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계여행신문 로고

HOME > Headline > News

온라인투어, ‘장가계’ 서울 버스 랩핑 홍보

아들, 딸! 나 장가계 가고 싶다! 브랜드 아이덴티티로 이미지 각인

  • 게시됨 : 2024-08-22 오후 5:53:42 | 업데이트됨 : 2분전
  • 트위터 공유버튼 페이스북 공유버튼 카카오톡 카카오스토리 공유버튼

에디터 사진©온라인투어

 

온라인투어는 내달 중순까지 약 1개월간 서울 시내버스에 장가계를 알리는 랩핑 “아들, 딸! 나 장가계 가고 싶다!” 슬로건으로 효과적인 홍보에 나선다.

 

브랜드의 아이덴티티를 나타내는 컬러와 폰트를 사용하여 독특한 슬로건과 함께 브랜드 이미지를 강화하는 등 경쟁력을 높이며 더 많은 고객들에게 장가계 패키지를 알리고 있다.

 

대표 상품으로는 '新장가계+칠성산 5일•6일'이 있다. 전 일정 월드체인 5성급 호텔에 숙박하며, 칠성산 산 위의 별장 1박을 포함하여 프라이빗하고 안락한 휴식을 경험할 수 있다. 여기에 수려한 경관을 자랑하는 천문산, 천자산, 원가계 등 장가계 핵심 관광지를 모두 둘러볼 수 있는 패키지 구성으로, 천문산, 칠성산 케이블카, 부용진 야경투어, 신규 관광지인 72기루 관광 등 200달러 상당 옵션이 모두 포함된 상품이다.

 

또한, 온라인투어는 장가계 수요 증가에 발맞춰 고객 서비스 강화를 위한 '온라인투어 전용카페'를 새롭게 오픈하여 패키지상품을 이용하는 고객을 대상으로 휴식 공간과 음료 등을 제공해 고객에게 더욱 편안하고 만족스러운 여행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온라인투어 관계자는 “버스랩핑 광고는 광고 면적이 넓어 대형 현수막과 같은 효과가 있으며 불특정 다수의 버스 탑승자, 보행자, 관광객 등에게 주야 구분없이 효과적으로 광고를 노출할 수 있어 온라인투어를 더욱 더 알릴 수 있는 좋은 계기가 될 거라 생각한다”고 밝혔다.

 

<이규한 기자 gtn@gtn.co.kr>

 

GTN 금주의 이슈
광고
AD
많이 본 기사
나가사키 직항노선 대한항공 주 4회 운항
오스트리아관광청, 2024 워크숍 개최
육경건 AGL 신임대표
바닥까지 간 해외항공요금…KTX 요금보다 못하다
“티메프 고통분담, 같이 합시다”
“에어캐나다와 판매여행사는 동반성장”
노랑풍선, 창립 23주년 기념식 개최
나가사키, 11년 만에 대한항공 재취항
여행업체, 287곳-795억 피해
‘나가사키 재취항’에 큰 기대
이번호 주요기사
나가사키 직항노선 대한항공 주 4회 운항
에어부산 자원순환 생태계 구축 MOU체결
참좋은여행 10월 출발 해외여행객 증가세
더 웨스틴 리조트 앤 스파 깜란 웰니스 여행
카타르항공, ‘당신이 주인공’ AI 광고 론칭
토파스 셀커넥트 앱기능 업그레이드
서울시협, 2024 이사회 대의원 의석 배정
오스트리아관광청, 2024 워크숍 개최
비엣젯항공·토파스 공동 발권 프로모션 진행
하와이관광청, ‘마이 트루 알로하’ 사진전 개최
뉴스레터 신청하기

GTN 주요 뉴스를 메일로 받아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