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 Travel > Event (1,305)

-
모두투어, 中상원문화여유그룹과 MOU 체결모두투어는 중국 최대 관광기업인 상원문화여유그룹과 전략적 업무협약을 체결하고, 장가계를 비롯한 중국 주요 관광지를 연계한 상품 경쟁력 강화를 위한 협력 기반을 마련했다. 협약식은 지난달 20일 중국 상하이에 위치한 상원문화여유그룹 본사에서 진행됐다. 이날 행사에는 모두투어 이우연 상품본부장과 송헌택 중국사업부 부서장, 방언 상원문화여유그룹 총재 및 계열사 대표들이 참석해 양사 협력 방향을 논의했다. 양측은 장가계 관광 활성화와 한국 ..

-
‘2026 말레이시아 방문의 해’ 공식 런칭말레이시아 관광청 서울사무소가 지난달 22일 동대문디자인플라자(DDP) 어울림광장에서 열린 ‘페스티벌 말레이시아’ 행사에 참가해, 2026년 말레이시아 방문의 해를 공식 런칭했다. 이번 행사는 2026년 말레이시아 방문의 해를 앞두고 말레이시아의 다문화적 매력과 풍부한 관광 자원을 한국 관람객에게 직접 소개하기 위해 마련된 것으로, 전통공연, 패션쇼, 바틱 체험, 전통놀이 등 다양한 문화 프로그램과 함께 말레이시아 음식 · 식품 &m..

-
대한민국 MICE 대상 및 컨퍼런스’개최한국관광공사는 충북 청주오스코(OSCO)에서 지난달 26일까지 ‘2025 대한민국 MICE 대상 및 컨퍼런스’를 개최했다. ‘새로운 시대, MICE 산업의 변화’를 주제로 열린 이번 행사는 올 한 해 MICE 산업 발전에 이바지한 관계자들을 격려하고, 급변하는 환경 속에서 MICE 산업의 미래 비전을 모색하기 위해 마련됐다. 2025 대한민국 MICE 대상 시상식 단체사진©한국관광공사 행사 첫날인 지난달 25일에는 ..
-
관광공사-롯데칠성음료, 취약계층 여행지원한국관광공사(이하 ‘공사’)는 롯데칠성음료, 밥상공동체와 함께 지난 10일 공사 본사에서 "취약계층 대상 칠성 희망길 여행 지원 기부금 전달식"을 개최했다. 이번 기부금은 롯데칠성음료가 지난 7월부터 9월까지 3개월간 전국 395개 소매점에서 "모두의 여행에 칠성사이다의 희망을 담다" 라는 슬로건으로 진행한 캠페인을 통해 마련됐다. 소비자가 행사 제품의 QR코드에 접속하면 롯데칠성음료가 건당 5000원을 기부하는 방..

-
모두투어, 올해도 ‘사랑의 연탄 나눔’모두투어는 지난달 25일 서울 서초구 우면동 일대 에너지 취약계층을 대상으로 "사랑의 연탄 나눔’ 봉사활동을 진행했다. 이번 봉사활동은 다가오는 추운 겨울철을 앞두고 연탄 난방에 의존하는 고령자와 사회적 약자에게 따뜻한 온기를 전하고자 마련된 사회공헌 프로그램이다. ‘모두가 함께하는 세상’이라는 슬로건 아래 임직원들이 한마음으로 참여해 이웃과 온정을 나누는 뜻깊은 시간이 됐다. 이날 행사에는 이우연 모두..

-
레드캡, 경북 산불 피해지에 숲 조성레드캡이 지역사회와 미래 세대를 위한 산불 피해지 생태 복원에 나선다. 레드캡은 지난달 27일 경상북도 영주국유림관리소에서 남부지방산림청 영주국유림관리소, 사단법인 생명의숲, 서울 사회복지공동모금회와 함께 산불 피해지 복원을 위한 기부 협약을 체결했다. ©레드캡투어 레드캡은 이번 협약을 통해 산불 피해를 입은 경북 안동 지역에 새롭게 숲을 조성한다. 2026년부터 2027년까지 2년간 산불 피해지 약 2...

-
노랑풍선, ‘교육 취약계층’위한 기부런 참여노랑풍선은 교육 취약계층 아동?청소년의 학습격차 해소를 위한 기부형 마라톤 ‘배움이 자라는 기부런(RUN&LEARN)’에 공식 파트너로서 캠페인의 취지에 공감해 다양한 여행 상품을 후원하며 나눔의 뜻을 함께했다. ©노랑풍선 이번 행사는 사단법인 함께하는 사랑밭의 시민 참여형 기부 캠페인으로 ‘배움이 자라는 기부런’이라는 슬로건 아래 지난달 25일 오전 8시부터 오후 1시까지 안양천 ..

