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 Travel > Trⓔnd (1,305)
-
미국 시트콤 촬영지에서 하룻밤배우 윌 스미스의 데뷔작 ‘더 프레시 프린스 오브 벨-에어’ 에어비앤비, ‘로스앤젤레스 초호화 숙소’ 최초 공개 할리우드 인기배우 윌 스미스의 데뷔작이었던 1990년대 인기 시트콤 ‘더 프레시 프린스 오브 벨-에어(The Fresh Prince of Bel-Air)’의 주 무대인 로스앤젤레스의 집이 처음으로 에어비앤비 숙소로 올라온다. ‘더 프레시 프린스 오브 벨-에어’는 &lsqu..
-
‘해안선 따라, 지평선 따라 달려보자’익스피디아, 취향 따라 정하는 여행 루트 깨끗+안전+접근성 좋은 숙소도 함께 추천 익스피디아는 여행 중 타인과의 접촉을 최소화하면서 답답한 일상을 벗어나 여유를 즐기기에 좋은 국도 여행 코스 세 가지를 소개한다. 다가오는 가을, 선선한 날씨를 만끽하면서 대한민국 구석구석을 여행해보자. 차 안에서 들을 플레이리스트를 마련하고 길가에 차를 대고 풍경 사진을 찍거나 문득 눈에 띈 식당에 들러 지역 음식을 맛보는 등 ..
-
‘아야 소피아’ 무료 개방합니다기독교&이슬람교가 공존하는 터키의 대표 관광 명소 박물관 →모스크로 전환...연중무휴 24시간 개방 터키문화관광부 터키의 대표적인 관광명소이자 유네스코 세계문화유산인 아야 소피아를 무료 개방한다고 전했다. 지난 7월, 터키 최고 행정법원에 의해 박물관에서 이슬람 사원인 모스크로 전환된 아야 소피아는 터키, 나아가 중동과 동유럽 역사의 변화 과정을 상징적으로 보여주는 건축물로 변경된 지위에 따라 아야 소피아..
-
쾌적한 시설에서 시원함을 느끼세요■서울_ 시그니엘 서울 부킹닷컴, 데이터 분석…검색 상위권 지역 기반 엄선 여름휴가하면 물놀이를 빼놓을 수 없다. 실제로, 전 세계 다양한 숙박 옵션을 제공하는 디지털 여행 선도 기업 부킹닷컴이 지난해 말 29개국 5만여명의 여행자들을 대상으로 시행한 조사 결과에 따르면, 한국인 여행객의 약 3분의 1(한국 30%; 전세계 37%)은 즐거운 숙박 경험을 위해 숙소에 수영장이 있는 것을 매우 중요하게 여기..
-
[알림] 한국관광공사 인사▣ 승진 <1급> o 관광상품실장 한화준<2급> o 일본팀장 하상석 o 한류관광팀장 김영희 o 관광홍보관운영팀장 김경주 o ICT운영팀장 이재형 ▣ 전보 및 보직변경 o MICE실장 주상용 o 경영지원팀장 정익수 o 안전경영센터장 김태윤 o 국제관광전략팀장 진종화 o 테마관광팀장 박형관 o 의료웰니스팀장 김관미 o MICE지원팀장 권종술 o 관광인력교육팀장 이재상 o 경남지사장 박철범 o 중문골프장팀장 홍명진 o 재경팀장 엄철용 o 관광일자리팀장 김종훈 o 이스탄불지사장 ..
-
호텔 선택, 최우선 조건은 ‘청결&안전’익스피디아, 국내 여행객 대상 조사 먹방 /숙면파등 호캉스 유형 5가지 공개 호캉스(호텔+바캉스) 여행이 그 어느 때보다 주목 받고 있다. 주로 호텔 내에서 시간을 보내며 휴식을 취하는 호캉스에 대한 관심이 높아진 이유는 코로나19로 인해 해외는 물론 국내 여행지도 사회적 거리 두기로 인해 가기 쉽지 않은 데다가 이에 대한 여파로 숙박업체들이 종전보다 다소 저렴하게 숙소를 제공하기 있기 때문이다. 여행업계는 합리적인 가격과 다양한 옵션의 ..
-
발리 아야나 리조트에서 안심여행위생&청결 걱정 없습니다 발리 아야나 리조트는 위생 및 청결 기준을 매우 중요하게 생각, 고객과 직원의 안전을 보장하기 위해 최대한의 조치를 취하고 있다. 아야나 리조트는 로비, 리셉션, 피트니스 및 스파 센터, 수영장 및 객실을 포함한 공공 장소의 엄격한 위생 및 청소 표준에 대한 최신 요구 사항을 충족시키기 위해 노력하고 있다. 리조트의 건강 및 안전 조치는 코로나-19를 포함, 광범위한 바이러스를 처리하도록 설계됐으며, 손 ..
-
일상이 된 ‘코로나19’코로나19로 달라진 업계의 모습이 일상이 되고 있다. 항공사들은 코로나19로 해외여행을 떠나지 못하는 여행객들을 위해 마일리지 유효기간을 연장하거나, 수수료 면제 프로모션 등을 펼치며 마케팅을 이어가고 있다. 일부 외항사들은 국제선을 재개하고 있으나 이스타항공 등 국내 LCC들은 국제선 비운항 기간을 연장하고 있는 실정이다. 여행사들은 여름 성수기에도 휴직을 이어가기로 결정하면서 숨고르기 장기전에 들어갔다. 반면, 플랫폼 위주의 OTA는 국내여행 홍보, 랜선 여행 기획 등을 선보이고 있다. &nbs..
