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계여행신문 로고

HOME > Travel > Trⓔnd

[파란여행 로컬 상품]단풍기차+증기유람선 여행

  • 게시됨 : 2016-12-23 오후 4:07:55 | 업데이트됨 : 3일전
  • 트위터 공유버튼 페이스북 공유버튼 카카오톡 카카오스토리 공유버튼

에디터 사진 


1. 토버모리 [1일]
2. PEI & 대서양일주 [6박7일]
3. 아가와 단풍기차+증기유람선 [2박3일]
4. 퀘벡 [2박3일]
* 파란여행 로컬 상품 순서를
   일부 조정해 참고 바랍니다.

파란여행이 자신있게 선보이는 세 번째 로컬상품은 ‘아가와 단풍기차+증기유람선(2박3일)’이다.

본 상품은 올해 56인승 대형버스로 예정돼있던 모든 출발일을 만족시켰다. 지난 9월23일부터 10월7일까지 총 6회에 걸쳐 대형버스 9대를 출발을 완료했으며, 이는 토론토 현지에서 유일하게 파란여행만이 일궈낸 성과다.

파란여행의 스테디셀러답게 아가와 단풍기차 상품은 짜임새있는 구성이 특징이다.

아가와단풍기차+알곤퀸돌셋 전망대+무스코카 증기유람선으로 이어지는 단풍코스가 캐나다의 진면목을 느낄 수 있게 한다. 기차 안에서 단품 감상과 함께 파란여행이 준비한 점심 정식으로 배고플 염려는 하지 않아도 된다.
숙박은 수생마리(Sault Ste. Marie)에서 총 2박을 한다. 동일호텔 연박으로 여유롭고 편안한 일정이 가능하다.
<강세희 기자>

 

 

GTN 금주의 이슈
광고
AD
많이 본 기사
귀국편이 출국편보다 최대 82% 비싸
"디지털시대 선두주자" 마이리얼트립
방한 외국인, 2019년 수치 넘어
이스탄불 60만 원대 여행사AD 운임 출시
30분 이내 현지 한국인 가이드 매칭 서비스
내일투어, 실적 하락 전년동기대비 -60%
제일투어, 에어프레미아와 손잡고 2026 CES 라스베가스 전세기 운항 발표
베트남항공, 기내 인터넷 서비스 시범 운영
산동항공, 인천-무이산 전세기 첫 취항
홈쇼핑에서 라이브커머스로… 여행업계 ‘직판 전환’ 늘려
이번호 주요기사
모두투어, 메리츠화재와 여행자 보험 MOU 체결
하나투어, 라스베이거스 관광청과 주요 도시 로드쇼 개최
괌정부관광청, 신한카드·하나투어 리워드 프로모션 진행
포시즌스 호텔 오사카, 1주년 맞아 ‘재발견의 시간’ 마련
에이비스·버젯 렌터카 특별 프로모션 진행
뉴스레터 신청하기

GTN 주요 뉴스를 메일로 받아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