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계여행신문 로고

HOME > Headline > Marketing

서울시&서울관광재단 제작한 BTS 홍보영상

페이스북 성공사례 등재

  • 게시됨 : 2020-06-04 오후 7:27:48
  • 트위터 공유버튼 페이스북 공유버튼 카카오톡 카카오스토리 공유버튼

에디터 사진

 

 

서울시와 서울관광재단에서 방탄소년단을 모델로 제작한 관광 홍보영상 ‘Create Seoul & Share Seoul’이 지난달 28일 페이스북 광고 성공사례에 등재됐다.

 

 

특히 서울관광재단은 2017년도부터 글로벌 슈퍼스타이자 서울관광 명예 홍보대사인 방탄소년단을 활용한 마케팅을 진행하고 국가와 연령 등 타겟별로 최적화된 세분화 전략으로 외국인 관광객의 국내 방문을 유도하는 캠페인을 펼쳐왔다.

 

 

지난해 9월 방탄소년단과 함께한 ‘특별한 경험을 만들고 공유해 보라’ 캠페인으로 서울 관광 홍보영상(방탄소년단 개별편 7편, 종합편 1편)을 제작해 서울시 공식 관광홈페이지인 비짓서울 유튜브, 페이스북, 인스타그램 등 전 세계에 공개되며 조회 수 2억4200만 뷰(2020년 5월 기준)를 기록했다.

 

 

홍재선 서울관광재단 글로벌마케팅팀장은 “페이스북 성공사례 등재는 서울관광재단 출범 2년 만의 큰 성과”라며, “앞으로도 효과적인 온라인마케팅을 전개해 글로벌을 대상으로 서울의 인지도를 높이고 방한 외국인을 유도할 것”이라고 밝혔다.

 

GTN 금주의 이슈
광고
AD
많이 본 기사
NHN, 여행박사 사업 정리 본격화
단순 여행플랫폼에서 이젠 경쟁자로?
에어로케이항공, 청주-기타큐슈 신규 취항
여행박사, 이달안에 ‘폐업’ 판가름
말레이시아 메가 세일 캠페인 2025 개최
올 여름 전세기 모객 어쩌나?
5월 내국인출국 239만명---2019년 대비 99.6% 회복
베트남, 천연동굴 ‘드래곤 펄 케이브’ 정식 개장
영남권 관광업계, 황진웅 초대 지회장 취임
비스터 빌리지, ‘더 빌리저’ 매체 론칭
이번호 주요기사
비욘드코리아, 아우스트랄리스 크루즈 상품 소개
발트 3국, 로드쇼… 중세와 현대의 조화
도쿠시마현, 도쿠시마의 진짜 매력을 전하다
영남권 관광업계, 황진웅 초대 지회장 취임
투르크메니스탄항공, 인천-이스탄불 노선 신규 취항
단순 여행플랫폼에서 이젠 경쟁자로?
여행박사, 이달안에 ‘폐업’ 판가름
올 여름 전세기 모객 어쩌나?
5월 내국인출국 239만명---2019년 대비 99.6% 회복
[2025년7월첫째주] 여행사 홈쇼핑 실적
뉴스레터 신청하기

GTN 주요 뉴스를 메일로 받아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