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계여행신문 로고

HOME > Headline > News

인터파크 투어, 동남아 해외골프여행 패키지 수요 증가

10월 한 달간 전월 대비 38.3% 증가, 동남아 63.4%, 일본 32.1% 점유

  • 게시됨 : 2024-11-06 오후 3:26:25
  • 트위터 공유버튼 페이스북 공유버튼 카카오톡 카카오스토리 공유버튼

에디터 사진

©인터파크트리플

 

기온이 떨어짐에 따라 골프 매니아들은 해외 따듯한 남쪽 나라에서 골프를 즐기려는 수요가 증가하고 있다.

 

인터파크 투어의 지난 한 달간 해외골프여행 패키지 상품 예약건수가 9월 대비 38.3% 증가했다고 밝혔다. 예약 건의 42%가 10월 마지막 한주에 들어왔을 정도로 겨울 골프여행 수요가 급격히 늘어나고 있다.

 

대표적인 골프 여행지는 일본과 동남아이다. 지난 달에 일본은 32.1%, 동남아는 63.4%를 점유하며 대부분은 일본과 동남아에서 골프를 즐겼으며, 일본은 가까운 거리적 이점을 활용해 주말에 골프를 즐겼으며, 동남아는 휴양과 골프를 동시에 즐기려는 경향이 있다.

 

다만 골프여행은 높은 진입장벽 때문에 가족 단위의 여행객은 많지 않다. 10월 골프여행 예약객 중 유소아 또는 청소년 자녀를 동반한 여행객의 비중은 전체의 3.1%에 그쳤다. 같은 기간 전체 해외패키지 고객 중 32.3%가 유소아 또는 청소년 자녀 동반 여행객이었던 것과 대비된다.

 

인터파크 투어는 가족과 함께 떠날 수 있는 해외골프여행 패키지 상품을 전면에 내세우고 있다.

 

미야자키 골프 4•5일 패키지는 현지 일정을 한 곳의 골프텔에서 머무르면서 3박시 45홀, 4박시 63홀의 라운딩을 즐기게 된다. 한국기업 소유의 골프장이어서 한국어 안내를 받을 수 있고 리조트 내에 한국인 직원도 상주하고 있어 부담이 적다. 또 2인 플레이가 가능하기 때문에 부부 동반 골프여행 상품으로 적극 추천하고 있다. 가격은 성인 1인에 90만 원대부터다.

 

다낭 5일 골프여행 패키지는 54홀의 라운드를 돌게 된다. 다낭에 위치한 4곳의 골프장 가운데 3곳을 돌기 때문에 똑같은 코스를 반복하는 지루함이 없다. 특히 오전에는 골프를 치고 오후에는 시내관광이나 자유일정을 소화하며 골프와 여행을 골고루 즐길 수 있다. 다낭 골프여행 패키지도 가격은 성인 1인에 90만 원대부터다

.

인터파크 투어는 해외 패키지 고객에게 해외 응급 의료 지원 서비스, 전세계 데이터 로밍 5일 무료, 국내 인기 공연 및 투어•티켓 할인 등의 혜택을 제공하고 있다. 또 해외 패키지 여행 중 약속한 일정이나 프로그램이 변경•누락되면 차액의 200%를 보상하는 안심보장제도도 운영 중이다.

 

염순찬 인터파크트리플 투어패키지그룹장은 “국내 골프장 그린피가 최근 몇년새 껑충 뛰면서 해외골프여행이 겨울철 새로운 주류 여행 상품으로 자리잡아 가고 있다.”라며 “인터파크 투어는 해외를 찾는 골퍼들의 다양한 수요와 취향을 만족시키기 위해 상품 라인업을 더욱 강화해나가겠다”고 말했다.

 

<이규한 기자> gtn@gtn.co.kr

 

GTN 금주의 이슈
광고
AD
많이 본 기사
IATA인가대리점협의회 내달20일 창립총회
항공기가 정상운항했을때만 타스프 받아라?
"상품과 서비스, 시스템, 인재가 경쟁력"
서울과 아랍문화가 하나되는 축제 "살람서울"
타이항공, 2025년 에이젠트 세미나 성료
마이리얼트립, 전년동기 대비 60% 증가
프린세스크루즈, 일본노선 역대급 확대운영
스쿠트항공, 치앙라이 신규취항 특가
미국 입국심사 한층 강화될 듯
캐나다 단풍여행은 오케이투어와 함께
이번호 주요기사
인터파크투어, ‘피아노 홀릭’패키지 출시
하나투어, ‘창립32주년’기념 여행상품 판매
항공기가 정상운항했을때만 타스프 받아라?
미국 입국심사 한층 강화될 듯
마이리얼트립, 전년동기 대비 60% 증가
참좋은여행, 올 추석연휴 판매금액 두배 증가
전 국민 대상 제주관광 현장홍보 캠페인
피치항공,‘서울~오사카’ 노선 대폭 증편
2025년9월 첫째주] 여행사 홈쇼핑 실적
‘여름성수기인데도 적자’ 창사 이래 처음
뉴스레터 신청하기

GTN 주요 뉴스를 메일로 받아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