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계여행신문 로고

HOME > Headline > News

온라인투어, ‘장가계’ 서울 버스 랩핑 홍보

아들, 딸! 나 장가계 가고 싶다! 브랜드 아이덴티티로 이미지 각인

  • 게시됨 : 2024-08-22 오후 5:53:42 | 업데이트됨 : 2분전
  • 트위터 공유버튼 페이스북 공유버튼 카카오톡 카카오스토리 공유버튼

에디터 사진©온라인투어

 

온라인투어는 내달 중순까지 약 1개월간 서울 시내버스에 장가계를 알리는 랩핑 “아들, 딸! 나 장가계 가고 싶다!” 슬로건으로 효과적인 홍보에 나선다.

 

브랜드의 아이덴티티를 나타내는 컬러와 폰트를 사용하여 독특한 슬로건과 함께 브랜드 이미지를 강화하는 등 경쟁력을 높이며 더 많은 고객들에게 장가계 패키지를 알리고 있다.

 

대표 상품으로는 '新장가계+칠성산 5일•6일'이 있다. 전 일정 월드체인 5성급 호텔에 숙박하며, 칠성산 산 위의 별장 1박을 포함하여 프라이빗하고 안락한 휴식을 경험할 수 있다. 여기에 수려한 경관을 자랑하는 천문산, 천자산, 원가계 등 장가계 핵심 관광지를 모두 둘러볼 수 있는 패키지 구성으로, 천문산, 칠성산 케이블카, 부용진 야경투어, 신규 관광지인 72기루 관광 등 200달러 상당 옵션이 모두 포함된 상품이다.

 

또한, 온라인투어는 장가계 수요 증가에 발맞춰 고객 서비스 강화를 위한 '온라인투어 전용카페'를 새롭게 오픈하여 패키지상품을 이용하는 고객을 대상으로 휴식 공간과 음료 등을 제공해 고객에게 더욱 편안하고 만족스러운 여행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온라인투어 관계자는 “버스랩핑 광고는 광고 면적이 넓어 대형 현수막과 같은 효과가 있으며 불특정 다수의 버스 탑승자, 보행자, 관광객 등에게 주야 구분없이 효과적으로 광고를 노출할 수 있어 온라인투어를 더욱 더 알릴 수 있는 좋은 계기가 될 거라 생각한다”고 밝혔다.

 

<이규한 기자 gtn@gtn.co.kr>

 

GTN 금주의 이슈
광고
AD
많이 본 기사
NOL인터파크투어 억대 금전사고 발생
2030세대 패키지여행 늘어난다
스캇에어, 인천-쉼켄트 노선 신규직항 취항
하나투어만 月1000억 원대 기록 유일
전 세계 크루즈 티켓 "크루지아" 플랫폼 공식 론칭
바틱에어 말레이시아, 인천-코타키나발루 신규 취항
[25년 1분기 직원및 급여현황] 여행사 임원 최대 연봉 3~4억원대
25년5월첫째주] 여행사 홈쇼핑 실적
“항공권 유통체계에만 집중하겠다”
미국 관광객 급감…올해 ‘93조원 손실’ 조짐
이번호 주요기사
레일유럽, 떼제베 리리아와 함께 달리는 친환경 여행
비욘드코리아, ‘Australis 크루즈’ 한국 GSA 계약 체결
세부퍼시픽항공, 여름휴가 특가 프로모션 오픈
슬로베니아, ‘인커밍 워크숍 2025’ 성황리 성료
KATA, 각 당 대선 캠프에 정책공약 반영 요청
콴타스항공 후원, PAG 회장배 골프행사 성료
[25년 1분기 직원및 급여현황] 여행사 임원 최대 연봉 3~4억원대
[25년 1분기 영업실적] 통합 대한항공 독주, 여행사는 양극화
중국 푸젠성, ‘2025 무이산 관광설명회’ 성황리 성료
2030세대 패키지여행 늘어난다
뉴스레터 신청하기

GTN 주요 뉴스를 메일로 받아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