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주차-짐 걱정없이 편안한 해외여행’
[인터뷰] 이충한 골든튤립호텔 대표
-
- 게시됨 : 2024-09-11 오후 12:05:08 | 업데이트됨 : 12일전
-
이충한 골든튤립호텔 대표는 20년 이상의 군경력을 가진 전직 베테랑 부사관 출신이다. 군 내에서도 16번의 표창을 받은 그는, 새로운 도전으로 2007년 한서차이나공사를 운영하며 여행업계에 진출하여 현재는 골든튤립호텔과 중식당 황산 운영 등 다방면으로 활약하고 있다.
-골든튤립호텔의 소개는
세계적 루브르 호텔 그룹 체인으로 고객우선주위를 바탕으로 브랜드 가치를 높이기 위하여 차별적인 라이프스타일을 제공해드리고 있고 레스토랑, 회의실, 피트니스센터, 야외옥상정원BBQ, 연회장 시설을 보유하고 있어 성공적인 비즈니스의 장을 위한 시설이 마련되어 있다. 330개의 비즈니스 호텔과 220개의 레지던스 호텔이 있다. 호텔에서의 편안한 휴식부터 취사까지 가능한 냉장고, 세탁기, 인덕션 등을 보유한 풀옵션의 장기 숙박도 가능하다. 인천공항과 인접해 있어 매시간 셔틀버스를 통해 편리하게 공항 이용이 가능하며 서비스 그 이상의 한결 같은 최고급 환대를 제공한다.
-홈텔에어카를 기획한 계기는
해외여행을 할 때 연료비, 톨비, 주차비 문제가 있다. 짐은 있는데 차를 놔두고 오자니 짐이 문제고, 차를 가지고 가자고 하니 비용이 문제고 이런 부분의 해결책으로 인천공항과 인접한 특성을 가진 우리 호텔이 최대한 서비스를 제공해 호텔 차량을 제공하며, 연회장을 갖췄고 식사도 가능하다. 우리만의 이점을 활용해 더 다양한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또한 인천공항의 주차대란이라는 상황을 근거로 집에서 호텔, 호텔에서 공항, 공항에서 다시 집으로 픽업&샌딩 서비스를 원스톱으로 제공하는 프리미엄 VIP 에스코트 서비스를 제공하게 됐다. 다양한 크기의 자체 차량을 이용한 홈텔에어카를 통해 고객만족과 다양한 호텔 서비스로 영종도의 글로벌 항공 호텔로 자리 매김하는 게 목표이다.
이충한 골든튤립호텔 대표©세계여행신문
-홈텔에어카 활성화를 위한 BtoB 전략은
온,오프라인 광고, PR 마케팅 전략을 단계별 진행 하는 것은 물론 전국 관공서, 지자체 기관들에게 공문협조와 각 기업, 협회에 DM발송 및 방문 안내 영업을 준비하고 있다. 또한 항공사와 전국 국내,외 여행사들과 전략적 마케팅 제휴를 진행 할 계획이다.
-MICE 및 단체고객 유치 계획은
거리가 먼 지방의 소규모 단체모임이나 기업의 해외 출장시에도 호텔의 대형버스를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다. 인천공항의 골든튤립호텔을 통해 객실 1박과 약간의 추가요금만으로 사전예약만 하면 서울•경기권은 물론 지방까지도 갈 수 있다. MICE협회, 여행업협회에 적극 PR및 홍보를 통해 해외여행 단체고객들에게 픽업&샌딩 서비스를 제공하며 해외여행 이동시 누구에게나 편리함을 제공하는 대표 호텔이 되는 목표를 가지고 있다. 외국인 인바운드 FIT, 단체고객들에게도 동일한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도록 전문인력 및 시스템을 구축할 계획이다.
-보험 가입 유무는
여행업보증보험, 배상책임보험 1억원 등 호텔 차량마다 종합보험이 가입되어 있어 안심하고 안전한 서비스를 제공받을 수 있다.
<이규한 기자> gtn@gtn.co.kr
- GTN 금주의 이슈
- 스폰서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