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계여행신문 로고

HOME > Headline > News

투어비스, 문화여행 프로젝트 본격화

임윤찬 피아니스트 공연포함한 패키지 상품 출시

  • GTN 박소정 기자 marketing@gtn.co.kr
  • 게시됨 : 2024-04-12 오후 3:35:10 | 업데이트됨 : 7분전
  • 트위터 공유버튼 페이스북 공유버튼 카카오톡 카카오스토리 공유버튼

에디터 사진
 

투어비스는 세계적인 피아니스트 임윤찬 리사이틀을 포함한 패키지 상품을 출시했다. 여행지에서 공연을 보는 것에서 한 단계 나아가 공연지에서 여행을 즐기는 문화여행 프로젝트를 본격화했다.

 

오는 6월 28일, 임윤찬의 피아노 리사이틀이 진행될 예정이다. 임윤찬은 2022년 밴 클라이번 콩쿠르 최연소 우승자로 아이돌급 인기를 누리며 클래식 열풍을 주도하고 있는 주인공이다.

 

이러한 인기로 6월 싱가포르 공연 역시 빠르게 매진되었지만 투어비스는 단독 티켓이 아닌 공연 일정에 맞춰 해당 지역을 여행할 수 있도록 항공, 호텔, 명소 등이 포함된 3박 5일 여행 패키지 상품으로 구성하여 패키지 상품을 구매한 사람들은 공연을 볼 수 있게 되었다.


뿐만 아니라 최상위 좌석을 확보하여 임윤찬의 연주를 생생하게 감상할 수 있다. 또한, 아티스트와 공연에 대한 친밀도와 기대감을 높이기 위해 공연 전날에는 가이드와 함께하는 백스테이지 투어, 당일에는 전문가와 함께하는 공연 관련 스페셜 렉처 프로그램을 준비했다.

 

문화/예술 테마 여행 상품 중심으로 데이터와 선호도를 분석하여 구성한 여행 일정은 ‘국립 미술관’ 도슨트 투어와 ‘국립 식물원 보타닉 가든’와 ‘가든스 더 베이’와, ‘마리나베이 샌즈 스카이파크’와 ‘리버보트’, ‘오차르 로드’ 등 분야별 추천 코스가 포함되어 있다.

 

올해 4월 패키지 서비스를 공식 오픈한 투어비스는 다양한 시각으로 아티스트와 협업을 통해 독창적인 패키지를 만들고 음악/미술/스포츠 등을 중심으로 문화여행 상품을 지속적으로 출시하여 브랜드 신뢰도 및 경쟁력을 강화할 계획이라고 전했다.

 

한정두 투어비스 패키지 서비스 팀장은 음악/미술/스포츠 등을 중심으로 문화여행 상품을 지속적으로 출시하여 브랜드 신뢰도 및 경쟁력을 강화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사진출처=투어비스>

GTN 금주의 이슈
광고
AD
많이 본 기사
오는 7월 1일부터 출국납부금 인하
카녹샤크항공, 한국 총판 지니항운 선정
하나투어, ‘하나 LIVE’ 시청자 32% 증가
투어비스, 베트남 여행 특가로 가‘봄’?
여행이지, 브랜드 앰배서더 발대식 진행
CX, 홍콩 경유 여행객 대상 프로모션
하나투어, 中 지방發 여행상품 확대
JAL, ‘5성급 항공사’ 7년 연속 선정
여행이지, MZ 여행작가와 함께 몽골로 가자
모두투어, ‘모두의 세포들’ 이벤트 진행
이번호 주요기사
투어비스, 알면 더 재밌는 사우디 여행
모두투어-GS ITM, 업무 협약 체결
사우디아항공, 디지털 플랫폼 출시
피지관광청-피지항공, 한국 로드쇼 개최
2024 노르웨이 워크샵 성료
에어부산, 김해공항 국제선 신축터미널 운영
아부다비, 2030년까지 3930만명 유치 목표
하나투어-키움증권, 공동마케팅 MOU 체결
홍콩익스프레스, 홍콩-클락 신규 취항
보물섬투어, 가정의 달 사이판 상품 출시
뉴스레터 신청하기

GTN 주요 뉴스를 메일로 받아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