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계여행신문 로고

HOME > Headline > Marketing

[전략] 미각이 행복한 하와이 관광청, 프로모션 진행

  • 트위터 공유버튼 페이스북 공유버튼 카카오톡 카카오스토리 공유버튼

 

 

하와이 관광청은 그룹 산하 외식 브랜드인 ‘스트릿’과 공동으로 다음달 15일까지 ‘하와이 미식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이와 관련, 관광청은 이달말일까지 하와이 메뉴 출시 기념으로 온·오프라인 이벤트를 진행, 다양한 경품을 제공한다.

 

 

△100% 당첨 스크래치 이벤트 하와이 메뉴 중 2개 이상을 주문하면 100% 당첨 스크래치를 제공, 알로하 클러치 등 다양한 경품을 제공한다.

 

 

△#TastyHawaii SNS 인증 이벤트 하와이 메뉴를 주문하고 지정 해시태그인을 포함해 SNS에 인증 포스팅을 올리면, 추첨을 통해 인천~하와이 국제선 왕복 항공권 2매 또는 한정판 알로하 클러치를 경품으로 제공한다

 

GTN 금주의 이슈
광고
AD
많이 본 기사
오는 7월 1일부터 출국납부금 인하
카녹샤크항공, 한국 총판 지니항운 선정
하나투어, ‘하나 LIVE’ 시청자 32% 증가
여행이지, 브랜드 앰배서더 발대식 진행
CX, 홍콩 경유 여행객 대상 프로모션
투어비스, 베트남 여행 특가로 가‘봄’?
하나투어, 中 지방發 여행상품 확대
여행이지, MZ 여행작가와 함께 몽골로 가자
JAL, ‘5성급 항공사’ 7년 연속 선정
모두투어, ‘모두의 세포들’ 이벤트 진행
이번호 주요기사
피지관광청-피지항공, 한국 로드쇼 개최
2024 노르웨이 워크샵 성료
에어부산, 김해공항 국제선 신축터미널 운영
아부다비, 2030년까지 3930만명 유치 목표
하나투어-키움증권, 공동마케팅 MOU 체결
홍콩익스프레스, 홍콩-클락 신규 취항
보물섬투어, 가정의 달 사이판 상품 출시
에이비스 렌터카, 한국 공식 웹사이트 오픈
노랑풍선, 진에어 타고 신비의 섬으로
괌정부관광청, 코코 로드 레이서 행사 성료
뉴스레터 신청하기

GTN 주요 뉴스를 메일로 받아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