-
여행왕래, ‘이젠 옛말’지난 4월 국내 여행시장 동향은 코로나19로 인해 방한 수요가 전년 동월 대비 99% 넘게 감소했다. 각 국가별 편차는 있지만 대다수 국가들은 자국민의 해외여행을 금지했으며 외국인의 입국도 금지하는 등의 봉쇄 정책을 펼쳤다. 중국 항공사별 1개 노선만 운항 허가 중국은 항공사별 1개 노선 외 한중 노선 운항중단(3.29~)으로 전년 동월 대비 99.2% 감소했다. 공항 및 항구로 입국한 중국인은 전년 동월 대비 각각 99.0%, 99.9% 줄었고 모든 연령층에서 감소를 보인 가운데, 이 중 20세 이하와..
-
아시아 여행객들 70% ‘단기 여행 상품’ 검색트립닷컴 그룹이 여행업계에 새로운 활력을 불어넣기 위한 글롭러 여행 회복 캠페인 ‘트래블 온(TRAVEL ON)’을 온라인 회견으로 22일 발표했다. 이번 발표에서는 ‘트래블 온’ 캠페인의 일환으로 변화하는 여행업계의 동향을 파악하기 위해 트립닷컴 그룹이 구글(Google)과 공동으로 진행한 ‘트래블 트렌드 리포트(Travel Trends Report)’도 소개됐다. 이 보고서는 트립닷컴 그룹의 비즈니스 분석 데이터와 아시아 태평양 지역을 대상으로 한 구글 트렌드 분석..
-
여름휴가 “조심스러워…” 코로나 이후 ‘동남아 휴양지’ 희망코로나19 여파로 다가오는 여름휴가 계획을 세우지 않은 이들이 대다수인 것으로 조사됐다. 또한 해외여행을 떠나는 사람들에 대한 시선은 부정적이며, 국내 여행이 더 선호되는 것으로 나타났다. 타임커머스 티몬이 자사 고객 946명을 대상으로 설문조사를 실시한 결과에 따르면 ‘올해 여름휴가 계획을 세우고 있지 않다’고 답한 이들이 50.9%로 절반을 넘어섰다. 또한 응답자의 37.5%가 국내로 여름휴가를 계획하고 있었다. 휴가 계획을 세우지 않는 주요 이유는 ‘백신이 없기..
-
‘오감 만족’ 극대화 가능한 이색 국내여행지 추천누구에게나 감각으로 기억되는 여행지가 있다. 인적 드문 해변에 가만히 앉아서 듣던 파도 소리, 도시의 높은 곳에서 본 붉은 일몰 풍경, 시장 곳곳에 묻어있던 이국적인 향신료의 향 등. 여행지에서 여러 감각을 통해 만끽했던 잊을 수 없는 순간들이 있다. 평범한 일상 속에서 여행을 즐기는 방법 중 하나는 여행에서 느꼈던 감각을 다시 떠올려 보는 것이다. 익스피디아의 최근 조사에 따르면, 한국인들은 여행지에서 먹었던 현지 음식을 직접 만..
-
항공길 열리고 있지만 낙관은 이르다항공사들이 하나둘 기지개를 켜고 있다. 전 세계 각국의 항공사들은 일부 노선을 재개하며 업무 정상화에 박차를 가하고 있다. 우리나라 FSC들도 다음 달부터 국제선 노선을 확장한다. 하지만 LCC들의 국제선 운항 재개 소식은 아직 들려오지 않고 있다. 여행사도 해외로 눈을 돌리기엔 조심스럽다. 해외여행 대신 강원도, 제주여행 등 국내여행 상품 위주로 홍보하고 있으며 극히 일부지만 홈쇼핑 판매도 다시 시작하고 있는 추세다. 대한항공 항공기 보관 위한 정비작업 진행 대한..
-
‘여행의 풍선효과’... 해외여행 줄고, 국내여행은 늘었다자유여행객, 해외여행은 기피 국내여행은 안전하다고 생각 한국인 여행객, 5월 국내항공권 검색량 전월대비 5배 증가 코로나19 여파로 여행 시 안전이 가장 중요한 요소가 되면서 해외여행보다는 국내 여행의 잠재수요가 높은 것으로 조사됐다. 스카이스캐너가 아시아 태평양 지역 자유여행객 대상으로 실시한 설문조사에 따르면, 응답자 3명 중 2명(67%)은 향후 3개월 이내에 해외여행을 하는 것이 위험하다고 답했다. 반면 응답자 2명 중 1명(51%)은 향후 한 달 내에 국..
-
언택트 시대... ‘가족과 함께, 근교에서 안전한 여행’관광공사 , 국내관광객 대상 관광이동 패턴&행동변화 분석 국내 코로나19 발생 이후 국민들의 관광행동 변화를 분석한 결과, 코로나19로 인해 높아진 ‘안전(S.A.F.E.T.Y)’에 대한 의식이 여행 트렌드까지 바꾸고 있는 것으로 나타났다. 한국관광공사는 SKT의 T맵 교통데이터 및 KT의 빅데이터를 활용해 코로나19 국내 발생시점인 1월20일부터 5월30일까지 총 21주간 국내 관광객의 관광이동패턴 및 행동 변화를 종합적으로 분..
- GTN 금주의 이슈
- 스폰서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