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계여행신문 로고

HOME > Headline > Marketing

서울시&서울관광재단 제작한 BTS 홍보영상

페이스북 성공사례 등재

  • 게시됨 : 2020-06-04 오후 7:27:48
  • 트위터 공유버튼 페이스북 공유버튼 카카오톡 카카오스토리 공유버튼

에디터 사진

 

 

서울시와 서울관광재단에서 방탄소년단을 모델로 제작한 관광 홍보영상 ‘Create Seoul & Share Seoul’이 지난달 28일 페이스북 광고 성공사례에 등재됐다.

 

 

특히 서울관광재단은 2017년도부터 글로벌 슈퍼스타이자 서울관광 명예 홍보대사인 방탄소년단을 활용한 마케팅을 진행하고 국가와 연령 등 타겟별로 최적화된 세분화 전략으로 외국인 관광객의 국내 방문을 유도하는 캠페인을 펼쳐왔다.

 

 

지난해 9월 방탄소년단과 함께한 ‘특별한 경험을 만들고 공유해 보라’ 캠페인으로 서울 관광 홍보영상(방탄소년단 개별편 7편, 종합편 1편)을 제작해 서울시 공식 관광홈페이지인 비짓서울 유튜브, 페이스북, 인스타그램 등 전 세계에 공개되며 조회 수 2억4200만 뷰(2020년 5월 기준)를 기록했다.

 

 

홍재선 서울관광재단 글로벌마케팅팀장은 “페이스북 성공사례 등재는 서울관광재단 출범 2년 만의 큰 성과”라며, “앞으로도 효과적인 온라인마케팅을 전개해 글로벌을 대상으로 서울의 인지도를 높이고 방한 외국인을 유도할 것”이라고 밝혔다.

 

GTN 금주의 이슈
광고
AD
많이 본 기사
항공기가 정상운항했을때만 타스프 받아라?
IATA인가대리점협의회 내달20일 창립총회
미국 입국심사 한층 강화될 듯
마이리얼트립, 전년동기 대비 60% 증가
서울과 아랍문화가 하나되는 축제 "살람서울"
타이항공, 2025년 에이젠트 세미나 성료
프린세스크루즈, 일본노선 역대급 확대운영
캐나다 단풍여행은 오케이투어와 함께
스쿠트항공, 치앙라이 신규취항 특가
한국인들에게 가장 인기있는 유럽여행지는 ‘스페인’
이번호 주요기사
인터파크투어, ‘피아노 홀릭’패키지 출시
하나투어, ‘창립32주년’기념 여행상품 판매
항공기가 정상운항했을때만 타스프 받아라?
미국 입국심사 한층 강화될 듯
마이리얼트립, 전년동기 대비 60% 증가
참좋은여행, 올 추석연휴 판매금액 두배 증가
전 국민 대상 제주관광 현장홍보 캠페인
피치항공,‘서울~오사카’ 노선 대폭 증편
2025년9월 첫째주] 여행사 홈쇼핑 실적
‘여름성수기인데도 적자’ 창사 이래 처음
뉴스레터 신청하기

GTN 주요 뉴스를 메일로 받아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