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계여행신문 로고

HOME > Headline > Marketing

ANA항공, 3개 부문 ‘가장 우수한 항공사’ 선정

기내 객실 위생 청결, 공항서비스 등

  • 게시됨 : 2022-09-28 오후 5:00:42
  • 트위터 공유버튼 페이스북 공유버튼 카카오톡 카카오스토리 공유버튼

ANA항공은 전 세계 최초, 최대 글로벌 항공 동맹체인 스타 얼라이언스e의 회원사로서 글로벌 네트워크 확대, 마일리지 공동 적립 및 사용, 공항 라운지 이용 등의 다양한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이번에 ANA항공은 영국의 항공 평가 기관인 SKYTRAX 사의 전 세계 고객의 온라인 형식의 설문조사 결과 등을 바탕으로 결정되는  ▲’World Airline Awards’에서 기내 객실 위생 · 청결을 평가하는 ‘World's Best Airline Cabin Cleanliness’ ▲공항 서비스 전반을 평가하는 ‘World's Best Airport Services’  ▲ 아시아를 거점으로 하는 항공사 중에서 공항 직원이나 승무원에 의한 서비스 품질을 평가하는 ‘Best Airline Staff Service in Asia’ 등  총 3개 부문에서 가장 우수한 항공사로 선정됐다. 또한 'Airline of the Year' 분야에서는 세계 4위에 뽑혔다.

 

GTN 금주의 이슈
광고
AD
많이 본 기사
‘여행사 패키지상품이 가장 안전합니다’
추석연휴 선발권 영향, 발권금액도 쑥쑥
내달부터 유류할증료 또 인상
베트남 ‘썬 푸꾸옥 에어웨이즈’ 출범
25년10월 셋째주] 여행사 홈쇼핑 실적
에미레이트항공 한국취항 스무돌
씨엠립 전세기 무산위기…여행사만 ‘봉’
‘추석연휴 기점’ 해외 여행심리 회복세
앙카라는 ‘튀르키예의 입문서’
진에어, 국내선도 ‘묶음할인 3종’
이번호 주요기사
‘추석연휴 기점’ 해외 여행심리 회복세
씨엠립 전세기 무산위기…여행사만 ‘봉’
동남아 성매매 요구 및 알선은 ‘불법’
샤프에비에이션케이 창립 60주년
이스타항공, 인도네시아 마나도 최초 취항
아시아골프 투어리즘 컨벤션(AGTC) 개최
하나투어, 내년 크루즈상품 다변화
노랑풍선, 북해도 겨울 패키지 선봬
25년 10월넷째주] 여행사 홈쇼핑 실적
일본항공, 신임 이남호지점장 임명
뉴스레터 신청하기

GTN 주요 뉴스를 메일로 받아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