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 Headline > News
-
노랑풍선, ‘여행가는 달’ 맞아 트렌드관 운영
6월 30일까지···농촌 힐링 등 총 4가지 테마
-
- 게시됨 : 2023-05-19 오후 4:37:41 | 업데이트됨 : 2분전
-
노랑풍선은 문화체육관광부(이하 문관부)가 주최하고 한국관광공사(이하 공사)가 주관하는 ‘2023 여행가는 달’을 맞이해 17일부터 6월 30일까지 트렌드관을 운영하고 국내 테마 상품을 판매한다.
여행가는 달은 국내여행 수요 증가를 통해 지역 경제의 활성화를 돕고자 문관부와 공사 및 전국 지자체, 관광업계가 함께 추진하는 캠페인이다.
이에 노랑풍선은 공사로부터 상품 구현을 추진 받아 국내 패키지 상품의 운영 노하우를 바탕으로 로컬 관광분야를 담당하고, 트렌드관에서 자사 단독 모객 진행 상품을 구성한다.
트렌드관은 총 4가지 테마(▲농촌 ▲섬/어촌 ▲힐링/웰니스 ▲체류형)로 고객의 취향을 고려해 상품을 추천하고, 국내여행 전문 가이드 배정 및 각 시·도·지자체와 협력 체계를 구축했다.
노랑풍선은 트렌드관 운영을 기념해 선착순 예약자 500명에게 서울 시티투어 버스 티켓을 제공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본 이벤트는 트렌드관 페이지에 있는 국내여행 상품을 예약한 선착순 고객 500분에게 노랑풍선 시티버스 티켓을 증정하는 행사로 7월 3일 당첨자를 발표하며, 해당 티켓은 올해 12월 31일까지 사용이 가능하다.
- GTN 금주의 이슈
- 스폰서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