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 종합 > 기획 (1,305)
  • 1
  • 2
  • 3
  • 4
  • 5
  • 6
  • 7
GTN 금주의 이슈
에티오피아 사진여행’ 떠나요
씨트립, 2017년 1분기 사상최대 실적 달성
글로벌 온라인 여행사 씨트립(Ctrip)이 1분기 실적 발표에서 순매출이 전년 동기 대비 46% 증가한 약 61억 위안(한화 약 1조 28억 원)이라고 공개했다.
? 아만다 양?Amanda Yang?디스커버월드?아시아·태평양 VP ? ? ‘대명’과 파트너십 시너지 큰 기대시대변화 맞춰 고객 확대에 중점 ? 디스커버더월드(Discover The World)가 지난 1일부로, 대명디스커버코리아를 한국 파트너로 선정하고 시장 확장에 나섰다. 디스커버더월드는 지난 1981년 설립돼, 전 세계 60여 개 국가에 85개 사무소를 두고 있는 글로벌 여행 네트워크 업체. 대명디스커버코리아의 향후 시너지 효과가 더 기대되는 부분이다. 이에 아만다 양(Amanda Yang) 디스커버더월드 아시아-태평양 VP(Vice President)를 만나 앞으로의 계획에 대해 들어봤다.&l..
? ? 바닷바람이 그리운 여름이다. 어디를 갈까? 국내 여행수요가 대거 몰리는 강원도와 제주도를 벗어나 보자. ? 지투어(G Tour)는 국내+해외여행을 모두 갈 수 있는 ‘부산 시티투어+대마도 2박3일’과 ‘자연과 역사탐방 대마도 1박2일’상품을 출시했다. ? 서울/경기/충청권 지역에서 대마도 여행을 할 때 가장 큰 불편함은 여객터미널이 있는 부산까지 별도 교통편을 이용하는 것이다. 번거로운 절차와 부산 왕복교통비로 인한 추가비용이 늘 걸림돌로 작용했다. ? 지투어는 이 점에 착안, 편안하게 셔틀버스로 부산까지 이동하는 대마도 셔틀연합 패키지 상품을 출시했다..
?? 최근 홈쇼핑이 여행사들의 대표 판매채널로 자리 잡은 만큼 여행상품이 판매되는 시간대도 다양해지고 있다. ? 통상적으로 주말 새벽과 저녁 6시경이 가장 비중이 높았다면, 최근 몇 달간 방송 시간대를 살펴보면 새벽 1시~2시부터 아침 6시에도 방송됐으며, 오후 5시~6시, 10시~11시 등의 시간대에도 여행사들이 슬롯을 잡는데 집중하고 있다. 지난해 말 새로운 시간대로 떠오른 오후 10시45분 역시 이제는 여행업계에서 새로운 황금 시간대가 아니다. ? 문제는 시간대별로 방송비는 천차만별로 다르지만, 여행사들의 콜 수 추이를 보면 시간대별 전략이 사실상 들어맞지 않고 있다는 점이다. ?..
편안한 미얀마, ‘예스굿-미얀마’
미얀마, 한번 다녀온 사람은 다시 가고 싶을 만큼 고객 만족도 1위 지역이다. 최근 한국인 최초로 미얀마 홍보의 공로를 인정받아 수상한 상영민 소장이 우리가 아직 잘 알지 못했던 미얀마의 매력이 무엇인지 소개한다. <고성원 기자> ksw@gtn.co.kr <취재협조=예스굿-미얀마> 02)733-5674 ? ? ? ? Q. 한국인 최초로 미얀마 ‘Religious & Cultural Title Recipients Cere-mony’에서 수상을 했다고 들었다. 축하드린다. ? ‘Religious & Cultural Title Recipients Ceremony’는 1년에 한 번씩 미얀마 행정수도 네피도에서 진행되는 행사다. 6개월 ..
광고
AD
광고 AD
이번호 주요기사
‘콜 수 전략’ 깨졌다
[6월3주차 방송편성표] 특수지역 ‘페루+멕시코’ 상품 눈길
편안한 미얀마, ‘예스굿-미얀마’
서울시, 해외 장애인관광객 국내 최초 유치
알리탈리아 운항 ‘이상 無’
밤바다는 부산...아침바다는 일본 미우다 해변
[INTERVIEW] 포트폴리오 다각화… 파이 늘린다
많이 본 기사
‘액티브 시니어’ 뜬다
태국 트래블마트 플러스 성료
[업계 NEWS] 하나투어 박람회 ‘대박’
‘비즈니스 좌석’ 고급화
‘시장 선점’ 둘러싸고 국적 LCC ‘과열경쟁’
‘종로시대’ 연 롯데제이티비
[항공권 특가 NEWS] LA 50만원대
[항공권 특가 NEWS] 유럽 노선 40만원
[업계 NEWS] 3월 147만명 송출
AAG, 225회 정기 라운딩 성료
매일 주요 기사 및 블로그 게시물을 이메일로 받습니다.
광고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