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 Travel > Event (1,305)
-
한진관광, 천상의 낙원 타히티… 럭셔리 크루즈 상품 설명회 개최한진관광과 동보항공은 지난 23일 서울 대연각빌딩에서 ‘타히티 크루즈 상품 설명회’를 공동 개최했다. 럭셔리 크루즈 상품인 ‘폴고갱 크루즈’를 중심으로 타히티 내 소시에테 제도 및 이스터섬 등을 순항하는 프리미엄 크루즈 상품을 공개했다. 타히티 크루즈 상품 설명회 ©세계여행신문 프랑스령 폴리네시아는 남태평양에 위치한 프랑스의 자치령으로 타히티와 보라보라 등 주요 섬들이 위치한 소시에테 제도,..
-
멕시코 칸쿤, 프리미엄 여행지로 한국시장 공략멕시코 칸쿤이 글로벌 MICE 및 골프 시장의 신흥 허브로 주목받고 있다. 특히 한국 시장을 겨냥한 다양한 인센티브 연수 프로그램과 초호화 호텔 인프라가 결합되며 기업 및 단체 수요 공략에 박차를 가하고 있다. 칸쿤 마이스•골프 세미나 ©세계여행신문 팍스투어는 지난 22일 서울에서 ‘칸쿤 마이스•골프 세미나’를 개최했다. 이날 행사에는 팍스투어와 칸쿤 현지업체 바다투어가 참석해 칸쿤의 다..
-
돗토리현, 요나고 노선 증편 기념 관광설명회 개최돗토리현은 지난 22일 에어서울 요나고 노선 증편을 기념해 프레지던트 호텔에서 ‘2025 돗토리현 관광설명회’를 개최했다. 이번 설명회는 에어서울과 공동으로 증편 소식과 함께 돗토리현의 주요 관광 자원과 매력을 소개하고 한국 시장 확대 전략 등을 공유했다. 돗토리현의 공식 마스코트 토리피 ©세계여행신문 일본의 소도시 수요 증가에 따라 돗토리현 지역의 성장세가 80% 이상을 기록했다. 또한, 인천-요나고 직..
-
‘프랑스 여행정보’ 업데이트하세요프랑스관광청은 지난달 22일 웨스틴 조선 서울에서 ‘프렌츠 데이즈 인 서울 2024’를 개최했다. 올해로 6회차인 이번 행사는 에펠탑을 포함 6곳의 신규 업체가 추가됐다. 이번 행사에는 코린 풀키에 프랑스관광청 한국지사장과 관계자 및 24개의 현지 파트너사, 여행사, 미디어 등이 참석하여 여행사 워크숍, 미디어 워크숍, 갈라 디너를 진행했으며 23일과 24일에는 여행사 세일즈콜 및 대리점 세미나를 진행할 예정이다. 6곳의 신규 업체..
-
‘아-중 문화다양성 축제’ 개최서울특별시관광협회와 (재)한국-아랍소사이어티가 공동 주최한 "2024 살람서울 페스티벌"이 지난 22일 성황리에 성료했다. 이 날 행사에 참석한 각국의 주요 인사는 김상한 서울시 행정 제1부시장, 김 경 서울시의회 문화체육관광위원회 위원장, 압둘라 사이프 알누아이미 주한 아랍에미리트 대사, 아이수루 서울시의회 문화체육관광위원회 부위원장, 김영환 서울시 관광체육국장, 카이스 다라지 주한 튀니지 대사 등 아·중동 10여 개..
-
‘캐나다의 오로라 명소는 바로 여기’캐나다관광청은 지난달 24일 간담회를 통해 적기에 만나는 오로라 명소를 소개했다. 노스웨스트 준주는 3박 체류 시 평균적으로 95%, 4박 체류 시엔 무려 98%의 확률로 오로라를 만날 수 있어 미국항공우주국(NASA)이 인정한 ‘세계 최고의 오로라 관측지’가 되었다. 11년을 주기로 찾아오는 태양활동 극대기로 올해부터 더 높은 확률로 오로라 여행이 가능해졌다. 오로라 강국인 캐나다에서 더 화려하고 아름다운 오로라를 만날 수 있다. ..
-
도심에서 신나는 물놀이 "서울썸머비치"물총 개막 세레머니©세계여행신문DB 올 여름은 유난히 덥게 느껴진다. 날씨는 전국 대부분 지역이 폭염과 열대야로 건강상 주의를 당부하고, 이번 열대야가 30년만의 최다라고 하니 밤에도 찜통더위가 이어지고 있다. 이럴 때 가족들과 함께 시원한 곳으로 피서를 떠나고 싶은 생각이 든다. 서울관광재단은 이러한 시민들의 마음을 알아주는 듯 서울 도심 한복판에서 서울 시민이라면 가볍게 준비를 마치고 나와 더위를 피해 피서를 즐기고, 아..
