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 종합 > 마케팅

[프로모션] PIC괌, 골드카드 업그레이드

  • GTN 양소영 기자
  • 게시됨 : 2018-08-06 오전 8:41:19

 PIC 괌이 골드카드 메뉴 추가 및 레스토랑 리뉴얼을 실시했다.

 

 

이번 메뉴 추가를 통해 워터파크 내에 위치한 시헤키 스낵 쉑에서도 골드카드 세트 메뉴를 출시해 물놀이를 하다 허기질 때 간편하게 햄버거와 핫도그 세트 등을 즐길 수 있다. 세트는 성인과 아동용으로 나눠져 있으며 감자칩과 샐러드, 쿠키, 음료 등이 포함돼 있다.

 

 

레스토랑 리뉴얼은 고급 프렌치 레스토랑 비스트로에서 진행된다. 비스트로는 사전 예약을 하지 않으면 이용하기 어려운 것을 고려해 더 많은 고객을 수용하고자 좌석수를 약 25% 늘렸다. 지난 1일 리뉴얼을 마치고 재 오픈한 비스트로는 샐러드와 디저트 뷔페 라인을 새롭게 선보여 이용 만족도를 높일 전망이다.

 

GTN 금주의 이슈
광고
AD
광고 AD
이번호 주요기사
[마케팅] 직항으로 편해진 캐나다 오로라 여행
[탑승률] 이스타항공, 91.8% 탑승률로 1위 차지
[홈쇼핑] 롯데관광 ‘다낭+호이안+후에 5일’ 4500콜 달성
[채널] 익스피디아,‘애드 온 어드밴티지’ 출시
[랜드] 발리에서 즐기는 럭셔리 골프 패키지
[종합] 카드사… 면세점… 결제서비스 여행업계 제휴마케팅 확대
[종합] ‘쑥쑥’ 성장하는 베트남항공
[기획] 이바라키의 여름과 가을
[종합] 터키를 최종 데스티네이션으로
[패키지] 올윈에어, 늦캉스 인기 노선, 더 늦기 전에 Get!
많이 본 기사
[프로모션] ‘아드리아의 보석’ 크로아티아… 노랑풍선 특별기획전 오픈
[프로모션] 모두투어 여행박람회 서포터즈, 거리 홍보 진행
[프로모션] ‘액티비티의 천국’ 사이판
[프로모션] 현대미술의 대중화
[프로모션] ‘포시즌스 몰디브 서핑 챔피언십’ 성료
[프로모션] 온국민이 즐기는 벨기에 맥주축제
[기획] 이바라키의 여름과 가을
[프로모션] ‘대구시민과 열띤 야구 응원’…티웨이, 드론 이벤트
[프로모션] 올해 하반기 국내여행 트렌드는? ‘10명중 9명은 여행 떠난다’
[마케팅] 하나투어, ‘2018 GBA 고성 DMZ 그란폰도’ 개최
매일 주요 기사 및 블로그 게시물을 이메일로 받습니다.
광고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