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계여행신문 로고

HOME > Headline> Marketing
제1231호 2025년 08월 18 일
  • 여기어때투어-토파스, 파트너십 계약 체결

    ‘효율적인 항공권 예약’ 제공



  • 취재부 기자 |
    입력 : 2025-08-13
    • 카카오스토리 공유버튼 트위터 공유버튼 페이스북 공유버튼
    • 가 - 가 +

여기어때투어는 차세대 항공예약시스템 구축을 위해 토파스와의 새로운 파트너십 계약을 체결했다.

 

이번 계약 체결은 여기어때투어가 고객 경험 제고와 운영 자동화, 데이터 기반 마케팅 고도화 등의 관점에서 아마데우스 항공예약시스템의 혁신성과 확장성을 인정했다는 의미이며, 토파스와 전략적 파트너십 하에 향후 더 높은 단계로의 항공 비즈니스 성장을 도모하겠다는 결정으로 풀이된다.

 

이번 시스템 전환을 통해 여기어때투어는 급변하는 여행 시장에 유연하고 빠른 대응을 통해 고객 경험 만족도를 높일 계획이다. 토파스는 여기어때투어를 위해 아마데우스의 NDC(New Distribution Capability)를 포함한 다양한 고도화된 기능을 적용하여 더욱 개인화되고 효율적인 항공권 예약 경험을 제공할 예정이다.

 

 

에디터 사진

여기어때투어 체결식©토파스

 

 

여기어때투어의 김진성 대표는 "이번 토파스와의 파트너십은 우리 직원들이 가진 전문성과 노하우에 테크를 더해 여기어때투어의 모든 영역에서 한 단계 더 성장하는 중요한 전환점이 될 것"이라며, "혁신적인 시스템 도입을 통해 고객들에게 차별화된 가치를 제공하고, 시장을 선도하는 종합여행기업으로 거듭날 것"이라고 밝혔다.

 

토파스의 박종명 대표는 "여기어때투어와의 협력을 통해 우리의 기술력이 여행 산업에 긍정적인 영향을 미칠 수 있게 되어 매우 기쁘다"며, "여기어때투어의 성공적인 시스템 구축을 위해 최선을 다해 지원하고, 지속적인 협력을 통해 여행객들에게 최상의 경험을 선사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덧붙였다.

 

양사는 이번 파트너십을 통해 유연하고 개인화된 고객 서비스 향상과 자동화 상품 도입을 통한 업무 효율 증대 효과를 기대하고 있다.

 

이번 협력은 국내 여행 산업에 새로운 활력을 불어넣고, 기술 혁신을 통한 고객 중심 서비스의 모범 사례가 될 것으로 전망된다. 양사는 계약 체결을 시작으로 정기적인 협력 회의를 통해 시스템 개발 진행 상황을 공유하고, 성공적인 시스템 구축을 위해 긴밀하게 협력할 예정이다.

 

여기어때투어와 토파스의 파트너십 계약 체결식은 여기어때투어 본사에서 진행되었으며, 이 자리에는 양사 대표 및 주요 관계자들이 참석하여 상호 협력의 의지를 다졌다.


    금주의 이슈

    이번호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