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계여행신문 로고

HOME > Analysis > 특집

[에스마케팅 특집] 고객사 소개 2

몰디브 관광청 / IATO / 스타크루즈 / 드림크루즈

  • 트위터 공유버튼 페이스북 공유버튼 카카오톡 카카오스토리 공유버튼

에디터 사진

에스마케팅의 완벽한 홍보, 마케팅 활동은 호텔에만 국한되지 않는다. 에스마케팅은 현재 드림 크루즈, 스타 크루즈 등 럭셔리 크루즈사를 비롯해, 골프컨설팅 협회, 몰디브 관광청과도 긴밀한 협업을 지속하고 있다. 이 외에도 전문성을 바탕으로 한 에스마케팅의 적극적인 파트너 홍보 활동은 여행업계 전반에 활기를 불어넣을 것으로 기대된다.

<정리=윤영화 기자> movie@gtn.co.kr

 

>>몰디브관광청

산호섬 1200곳… ‘지상낙원’ 명성

 

1192개의 산호섬과 수백 개의 샌드 뱅크로 이뤄진 ‘지상낙원’이라고 불리는 몰디브는 티끌 하나 없는 백사장, 에메랄드 빛 투명한 바다, 바다 속 산호정원 등 전 세계 많은 사람들의 로망으로 불리는 곳이다. 오염되지 않은 천혜의 자연경관 속 100여 개의 럭셔리 리조트가 있어 로맨틱한 경관까지 갖춘 곳이다.

 

몰디브는 아름답고 자유로우며, 로맨틱한 기운이 넘쳐흐르는 곳이다. 몰디브의 100여 개의 럭셔리 리조트 어느 곳에서라도 진정한 휴양을 즐기다 보면 어느새 사랑하는 사람과 또 오고 싶은 곳이라는 생각이 들 것이다.

 

몰디브 관광청과 에스마케팅은 지난 몇 년에 걸쳐 협업 마케팅을 통하여 협력 관계를 이어 왔으며, 5월1일부터 몰디브 관광청 한국 사무소로 선정됐다. 그간 쌓아온 다양한 지식과 관계를 통하여 몰디브의 숨겨진 매력을 더욱 효과적으로 널리 알릴 계획이다.

 

>>IATO

글로벌 골프컨설팅… ‘브릿지’ 역할

 

IAGTO(International Association of Golf Tour Operators)는 1997년 영국에 본사를 두고 설립된 글로벌 골프컨설팅 협회다. 골프여행업계의 공급처라고 할 수 있는 골프장, 골프 리조트, 호텔, 항공, 관광청 등과 수요처라고 할 수 있는 골프 전문 여행사들 사이의 가교 역할을 하는 협회다.

 

IAGTO는 세계 각지에서 골프업계 종사자의 비즈니스 미팅을 성사시키고 업계 동향을 공유할 수 있는 대규모 컨벤션인 아시아골프투어리즘컨벤션(AGTC)개최, 국제골프트래블마켓(IGTM, International Golf Travel Market) 후원, 골프 관광 안내책자 제작, 인더스트리 어워드 개최, 국제 골프 관광 설문조사, 골프여행 작가 협회 운영 등 각종 골프관련 컨설팅 업무를 통해 세계적인 골프 여행 성장의 촉매제 역할을 하고 있다.

www.iagto.com

전체 회원사 : 전 세계 94개국 2456개

골프 관련 업체 여행사 회원사 : 아웃바운드(60개국 614개사), 인바운드-랜드사(64개국 355개사)

공급사 회원사 : 골프장(43개국 405개사), 골프리조트(56개국 439개사), 호텔(31개국, 284개사) 등

 

>>스타크루즈

아시아지역 운항

 

아시아 태평양 지역의 대표적인 크루즈 선사인 겐팅 홍콩 소속으로 홍콩, 싱가포르, 중국 등 아시아 지역을 중심으로 운항하는 슈퍼스타 버고, 슈퍼스타 제미니, 슈퍼스타 아쿠아리우스, 슈퍼스타 리브라, 파이시스 등 총 다섯 척의 대표 선박을 보유하고 있다. 짧게는 1박부터 5박까지 다양한 운항일정을 제공하고 있다.

