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도 전문 랜드사 TBI코리아가 대한항공, 아시아나항공 직항으로 떠나는 색다른 인도여행 상품을 소개한다. 여행객의 일정에 따라 5일, 6일, 9일 상품을 선택할 수 있으며, 5일 상품은 아시아나항공으로, 6일과 9일 상품은 대한항공을 이용한다.
5일, 6일 상품은 델리, 아그라, 자이푸르 세 지역을 둘러보는 일정으로 구성됐다. 5일 상품의 일정을 살펴보면 1일차 인천~델리 공항으로 이동하며, 2일차부터 본격적인 관광이 시작된다. 델리를 출발해 아그라의 명소이자 ‘빛의 궁전’이라는 별칭으로 잘 알려진 타지마할을 방문한 후 아그라 성으로 이동, 성 곳곳을 둘러본다.
3일차 아그라에서 자이푸르로 이동하며, 자이푸르로 가는 길에 찬드 바올리 게단식 우물, 하르스하뜨 마따 힌두 사원 등의 관광지를 둘러본다. 자이푸르에서는 암베르 성, 핑크시티, 시티팰리스 등의 관광 명소를 방문한다.
4일차 다시 델리로 출발해 꾸뚭미나르 승전탑, 대규모 이슬람 사원인 자마 마스지드, 각종 정부빌딩들이 운집해있는 라즈파트 거리, 세계대전 참전 병사들을 위로하기 위해 만든 인디아 게이트 등 델리의 대표 관광지를 둘러보는 것으로 하루를 마무리한다. 5일차는 델리에서 인천공항으로 돌아오는 일정이다.
6일 상품의 경우 상위 일정에 비해 각 관광 코스를 조금 더 여유롭게 둘러볼 수 있다. 또한 9일 상품은 델리, 아그라, 자이푸르 세 지역에 더해 바라나시, 카주라호 두 지역을 추가로 둘러본다는 장점이 있다.
한편, TBI코리아는 엄선된 4성급 이상의 호텔만으로 구성하며, 전용 차량을 이용해 이동한다. 상품가는 5일 상품의 경우 78만7000원부터 판매한다. 상품가에는 항공료, 숙박비, 식사, 전 일정 입장료 및 차량비, 가이드비, 공항 직원의 샌딩 서비스 등이 포함된다.
문의: TBI코리아 02)733-1872
<김지윤 기자> kjy@gtn.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