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계여행신문 로고

HOME > Headline > News

말라마 하와이! 트래블 미션 성황리 개최

하와이관광청, 21일부터 양일간 여행업계 100여명 초청

  • GTN 류동근 기자 marketing@gtn.co.kr
  • 게시됨 : 2022-11-23 오후 3:02:42 | 업데이트됨 : 1분전
  • 트위터 공유버튼 페이스북 공유버튼 카카오톡 카카오스토리 공유버튼

 

에디터 사진

  2022년 하와이 트래블미션행사가 양일간 포시즌스호텔에서 성황리에 개최됐다. 

 

"하와이관광청이 올해 진행하고 있는 '말라마 하와이(하와이 배려여행)' 캠페인은 단순한 슬로건이 아니라, '알로하' 만큼이나 하와이 문화에 녹아있는 가치관이자 세계관이다"

 


하와이 관광청 칼라니 카아아나아나(Kalani L. Ka‘ana‘‘ana) 부청장은 3년만에 한국에서 개최되는 하와이 트래블미션에 참가해 이같이 밝히고, 하와이 방문객들이 말라마 캠페인을 통해 쉼과 치유를 찾아 하와이의 자연과 커뮤니티와 함께하는 신선한 경험을 할 수 있길 기대한다고 밝혔다.

 

에디터 사진

하와이 관광청 칼라니 카아아나아나(Kalani L. Ka‘ana‘‘ana) 부청장이 여행업계 대표들을 초청, 인사말을 하고 있다.

하와이 관광청은 지난 20일부터 21일까지 이틀간 포시즌스 호텔 서울에서 ‘말라마 하와이 (배려여행)’을 주제로 하와이 트래블 미션을 성황리에 진행했다.
이번 트래블 미션에는 하와이관광청 칼라니 부청장, 오아후 관광청, 마우이 관광청, 카우아이 관광청, 하와이 아일랜드 관광청 등 총 4개 섬 관광청의 청장들을 비롯, 하와이 현지 관광 파트너사 18곳이 참여했다. 첫날에는 하와이 데스티네이션 세미나과 1:1 트래블 마트가 진행됐고 두 번째 날에는 VIP 런천 리셉션이 열려 100명이 넘는 참석자들이 자리를 빛냈다.


특히, 둘째날에는 여행업계 주요 대표들을 비롯해 나영석PD가 초청연사로 참석해 하와이에 대한 경험담을 소개했다.
현해 인천~호놀룰루 구간 항공운항은 대한항공 매일, 아시아나항공 주5회(월, 수, 금, 토, 일-12월 22일부터 매일운항 전환), 하와이안항공 주5회(월, 수, 금, 토, 일) 운항중이다.


이번 트래블 미션에 참가한 현지업체들은 아래와 같다.


△리츠칼튼 레지던스 △마우이 관광청 △몽타주 카팔루아 베이 리조트 △버젯 렌터카 △블루 하와이 헬리콥터 △사이트라인 △아웃리거 △아쿠아-애스톤 △앤유크리에이션스 △USS 미주리 메모리얼 △카우아이 관광청 △카할라 호텔 앤 리조트 △쿠알로아 랜치 △페어몬트 오키드/ 케아라니 △프린스 와이키키 △하얏트 리젠시 와이키키 비치 리조트 앤 스파 △하와이 관광청 △하와이 아일랜드 관광청 △허츠 렌터카 △힐튼 하와이 (가나다 순)

 

에디터 사진

나영석PD가 초청연사로 참석해 사회자와 이야기를 나누고 있다.

에디터 사진

포시즌스호텔에서 11월 22일 개최된 하와이 트래블미션 VIP행사 전경

GTN 금주의 이슈
광고
AD
많이 본 기사
“하나투어는 네이버페이 행사 중단하라”
여행업계 항공권실적 진짜 1위는 어디?
모두투어, 신한은행과 마케팅 업무제휴
에어마카오, 조이풀 이코노미 요금제 첫 선
모두투어, 3년만에 허니문 박람회 재개
에티하드항공, ‘정시운항률’ 중동 최고
이번호 주요기사
여행업계 항공권실적 진짜 1위는 어디?
모두투어, 3년만에 허니문 박람회 재개
에티하드항공, ‘정시운항률’ 중동 최고
“하나투어는 네이버페이 행사 중단하라”
에어마카오, 조이풀 이코노미 요금제 첫 선
모두투어, 신한은행과 마케팅 업무제휴
뉴스레터 신청하기

GTN 주요 뉴스를 메일로 받아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