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계여행신문 로고

HOME > Headline > News

여행이지, 브랜드 앰배서더 발대식 진행

‘이지 패커’ 20명 선발 완료…브랜드 핵심 가치 확산

  • GTN 박소정 기자 marketing@gtn.co.kr
  • 게시됨 : 2024-04-17 오후 3:31:49 | 업데이트됨 : 2분전
  • 트위터 공유버튼 페이스북 공유버튼 카카오톡 카카오스토리 공유버튼

 

에디터 사진

 

교원투어 여행이지가 17일 브랜드 앰배서더 ‘이지 패커(Easy Packer)’ 발대식을 열고 공식 활동을 시작한다. 앰배서더가 제작하는 여행 콘텐츠를 통해 브랜드 핵심 가치를 확산한다는 계획이다.

 

여행이지 이지 패커는 신규 디지털 광고 캠페인 ‘잘 만든 패키지여행을 만났다’와 연계한 활동이다. 여행이지는 지난달 인스타그램 채널을 통해 이지 패커를 모집하고 심사를 거쳐 20명을 최종 선발했다.

 

이지 패커는 약 4개월간 여행이지의 여행상품과 서비스를 직접 경험하게 된다. 이 과정에서 유튜브와 블로그 등 SNS를 통해 여행이지가 개발한 퀄리티 있는 패키지여행의 매력을 소비자들에게 널리 알리고, 상품에 대한 다양한 의견을 제시할 예정이다. 여행이지는 이지 패커와 온·오프라인에서 지속 소통해 나갈 방침이다.

 

여행이지 관계자는 “이지 패커의 여행 콘텐츠를 통해 여행이지가 만든 퀄리티 있는 패키지여행의 매력을 널리 알릴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며 “앞으로도 고객과의 소통을 더욱 강화하는 한편, 브랜드 핵심 가치를 지속해서 확산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사진출처=여행이지>

GTN 금주의 이슈
광고
AD
많이 본 기사
오는 7월 1일부터 출국납부금 인하
카녹샤크항공, 한국 총판 지니항운 선정
하나투어, ‘하나 LIVE’ 시청자 32% 증가
투어비스, 베트남 여행 특가로 가‘봄’?
CX, 홍콩 경유 여행객 대상 프로모션
여행이지, MZ 여행작가와 함께 몽골로 가자
JAL, ‘5성급 항공사’ 7년 연속 선정
하나투어-키움증권, 공동마케팅 MOU 체결
코로나 전 대비 해외관광객 94.4% 회복
2024 노르웨이 워크샵 성료
이번호 주요기사
코로나 전 대비 해외관광객 94.4% 회복
KC, 인천-아스타나 직항 취항
에이비스&버젯, 에이전트 포털 행사 개최
웨스트젯-알버타 관광청, 공동 설명회 성료
투어비스, 알면 더 재밌는 사우디 여행
모두투어-GS ITM, 업무 협약 체결
사우디아항공, 디지털 플랫폼 출시
피지관광청-피지항공, 한국 로드쇼 개최
2024 노르웨이 워크샵 성료
에어부산, 김해공항 국제선 신축터미널 운영
뉴스레터 신청하기

GTN 주요 뉴스를 메일로 받아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