 

이 중 스타크루즈(STAR CRUI SES)를 대표하는 선박인 슈퍼스타 버고호는 여행부문에서 최고의 권위를 지닌 TTG 트래블 어워드(TTG Travel Awards)에서 ‘Best Cruise Asia-Pacific 상’을 10회나 수상한 명실상부 아시아 지역최고의 크루즈 선박이다. 다양한 콘셉트의 레스토랑과 카페, 바 그리고 매일 밤 라스베이거스 스타일의 화려한 공연이 펼쳐지는 리도 극장, 가라오케, 수영장, 자쿠지, 카지노, 피트니스센터, 면세점, 스파시설까지 다양한 부대시설을 갖추고 있어 한국여행객들이게 큰 인기를 얻고 있다.

 

스타 크루즈는 모든 선박에 한국인 승무원이 상주 하고 있어 매일 선내에서 발행되는 선상신문 등이 한국어로 제공된다. 크루즈 여행 중 식사와 갈라디너(선상 파티) 참석 시 의상에 대한 제약이 크지 않은 것 역시 부담이 덜 하다. 또한 크루즈 여행시 현장에서 지불 해야 하는 선상 팁 역시 무료로 제공하고 있는 것도 스타 크루즈만의 큰 강점이다.

www.starcruises.com

www.starcruisekorea.com

 

>>드림크루즈

럭셔리 무드

 

드림 크루즈(DREAM CRUISES)는 겐팅 홍콩 그룹 소속의 아시아 최초 럭셔리 크루즈 라인이다. 독일 메이어 베르프트(Meyer Werft) 조선소에서 신규 건조된 15만 톤급의 초대형 럭셔리 선박 ‘겐팅 드림’호가 오는 11월13일 역사적인 첫 출항을 알릴 예정이다.

 

겐팅 드림호는 전체 선실의 70% 이상이 발코니로 구성돼 있으며, 100개의 커넥팅 룸이 마련돼 있어 가족·대형 그룹 여행으로의 편의성을 높이고 있다. 또 전문 교육을 받은 버틀러 서비스가 제공되는 드림맨션 스위트는 선박 내 가장 상위 층인 루프탑에 별도의 2개 층으로 구성돼 있다. 드림맨션 투숙객에게는 전용 수영장, 레스토랑 등 단독 사용 시설을 제공해 보다 특별한 여행을 만들 수 있다.

 

드림 크루즈는 아시안에게 최적화된 승무원, 전문 24시간 버틀러 서비스를 포함해 최신 잠수정 탑재는 물론 각종 선내 편의시설과 20여 개 이상의 레스토랑, 바가 있는 최대 최신 선박의 프리미엄 크루즈 라인이다.

GTN 금주의 이슈
광고
AD
많이 본 기사
오는 7월 1일부터 출국납부금 인하
카녹샤크항공, 한국 총판 지니항운 선정
하나투어, ‘하나 LIVE’ 시청자 32% 증가
CX, 홍콩 경유 여행객 대상 프로모션
여행이지, 브랜드 앰배서더 발대식 진행
투어비스, 베트남 여행 특가로 가‘봄’?
하나투어, 中 지방發 여행상품 확대
여행이지, MZ 여행작가와 함께 몽골로 가자
JAL, ‘5성급 항공사’ 7년 연속 선정
모두투어, ‘모두의 세포들’ 이벤트 진행
이번호 주요기사
피지관광청-피지항공, 한국 로드쇼 개최
2024 노르웨이 워크샵 성료
에어부산, 김해공항 국제선 신축터미널 운영
아부다비, 2030년까지 3930만명 유치 목표
하나투어-키움증권, 공동마케팅 MOU 체결
홍콩익스프레스, 홍콩-클락 신규 취항
보물섬투어, 가정의 달 사이판 상품 출시
에이비스 렌터카, 한국 공식 웹사이트 오픈
노랑풍선, 진에어 타고 신비의 섬으로
괌정부관광청, 코코 로드 레이서 행사 성료
뉴스레터 신청하기

GTN 주요 뉴스를 메일로 받아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