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계여행신문 로고

HOME > Headline > News

온라인투어, '국내 투어/티켓' 라인업 강화

  • GTN 취재부 기자 marketing@gtn.co.kr
  • 게시됨 : 2020-07-23 오후 2:57:30 | 업데이트됨 : 1시간전
  • 트위터 공유버튼 페이스북 공유버튼 카카오톡 카카오스토리 공유버튼

고객 편의 고려, 리뉴얼 오픈

 

㈜온라인투어(대표 박혜원, www.onlinetour.co.kr)는 지난 15일, 고객이 원하는 상품, 트렌드를 반영한 상품 등 자신의 관심사와 취향에 맞는 상품을 더욱 쉽고 간편하게 찾을 수 있도록 국내 투어/티켓 상품 페이지를 리뉴얼해 선보였다.

 

국내여행은 특히나 도시, 지역 기반으로 검색함을 감안, 도시 기본으로 상품을 찾을 수 있도록 검색 기능을 강화했다. PC, 모바일, 어플리케이션 등 각 환경에 최적화된 화면 안을 적용하여 시각적으로도 편하게 상품을 찾고 구매할 수 있도록 했다.

 

상품이 다양화 된 것도 주목할 부분이다. 당일투어나 관광명소 티켓뿐 아니라 서핑 강습, 배 낚시, 요트투어 등 다양한 액티비티 상품들이 강화되었으며 수제 맥주만들기 클래스, 향수 만들기 등 원데이 클래스도 만날 수 있고, 트래킹 명가답게 다양한 국내 트래킹 상품도 만날 수 있다.

 

온라인투어 관계자는 "국내 여행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면서 각 지역의 숨은 명소를 찾아 가거나 국내에서 할 수 있는 이색적인 체험을 찾는 고객들의 수요가 늘어나고 있다. 이런 고객들의 니즈를 반영해 보다 편안한 서비스를 제공하고자 이번 국내 투어/티켓 페이지 리뉴얼을 준비하게 되었다"고 전했다. 덧붙여 "앞으로도 국내의 각 지역별 다양한 가치를 새롭게 발견하고 즐길 수 있는 상품을 지속적으로 개발하여 선보일 계획"이라고 말했다.

 

온라인투어의 국내 투어/티켓 상품은 온라인투어 공식 홈페이지 또는 모바일 앱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GTN 금주의 이슈
광고
AD
많이 본 기사
모두투어, 메이저리그 직관 상품 출시
JAL, 서울-도쿄노선 취항 60주년 맞아
전년동기대비 30% 이상 발권액 증가
TASF 완전 정상화…1분기 29% 증가
마이리얼트립, NDC 직판 서비스 제공
에어부산, 부산-도야마 부정기편 운항
국적LCC, 신규 취항지 대폭 확대
매달 100만명 이상 해외여행길 오른다
에어아스타나, 기내안전훈련 실시
투어비스, 문화여행 프로젝트 본격화
이번호 주요기사
하나투어, ‘하나 LIVE’ 시청자 32% 증가
CX, 홍콩 경유 여행객 대상 프로모션
핀에어, 2025년 하계 스케줄 발표
여행이지, 브랜드 앰배서더 발대식 진행
모두투어, ‘모두의 세포들’ 이벤트 진행
STA-여성인력센터, 고용 활성화 MOU 체결
하나투어, 中 지방發 여행상품 확대
JAL, 서울-도쿄 취항 60 주년 맞이 탑승 이벤트 성료
에어부산, 대만 2인 특가 프로모션 진행
마이리얼트립, NDC 직판 서비스 제공
뉴스레터 신청하기

GTN 주요 뉴스를 메일로 받아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