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계여행신문 로고

HOME > Headline > News

롯데제이티비 조직개편

  • 트위터 공유버튼 페이스북 공유버튼 카카오톡 카카오스토리 공유버튼

 

롯데제이티비가 지난달 28일 조직개편 단행에 이어 지난 1일부로 시행에 들어갔다.

 

 

기존에 노선별로 나눠져있던 팀을 △상품기획1팀, 상품기획2팀으로 이원화해 장·단거리 노선을 관리한다. 또한 거점 영업 확대 및 시너지 창출을 위해 매장영업과 법인영업을 통합하고, MICE팀을 신설했다.

 

 

인바운드 부문에서도 글로벌 중심의 사업구조를 다지고 도착지 판매상품(DPS)기획 강화를 위해 호텔&DPS팀을 신설하고, 크루즈 사업 활성화를 위해 센터화해 독립 운영한다.

 

 

 

GTN 금주의 이슈
광고
AD
많이 본 기사
오는 7월 1일부터 출국납부금 인하
카녹샤크항공, 한국 총판 지니항운 선정
하나투어, ‘하나 LIVE’ 시청자 32% 증가
CX, 홍콩 경유 여행객 대상 프로모션
여행이지, 브랜드 앰배서더 발대식 진행
투어비스, 베트남 여행 특가로 가‘봄’?
하나투어, 中 지방發 여행상품 확대
여행이지, MZ 여행작가와 함께 몽골로 가자
JAL, ‘5성급 항공사’ 7년 연속 선정
모두투어, ‘모두의 세포들’ 이벤트 진행
이번호 주요기사
피지관광청-피지항공, 한국 로드쇼 개최
2024 노르웨이 워크샵 성료
에어부산, 김해공항 국제선 신축터미널 운영
아부다비, 2030년까지 3930만명 유치 목표
하나투어-키움증권, 공동마케팅 MOU 체결
홍콩익스프레스, 홍콩-클락 신규 취항
보물섬투어, 가정의 달 사이판 상품 출시
에이비스 렌터카, 한국 공식 웹사이트 오픈
노랑풍선, 진에어 타고 신비의 섬으로
괌정부관광청, 코코 로드 레이서 행사 성료
뉴스레터 신청하기

GTN 주요 뉴스를 메일로 받아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