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계여행신문 로고

HOME > Headline > News

인팍, ‘나 대신 내 인형이 여행 간다’ 이벤트

국내 고객에서 해외 고객으로 대상 확대

  • 게시됨 : 2022-01-24 오후 3:42:39
  • 트위터 공유버튼 페이스북 공유버튼 카카오톡 카카오스토리 공유버튼

에디터 사진

 

지난해 국내 고객의 인형을 해외로 여행 보내는 방식으로 첫 선보여 큰 인기를 얻은 바 있는 인터파크투어의 토이스토리 열풍이 올해 해외고객을 대상으로도 이어진다.

 

최근 인터파크투어는 해외 고객을 대상으로 ‘나 대신 내 인형이 여행 간다, 토이스토리X서울’ 이벤트를 오픈했다.

 

인터파크투어 측은 올해도 팬데믹이 지속되며 해외에서도 한국여행에 대한 니즈가 있을 것으로 판단, 이번에는 해외 고객의 인형을 한국으로 보내 여행을 진행하는 투어를 새롭게 선보인다고 설명했다.

 

첫 대상은 한국과 가까운 일본이다. 일본 고객이 이벤트 신청 후 자신의 인형을 한국으로 보내면 가이드가 서울 관광 및 K-POP 명소 위주로 투어를 진행한다. 여행을 마친 후 주요 투어 코스에서 인형이 찍은 인증 샷과 소정의 기념품을 고객의 인형과 함께 되돌려준다.

 

투어 코스는 일본에서 K-POP의 인기가 높은 점을 감안해 서울의 유명 관광지와 K-POP 명소를 고르게 반영했다. 경복궁, 북촌, 국립중앙박물관 등 한국의 전통을 체험할 수 있는 곳부터 한강공원, 롯데타워, 학동공원 등 젊은층의 핫 플레이스까지 다양하다. 핵심 코스는 국내 최정상 인기를 누리는 글로벌 아이돌 그룹들에 관련된 전시/기념물이 있거나 방문지로 유명해진 곳이다.

 

이번 인형투어는 총 2가지 코스 중 선택 가능하며, 선택코스에 따라 방문 장소가 상이하다. 인형투어 가격은 한화 기준 5만원으로, 자세한 사항은 글로벌인터파크 ‘토이스토리X서울’ 페이지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한편, 오는 2월 28일까지 개최하는 ‘코리아그랜드세일’에 토이스토리X서울 이벤트도 참가한다. 문화체육관광부와 한국방문위원회가 주최/주관하는 코리아그랜드세일은 외국인을 대상으로 매력적인 한국 관광 콘텐츠와 쇼핑 혜택을 제공하는 쇼핑문화관광축제다. 올해 행사는 팬데믹 장기화로 온라인을 중심으로 진행되며, 토이스토리 이벤트는 코리아그랜드세일 온라인 플랫폼의 ‘Special Benefit’ 및 ‘Travel & Shopping’ 카테고리를 통해 만나볼 수 있다.

GTN 금주의 이슈
광고
AD
많이 본 기사
단순 여행플랫폼에서 이젠 경쟁자로?
여행박사, 이달안에 ‘폐업’ 판가름
올 여름 전세기 모객 어쩌나?
NHN여행박사, 내일(15일) 임시 주총 통해 사업종료
영남권 관광업계, 황진웅 초대 지회장 취임
5월 내국인출국 239만명---2019년 대비 99.6% 회복
베트남, 천연동굴 ‘드래곤 펄 케이브’ 정식 개장
비스터 빌리지, ‘더 빌리저’ 매체 론칭
제주 럭셔러 골프패키지여행 생생후기
미국관광청, 취향 따라 떠나는 자전거 여행지 소개
이번호 주요기사
비욘드코리아, 아우스트랄리스 크루즈 상품 소개
발트 3국, 로드쇼… 중세와 현대의 조화
도쿠시마현, 도쿠시마의 진짜 매력을 전하다
영남권 관광업계, 황진웅 초대 지회장 취임
투르크메니스탄항공, 인천-이스탄불 노선 신규 취항
뉴스레터 신청하기

GTN 주요 뉴스를 메일로 받아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