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계여행신문 로고

HOME > Headline > News

JAL, 2024년 캘린더 자선판매 실시

  • 트위터 공유버튼 페이스북 공유버튼 카카오톡 카카오스토리 공유버튼

에디터 사진

 

 

 

일본항공은 구매를 통해 기부 참여도 가능한 2024년 캘린더 ‘A WORLD OF BEAUTY’의 자선 판매를 시작한다고 밝혔다.

 

‘A WORLD OF BEAUTY’는 1967 년 창간 이후 56 년 동안 꾸준한 사랑을 받아온 일본항공의 대표 캘린더이다. 2024년판은 'Once in a Lifetime' (일본어로 一期一會 '일생에 한 번'이라는 뜻)을 테마로 자연과 시간이 빚어낸 웅장한 절경과 인간이 만나는 순간을 포착했다. 특히 올해부터는 ESG 경영의 일환으로 일본에서 제작된 친환경 소재의 달력 홀더를 사용하여 의미를 높였다.

 

1부당 가격이 1만원으로, 1인당 최대 3부까지 구입이 가능하다.

 

<사진 출처=일본항공>

 

GTN 금주의 이슈
광고
AD
많이 본 기사
여행사 판매대행수수료, 결국 IATA 勝
대한항공 인사 및 담당직무 발표
패키지 이어, ‘상용/인센티브’ 수요 동반 상승
상위권 BSP실적 ‘쑥쑥’...중하위권은 ‘제자리’
“지방 여행업체 입지, 점점 좁아진다”
일본항공, 국제선 기내 무료 와이파이 제공
한진관광, 코카서스 대한항공 직항 전세기 취항
티웨이항공, "LCC 최초" 유럽 진출
24년 2월 둘째주] 여행사 홈쇼핑 실적
‘홀릭’ 패키지 카테고리, 50개로 확대
이번호 주요기사
대한항공 인사 및 담당직무 발표
패키지 이어, ‘상용/인센티브’ 수요 동반 상승
“지방 여행업체 입지, 점점 좁아진다”
상위권 BSP실적 ‘쑥쑥’...중하위권은 ‘제자리’
티웨이항공, "LCC 최초" 유럽 진출
JAL, 여행사 신년 세미나 성료
EU, 대한항공-아시아나 기업결합 승인
터키항공, ‘TK 월렛’ 앱 출시
에어부산, 지난해 역대최고실적 기록
24년 2월 둘째주] 여행사 홈쇼핑 실적
뉴스레터 신청하기

GTN 주요 뉴스를 메일로 받아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