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계여행신문 로고

HOME > Headline > Marketing

서울시&서울관광재단 제작한 BTS 홍보영상

페이스북 성공사례 등재

  • GTN 김기령 기자
  • 게시됨 : 2020-06-04 오후 7:27:48
  • 트위터 공유버튼 페이스북 공유버튼 카카오톡 카카오스토리 공유버튼

에디터 사진

 

 

서울시와 서울관광재단에서 방탄소년단을 모델로 제작한 관광 홍보영상 ‘Create Seoul & Share Seoul’이 지난달 28일 페이스북 광고 성공사례에 등재됐다.

 

 

특히 서울관광재단은 2017년도부터 글로벌 슈퍼스타이자 서울관광 명예 홍보대사인 방탄소년단을 활용한 마케팅을 진행하고 국가와 연령 등 타겟별로 최적화된 세분화 전략으로 외국인 관광객의 국내 방문을 유도하는 캠페인을 펼쳐왔다.

 

 

지난해 9월 방탄소년단과 함께한 ‘특별한 경험을 만들고 공유해 보라’ 캠페인으로 서울 관광 홍보영상(방탄소년단 개별편 7편, 종합편 1편)을 제작해 서울시 공식 관광홈페이지인 비짓서울 유튜브, 페이스북, 인스타그램 등 전 세계에 공개되며 조회 수 2억4200만 뷰(2020년 5월 기준)를 기록했다.

 

 

홍재선 서울관광재단 글로벌마케팅팀장은 “페이스북 성공사례 등재는 서울관광재단 출범 2년 만의 큰 성과”라며, “앞으로도 효과적인 온라인마케팅을 전개해 글로벌을 대상으로 서울의 인지도를 높이고 방한 외국인을 유도할 것”이라고 밝혔다.

 

GTN 금주의 이슈
광고
AD
많이 본 기사
회의감 느낀 여행인 ‘투 잡’ 열풍
무등록 업체 "불법 모객" 극성
괌 여행 가능...한국인 관광객 격리 해제
인터파크, NDC통해 항공시스템 강화
7월넷째주] 여행단신
국적LCC, 제자리 찾아가나?
"항공권 환불" 소비자주의보 발령
보물섬투어 럭셔리 제주여행 "앵콜방송"
온라인투어, "국내 투어/티켓" 라인업 강화
상반기 부진딛고 여행·항공株 상승
이번호 주요기사
회의감 느낀 여행인 ‘투 잡’ 열풍
에어부산 국제선 항공권 특가 판매 실시
세부퍼시픽항공 무제한 예약변경 등 관련규정 개정
상반기 부진딛고 여행·항공株 상승
싱가포르항공 선한 마일(Miles of Good) 캠페인 진행
관협중앙회, 관광 수용태세 점검 간담회
인터파크, ‘호캉스’ 프로모션 마련
봉쇄 풀리자 크루즈선사 움직임 활발
비엣젯항공, ‘글로벌 임팩트 베트남’으로 선정
‘해피 아울’... 삼천포에 날아 든 부엉이 호텔
뉴스레터 신청하기

GTN 주요 뉴스를 메일로 받아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