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계여행신문 로고

HOME > Analysis > 홈쇼핑/소셜

퍼포마스, 국제 컨퍼런스 ‘디지트래블’ 참가

  • 게시됨 : 2018-07-02 오전 9:01:17
  • 트위터 공유버튼 페이스북 공유버튼 카카오톡 카카오스토리 공유버튼

에디터 사진

 

 

여행 및 관광업의 디지털 변화를 도모하는 컨퍼런스인 ‘디지트래블 아시아 퍼시픽 컨퍼런스 앤 엑스포 2018(Digi.
travel Asia-Pacific Conference & Expo 2018, 이하 디지 트래블)’이 지난 20일 태국 방콕 소재 랜드마크호텔에서 개최됐다.

 


이번 컨퍼런스에서는 디지털 및 마케팅 업계 내에서 가장 중요한 이슈를 비롯해 이투어리즘(eTourism), 엠투어리즘(mTourism), 여행 기술, 디지털 여행 마케팅 등 각종 업계 전문가들이 자신들의 경험과 노하우를 나누는 시간이 마련됐다.

 


올해 의제는 ‘스마트한 여행자를 위한 스마트한 기술(Smart Technologies for even smarter traveler)’이었으며 구글, IOTA(가상화폐유통서비스업체) 등 유수의 10개의 업체 출신 임원들이 강연을 진행했다. 국내업체로써는 유일하게 퍼포마스(Performars)가 포함됐다.

 


이날 기조연설을 담당한 조아 친(Joa Chin) 퍼포마스 말레이시아 지역 매니저는 “퍼포마스가 제공하는 통합 마케팅 캠페인에 대한 노하우를 전달함으로써 여행업계에 더 많은 도움을 드리고자 했다”고 말했다. 한편, 디지털 마케팅 솔루션을 제공하는 퍼포마스는 최근 PATA와 파트너십을 체결했으며 인바운드 마케팅 및 글로벌 마케팅 캠페인 등을 통해 소규모 여행업체들의 수익을 극대화시키는 것을 목표로 하고 있다.

 


퍼포마스의 여행 및 관광 수익 모델에 관한 자세한 사항은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www.performars.com

GTN 금주의 이슈
광고
AD
많이 본 기사
버진 애틀랜틱, 내년 3월부터 인천~런던 매일운항
하와이관광청, 새 슬로건 ‘All Ways Hawaii’ 발표
노랑풍선, 항공초특가 "옐로윙딜" 프로모션 진행
세계 최대 국제전자박람회(CES) 보러 오세요~
마드리드商議, "세계 최고 쇼핑 여행지" 캠페인
‘비아신세계’ 프리미엄 패키지 진출, 파장은?
대형 패키지, 저조…플랫폼/상용만 반짝
차세대 럭셔리 "스타 프린세스(Star Princess)호" 인도식
불혹의 나이된 관우클럽 40주년
태국, ‘항공기 지연·결항’ 보상금 인상
이번호 주요기사
‘비아신세계’ 프리미엄 패키지 진출, 파장은?
‘널 뛰는 환율’에 겨울 여행시장 위축
대형 패키지, 저조…플랫폼/상용만 반짝
싱가포르항공, 한국취항 50년 됐다
하와이관광청, 새 슬로건 ‘All Ways Hawaii’ 발표
여기어때투어, 디지털 입국카드 대행
‘썸머 크리스마스 인 괌’ 프로모션
일본항공, 캘린더 자선판매 개시
2025년11월 둘째주] 여행사 홈쇼핑 실적
불혹의 나이된 관우클럽 40주년
뉴스레터 신청하기

GTN 주요 뉴스를 메일로 받아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