요소도 금번 상품에서 빼놓을 수 없다.
사천성의 역사 중 1500년의 역사를 갖고 있는 무후사는 중국 삼국시기 촉한의 승상 제갈량을 기념하고자 만든 사당이다. 이는 중국에서 유일한 군신합 제사묘와 가장 유명한 제갈량, 유비 및 촉한나라 영웅을 기념하는 곳이자 전 세계에서 영향력이 가장 큰 삼국유적 박물관이기도 하다. 청나라 초기 재건된 1500년의 역사의 무후사 내의 유비전에는 관우와 장비상이 좌우에 있고 유비전 뒤편에는 유비묘가 당시 황후 2명과 함께 안장돼 있다. 또한 제갈량이 조조와 일전을 앞두고 유선에게 바친 눈물의 출사표를 보고 있으면 우국충사의 비장함을 느낄 수 있다.
세부적으로 상품의 주요 일정은 모니구 관광을 시작으로 3일차에는 구채구의 자연 풍경구를 관광하게 된다. 구채구에서는 5Km 구간의 호수가 펼쳐져 있는 수정구 구간, 각양각색의 호수가 펼쳐져 있는 일측구 구간, 가장 해발이 높은 측사와구 구간 등을 관광한다.
이어 4일차에는 성도로 이동하게 된다. 이동 중 송판고성, 접계해자, 강족마을, 문천새마을지진유적지 등을 경유해 방문하게 되며, 본격적인 성도 관광을 즐길 수 있다. 삼국시대 촉나라 승상 제갈공명을 모신 무후사, 유비묘를 관광하고, 삼국시대 거리의 모습을 재현해 놓은 금리거리를 방문한다.
5박6일 상품에서는 위 일정 중 성도에서 팬더곰 기지와 사천성박물관, 청나라 시기 만주 귀족들의 거처였던 관착함자거리를 추가적으로 관광할 수 있다.
한편, 그린월드투어는 지난 2006년 설립된 중국 전문 랜드사이며, 중국 전 지역 네트워크를 강점으로 한다. 특히 현재 사천항공 PSA로서 사천항공 연합 상품을 운영하고 있으며, 지난 2011년 겨울 구채구 상품을 처음으로 홈쇼핑에 론칭한 바 있다. 또한 지난 2012년부터는 겨울 구채구 팸투어를 지속적으로 진행하고 있다. 상품에 대한 자세한 일정 및 견적 문의는 그린월드투어에 하면 된다.
문의: 02)739-596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