발리에 위치한 최고급 리조트 중 하나인 세인트레지스 발리 리조트의 마리 나카세(Mari Nakase) 세일즈 매니저가 지난 13일 방한해 한층 더 강화된 서비스를 소개했다.
마리 나카세(Mari Nakase) 세일즈 매니저는 “세인트레지스 발리 리조트는 조용하고 쾌적한 환경으로 많은 한국인 허니무너들과 가족들에게 인기를 얻고 있다”며 “올해 더 많은 한국인 방문이 기대된다”고 전했다.
세인트레지스 발리 리조트(The St. Refis Bali Resort)는 공항에서 차량으로 20분 거리의 아름다운 누사두아 해변가에 위치해 있다. 발리 내 스타우드 계열 중에서도 최고의 시설과 서비스를 자랑하며, 객실은 81개의 스위트룸과 42채의 풀빌라로 구성돼있다. 특히 최근 풀빌라 레노베이션을 마쳐 더욱 쾌적한 환경을 제공하고 있다.
또한 아름답고 조용한 누사두아 해변가에 300m에 다다르는 호텔 프라이빗 비치를 보유하고 있으며, 길이만 150m에 이르는 라군풀 등 규모와 시설 모두 완벽한 럭셔리 호텔이다.
세인트레지스 발리 리조트의 대표적인 강점은 버틀러 서비스와 철저한 고객보안이다. 리조트 전부 스위트룸 이상으로 구성된 럭셔리 리조트인 만큼 객실에서는 고객들을 위한 개별 버틀러 서비스가 제공되고 있다. 또 객실 안에서 e-버틀러서비스를 통해 간단하게 레스토랑을 예약할 수도 있다.
이외에도 세인트레지스 발리 리조트는 고급스러운 인테리어의 레스토랑은 물론이거니와 연회장에서 키즈클럽까지 모든 호텔 부대시설이 럭셔리한 콘셉트이다. 스타우드 최고의 요리사들이 모여, 3개의 레스토랑과 2개의 바, 베이커리 숍 1개 등 최고의 식재료와 서비스, 음식, 맛을 선사한다.
마리 나카세 세일즈 매니저는 “세인트레지스 발리는 객실, 인테리어, 서비스, 레스토랑 등 여러 면에서 세계 최고만을 제공할 것이다”고 말했다.
한편, 세인트레지스 발리 특전 프로모션 및 자세한 사항은 마타하리투어에 문의하면 된다.
문의:02)765-8285
<김선모 기자> ksm5@gtn.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