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계여행신문 로고

HOME > Headline > News

일본정부관광국, 애니메이션 이벤트 진행

‘도호쿠 지역 여행’ 컨셉

  • 게시됨 : 2021-09-16 오후 4:01:33
  • 트위터 공유버튼 페이스북 공유버튼 카카오톡 카카오스토리 공유버튼

일본정부관광국은 랜선 체험의 방법으로 일본 도호쿠의 다양한 관광지와 축제, 온천 등을 귀여운 애니메이션을 통해 소개한다.

 

공식 채널 Jroute 유튜브를 통해 애니메이션을 공개하며, ‘Going home Tohoku’ 애니메이션은 을이와 냥이라는 두 캐릭터가 도호쿠의 각 지역을 여행하는 콘셉트로 만들어졌다.

 

또 일본정부관광국은 인스타그램에서 도호쿠 이러닝 이벤트를 공개했다.

 

애니메이션에 등장한 을이와 냥이가 도호쿠의 대표적인 관광지와 먹거리, 축제, 온천, 사케 등을 귀여운 일러스트와 함께 소개하는 온라인 이벤트이다.

 

이벤트 참여자 중 추첨을 통해 도호쿠의 대표 관광지로 구성된 오리지널 일러스트 퍼즐과 커피 쿠폰을 선물한다.

 

이벤트 기간은 지난15일부터 11월 16일까지로 일본정부관광국의 인스타그램 팔로우를 하고 tohoku.co.kr에서 참가할 수 있다.

 

GTN 금주의 이슈
광고
AD
많이 본 기사
기대 못 미치는 올 겨울 여행시장
[3분기 실적] "창사이래 3분기 적자는 처음"
저평가된 여행주 반등 VS 한일령 반사이익
토파스+아마데우스, "Travel Connect " 성료
홍콩익스프레스, 대구~홍콩 매일 운항
서울시관협 주최, "서울관광 ON Festa’ 성료
모두투어, 창사이후 첫 크루즈 시장 진출
섣부른 시장예측, 저가상품 불쏘시개
무비자 시행 1년째, 중국여행시장은?
여행업계 유관단체들은 무엇을 위해 존재하는가?
이번호 주요기사
기대 못 미치는 올 겨울 여행시장
락소홀딩스, 중국 창롱 그룹과 한국공식 판매 계약
섣부른 시장예측, 저가상품 불쏘시개
마리아나, ‘Far From Ordinary’ 브랜드 론칭
마이리얼트립, 여행플랫폼 최초 상장 추진
무비자 시행 1년째, 중국여행시장은?
2025년11월 넷째주] 여행사 홈쇼핑 실적
마닐라 한복판에서 야간 골프 어때요?
스쳐지나가기엔 아쉬운 도시, 시애틀
프라임투어, 中 신흥 관광지 결합 상품 론칭
뉴스레터 신청하기

GTN 주요 뉴스를 메일로 받아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