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오일장 국밥부터 팥죽까지… 전국 시장 먹거리 여행시장하면 떠오르는 풍경은 매대에 펼쳐진 신선한 과일과 채소들, 뻥이요! 소리에 놀라는 아이들, 추운 겨울 호호 불며 호떡먹는 사람들, 김이 모락모락 나는 국밥집 등이 떠오른다. 한국의 시장은 단순히 물건을 사고파는 곳이 아니다. 그곳에는 사람 사는 이야기가 있고, 고향의 정취가 배어 있으며, 무엇보다 오랜 세월 이어진 손맛이 깃들어 있다. 전국 곳곳의 오일장과 상설시장에서는 소박하지만 깊은 맛을 내는 별미들이 여행객들을 유혹한다. 추운 ..
-
터키항공, 나리타 공항에 최대 규모 라운지 개장터키항공은 지난 5일 일본 나리타 국제공항에 이스탄불 공항 다음으로 규모가 큰 라운지를 개장했다. 일곱 번째로 개장한 이번 해외 라운지를 통해 더 많은 고객들에게 세계적으로 인정받는 터키항공의 고품격 환대와 서비스를 전달할 수 있게 됐다. 총 2단계에 걸쳐 개장되는 터키항공 라운지는 나리타 국제공항 제1터미널 남쪽 윙, 4번 탑승동, 47번 게이트에 위치해 있으며, 총 1,500² 규모를 자랑한다. 1차로 개장된 800m²의 널찍한 공간에는..
-
태국정부관광청, 인센티브 단체 지원금 프로모션태국정부관광청 서울사무소는 내달 3월1일부터 9월30일까지 태국의 푸켓, 팡아, 끄라비를 방문하는 인센티브 단체를 지원한다고 밝혔다. 프로그램은 최소 50명 이상의 인센티브 단체에 한해 신청할 수 있으며, 신청은 9월 30일까지 받는다. 신청서는 태국으로 출발하기 최소 2주 전까지 제출해야 하며 태국의 푸켓, 팡아, 끄라비에 도착하는 인센티브 단체 행사에 한해 지원 가능하다. 참가 신청은 태국정부관광청의 신청서를 비롯한 기타 요청서를 영문으로..
-
한스 짐머, 오케스트라 영화 내달 공개세계적인 영화 음악 작곡가 한스짐머가 두바이에 머물며 작곡한 음악이 특별한 영화 ‘한스 짐머&프렌즈: 다이아몬드 인 더 데저트’로 내달 공개된다. 이 작품은 한스 짐머의 가장 유명한 작품들 중 일부를 라이브 공연으로 담은 영화이다. 대표적으로 듄, 글래디에이터, 인터스텔라, 라이온 킹 등 그의 대표적인 영화 음악을 포함하고 있다. 두바이의 아이코닉한 코카콜라 아레나와 엑스포 시티 두바이의 알 와슬 플라자 돔 등에서 펼쳐진 한스 짐머와 그의 밴드, 세계적인 오케스트라의 공연은 관객..
-
튀르키예, 관광산업 역대 신기록 경신튀르키예는 작년 기준, 2023년 대비 9.8% 증가한 62,269,890명의 관광객을 유치했다고 밝혔다. 이는 팬데믹 이전의 2019년과 비교해도 20.3% 증가한 수치로써, 튀르키예의 관광산업이 완벽하게 회복되어 성장하고 있음을 보여준다. 튀르키예는 지난해 초 목표했던 6,000만 관광객 유치를 넘어, 10월 상향 설정한 6,100만명이라는 목표까지 초과 달성에 성공하며 역대 신기록을 달성했다. 또한, 관광객 수라는 양적인 성장뿐 아니라 2023년 대비 8.3..
-
와카야마현, 관광 세미나 및 상담회 개최와카야마현은 지난 11일 롯데호텔에서 관광 세미나 및 상담회를 개최했다. 이날 행사에는 기시모토 슈헤이 와카야마현 지사와 현지 관광업 파트너사 42곳, 여행사, 항공사, 미디어 등이 참석한 가운데 양국간 관광교류를 위한 네트워킹 및 세미나가 진행됐다. 와캬야마현은 오사카 남쪽에 위치해 있으며, 간사이국제공항에서 자동차 혹은 전철로 약 40분 거리에 위치해 있어 접근성이 뛰어나다. 특히 다이나믹한 경치를 자랑하는 해안선과 푸른 산으로 ..