-
‘해피 아울’... 삼천포에 날아 든 부엉이 호텔남해안의 해안절경을 자랑하는 사천시 삼천포항 목섬 노산공원 앞에 탄생한 부엉이호텔(대표 강영규)이 개관 1달 만에 인기가 급상승, 아담한 항구의 랜드마크 호텔로 떠오르고 있다. 부엉이를 모티브로 조성된 이 호텔은 어찌보면 갤러리와도 같은 부띠끄 호텔이지 싶다. 지중해 연안 어느 호텔들과 견주어도 손색없을 정도다. 1층과 2층은 부엉이 조형물과 소품, 그림들로 장식한 아름다운 카페가 자리 잡았다. 국내외에서 모은 진귀한 부..
-
최대 35% 할인 · 최대 10% 마일리지 적립웹투어가 기차 예약 서비스 오픈 5주년을 맞이해 더욱 새로워진 마일리지 혜택을 선보였다. 1월21일부터 웹투어에서 기차를 포함해 숙박이나 입장권을 복합 구매할 경우 기차 요금은 최대 35%까지 할인된다. 최대 할인 적용 시 KTX 서울~부산 편도를 3만 원대에 할인 구매할 수 있다. 단, 기차만 단독 구매할 경우 할인 대신 기차 요금의 최대 10%까지 마일리지가 적립된다. 웹투어 마일리지인 투어캐시는 추후 웹투어 국내, 해외 상품 ..
-
모두투어, ‘2020 시무식’시무식에서 유인태 사장은 고객을 위한 시스템 및 프로세스 개선을 통해 시장 트렌드 및 변화에 적극 대응할 것을 강조하는 등 새해 경영방침 및 세부 계획을 직원들과 공유했다. 한편 지난 12월, e커머스 사업강화를 위해 사장직속 부문을 신설한 모두투어는 고부가가치 상품개발, 차세대 ERP개발 등 다양한 시도와 변화를 통해 밝은 2020년을 만든다는 계획이다.
-
하나투어 ‘2020 시무식’김진국 대표이사는 신년사를 통해 “국내외적으로 유난히 많은 이슈가 발생했던 지난해도 임직원 모두가 한마음 한뜻으로 노력해준 결과 잘 극복할 수 있었다”라며 “경자년 새해를 맞아 새로운 각오로 힘을 모아 도전한다면 작년보다 더 나은 한 해를 보낼 수 있을 것이라 확신한다”라고 전했다.
-
‘잘츠부르크를 소개합니다’ 미디어데이 개최잘츠부르크 주 관광청이 지난 5일 롯데호텔에서 ‘미디어데이’를 개최했다. 이번 행사에는 지난 7월에 이어 한국을 재방문한 게르하르트 레스코바(Gerhard Leskovar) 잘츠부르커랜드 마케팅 이사가 참여해 잘츠부르크에 방문하는 한국인 관광객 현황과 잘즈부르크 관광에 대해 소개했다. 올 여름 잘츠부르크에 머문 한국인 관광객의 숙박일수는 13만5800일로 전년 동기간 대비 34.8% 가량 증가했다. 또한 2018년..
-
페루의 핵심 관광지 다 모였다지난해 3만2000명의 한국인 관광객이 방문한 나라인 페루. 한국인 관광객은 해마다 증가했으며 최근 5년간 증가율이 89%에 달할 만큼 성장하고 있다. 출장 목적(29%)보다 여행 목적(66%)으로 페루를 찾는 한국인 비중이 늘어나고 있다는 점도 고무적이다. 여러 SNS에도 페루 여행 후기나 인증샷도 자주 등장하고 있다. 이러한 추세 속에 페루관광청은 페루의 럭셔리 데스티네이션과 페루의 대표 음식을 소개하기 위해 지난 5일..
-
이탈리아의 ‘Luxury&MICE’관광청 주최 MICE행사 관련 업계, B2B 상담 지난달 31일 이탈리아관광청이 주최한 워크숍 ‘Workshop Italia 2019’ 가 포시즌즈 호텔 6층 누리볼룸에서 진행됐다. ‘Luxury&MICE’를 주제로 한 이번 행사에는 이탈리아에서 온 14개 업체와 한국에 지사를 둔 2개 업체를 포함해 총 16개의 업체가 참가했으며, 약 80여 명의 관련 분야에 관심을 둔 여행사와 PCO, MICE 유관기관과 미디어 등이 참여했다. ..
-
‘터키 국경일 96주년’ 기념행사터키 국경일 96주년 기념행사가 10월28일 서울신라호텔에서 열렸다. 이번 행사에는 터키 부르사 지역 전통 검무팀의 공연과 터키 타일아티스트의 타일 제작 시연이 펼쳐져 참석자들의 눈길을 사로잡았다. 이어 에르도안 터키 대통령(에르씬 에르친 주한터키 대사 대독)과 장재복 외교부 공공외교대사가 축사를 발표하며 터키 96주년을 기념했다. <나주영 기자> naju@gtn.co.kr
- GTN 금주의 이슈
- 스폰서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