-
하나투어, ‘대한민국SNS 대상’ 관광부문 수상하나투어가 2030세대와의 진정성 있는 소통 성과를 인정받아 업계 최초로 "제15회 2025 대한민국 SNS 대상" 관광 부문 대상을 수상했다. 하나투어는 기존 여행지 풍경 위주의 마케팅에서 벗어나 밈을 앞세운 B급 감성 및 공감성 콘텐츠를 선보이며 유쾌하고 트렌디한 브랜드로 이미지를 재정립했다는 평가를 받고 있다. 대표적으로 올해 초 유튜브 채널에서 공개한 "무해한 여행" 쿼카편은 지난달 말 기준 조회수 160만 회를 넘기..

-
KATA, CATS와 한국-중국 여행업계간 협력 다짐한국여행업협회(이하 KATA)와 중국여행사협회(이하 CATS)는 2025년 10월 17일부터 19일까지 중국 하이난 싼야 해당만 폴리국제컨벤션센터에서 개최된 ‘2025 제1차 국제여행서비스대회 교역전(이하 교역전’)에서 한중 여행업계 정기적인 교류·협력을 선포했다. 한국 참가단 상담활동©여행업협회 지난 17일 교역전 메인포럼 행사 단상에서 KATA 이진석 회장과 CATS 두시엔중 회장은 지난 3월 25..

-
괌관관청, ‘EDM세계유학박람회’ 참가괌정부관광청은 지난 18일부터 19일까지 서울 코엑스에서 열린 ‘제25회 EDM 세계유학박람회’에 참가해 괌을 유학과 어학연수의 매력적인 목적지로 소개했다. EDM 세계유학박람회는 국내 최대 규모의 유학 전문 박람회로, 매년 약 1만 명 이상의 학생과 학부모가 방문해 해외 유학, 어학연수, 워킹홀리데이 등 다양한 프로그램 정보를 얻는 자리다. 괌정부관광청은 이번 박람회를 통해 ‘한국에서 가장 가까운 미국령’이라는 괌..

-
관협중앙회, ‘스타파인더’ 발대식한국관광협회중앙회(이하 관협중앙회)는 문화체육관광부와 함께 호텔업 등급제도 홍보를 위한 서포터즈 ’스타파인더’를 선발하고, 지난 20일 발대식을 개최했다. 호텔업 등급제도는 관광진흥법에 따라 관광숙박업을 대상으로 3년마다 실시되는 평가제도로, 호텔의 서비스 품질을 유지?관리하기 위해 1971년부터 시행되고 있다. 스타파인더 발대식©관광협회중앙회 이날 발대식에서 이경수 한국관광협회중..
-
K-로컬 미식여행 33선 원정단, 출동!한국관광공사(이하 ‘공사’)는 지난달 23일 서울 서대문구 평양옥(백년가게)에서 K-로컬 미식여행 33선(이하 ‘33선’) 원정단 ‘먹어볼 결심’ 출정식을 열고 한국 미식여행 알리기에 나섰다. 사진 왼쪽부터 출정식, ‘파브리’와 함께 하는 로컬 미식여행 이벤트 포스터 ©한국관광공사 33선 원정단에는 ‘흑백요리사’, ‘냉장고를 부탁해’ 등에 ..

-
‘미국-베트남 수교 30주년’ 상징적 이정표 세워비엣젯항공이 보잉으로부터 320억 달러 규모의 항공기 200대 계약 중 첫 기체인 보잉 737-8을 인도받았다. 이번 인도식은 미국 워싱턴주 시애틀에 위치한 보잉 딜리버리 센터에서 르엉 끄엉 베트남 국가주석과 양국 정부 고위 관계자, 주요 비즈니스 파트너들이 참석한 가운데 성대하게 진행됐다. 올해 수교 정상화 30주년을 맞은 베트남과 미국은 이번 인도를 통해 양국 협력의 상징적 이정표를 세웠다. 비엣젯항공과 보잉의 파트너십은 교역과 투자 확대는 물..

-
즐거움이 가득한 ‘글로벌 허브 홍콩’홍콩관광청은 지난달 26일 서울 JW 메리어트 동대문 스퀘어 서울에서 ‘홍콩 메가 이벤트 쇼케이스 미디어 런천’을 개최했다. 이번 행사는 아시아 메가 이벤트 허브로 도약하는 홍콩의 비전을 공유하고, 최신 문화·체육 인프라와 올해 하반기에 열릴 주요 국제 이벤트를 소개하기 위해 마련됐다. 현장에는 방한한 로사나 로 홍콩 문화체육관광국 장관, 앤서니 라우 홍콩관광청 청장을 비롯한 언론 및 관광 업계 관계자 약 130여 명이 참석했다..
-
한국인이 제일 많이 찾는 캐나다 온타리오주캐나다에서 한국인들이 가장 많이 찾는 지역은 어디일까? 토론토와 나이아가라 폭포, 오타와, 무스코카 등이 위치해 있는 온타리오주다. 캐나다 온타리오주 세일즈미션이 지난달 11일부터 양일간 성공적으로 마무리됐다. 지난달 11일부터 양일간 온타리오주 관광•문화•게임부 스탠 조(Stan Cho) 장관을 비롯 3개 지역 관광청인 토론토관광청, 나이아가라 공원 위원회, 오타와관광청 각 대표, 온타리오주관광청 부사장 등으로 구성된 대..
- GTN 금주의 이슈
- 스폰서 링크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