-
싱가포르, Man in The Moon 뮤직비디오 공개콜드플레이가 인터내셔널 차트 1위를 기록하고 있는 최신 앨범 Moon Music의 확장판 Fuul Moon Edition에 수록된 신곡 ‘Man in The Moon’의 뮤직비디오를 공개했다. Man in The Moon은 이번 앨범 확장판에 새롭게 추가된 세 곡의 오리지널 트랙 중 하나이다. 콜드플레이는 “싱가포르에 머무는 동안 만난 멋지고 활기찬 젊은이들과 함께 뮤직비디오를 촬영했다.”라며 “우리는 새로운 장소에서 촬영하고 다양한 사람과 함께 어우러지는 순간을 담는 것을 중요하게 생각하며 특히, 물 위에서 ..
-
590년된 비엔나의 유서 깊은 레스토랑, 린덴켈러비엔나의 중심부에 위치한 린덴켈러 레스토랑은 오스트리아에서 가장 오래된 전통 레스토랑 중 하나로, 1435년부터 운영되어 왔다. 590년이 넘는 시간 동안 수많은 역사적 인물들과 함께 비엔나의 역사를 지나온 이 곳은 단순한 식당이 아닌, 비엔나의 문화와 예술이 깃든 공간이다. 음악의 도시로 불리우는 비엔나에는 과거 수많은 작곡가들과 음악가들이 활동한 곳이다. 그 중에서 모차르트, 베토벤, 슈베르트, 브람스와 같은 당대 최고 음악의 거장들이..
-
호주관광청, 2025 호주 아트벤처 여행올해 주목해야 할 여행 트렌드인 ‘아트벤처’는 예술과 문화를 몰입하여 체험하는 여행이다. 아트벤처는 몰입형 전시와 예술, 모험을 결합한 새로운 여행 형태로 여행자들에게 창의적이고 의미 있는 경험을 선사한다. 이에 호주관광청은 호주의 고유한 자연과 문화 속에서 독특한 예술적 경험을 제공하는 2025 호주 아트벤처 여행지 5곳을 소개한다. 홈 오브 디 아츠 - 퀸즐랜드 골드코스트 골드코스트 서퍼스 파라다이스 인근에 위치한 홈 오..
-
붕따우의 보석, 더 블러프스 그랜드 호짬베트남 남부의 숨은 보석 붕따우는 태양이 내리쬐는 아름다운 해변, 풍부한 자연 경관, 독특한 문화로 많은 관광객들에게 사랑받고 있다. 이곳은 단순히 관광지를 넘어 세계적인 골프 여행지로 자리 잡으며 골프 애호가들의 관심을 한 몸에 받고 있다. 호짬에 위치한 세계적인 골프 코스 더 블러프스 그랜드 호짬(이하 더 블러프스)은 세계 100대 골프 코스에 이름을 올린 베트남의 대표적인 골프장이다. 세계적인 골프 코스 디자이너이자 골프 레전드 그..
-
캐나다, 나에게 딱 맞는 온타리오 서클 루트캐나다는 대한민국의 100배가 넘는 광활한 영토를 가진 나라다. 그 중 캐나다의 수도 오타와, 경제 중심지 토론토, 대자연의 경이 나이아가라 폭포가 자리한 온타리오 주는 캐나다에서 두 번째로 큰 주로, 대한민국의 10배가 넘는 면적을 자랑한다. 또한, 온타리오 주는 20만개가 넘는 호수를 품고 있는 물의 대지이다. 이름 역시 선주민 언어로 반짝이는 물이라는 뜻을 담고 있다. 우리나라에는 토론토와 나이아가라 폭포가 가장 잘 알려져 있지만, 온타..
-
하와이, 2025년 다채로운 행사의 향연하와이는 세계적 수준의 현대미술을 선보이는 하와이 트리엔날레부터 장엄한 자연 경관 속에서 펼쳐지는 마라톤 대회까지 하와이의 문화와 예술로 활기 넘치는 지역사회를 온몸으로 체험할 수 있는 다채로운 이벤트들이 연이어 펼쳐진다. 문화와 예술의 향연으로 물든 하와이의 매력을 소개한다. 하와이 트리엔날레 3년마다 개최되는 하와이 트리엔날레는 하와이주 최대 규모의 컨템포러리 아트 전시회로, 오아후, 마우이, 하와이 아일랜드의 약 12개 전시..
- 1
- GTN 금주의 이슈
- 스폰서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