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계여행신문 로고

HOME > Travel > Product

마일리지 투어 인기

  • 게시됨 : 2019-10-11 오후 6:23:55
  • 트위터 공유버튼 페이스북 공유버튼 카카오톡 카카오스토리 공유버튼

 

 

한진관광과 대한항공이 소개하는 ‘마일리지 투어’가 최근 인기를 끌고 있다.마일리지 투어는 항공TAX와 유류할증료를 제외한 별도의 추가 비용 없이 항공권과 호텔 그리고 관광까지 마일리지를 사용해 여행을 떠나는 상품이다.

 

 

※대표 마일리지 상품

 

 

△제주 (4만5000마일리지이상) △푸켓 (7만 마일리지 이상) △호주 시드니 (20만 마일리지 이상) △베트남 다낭(7만5000마일리지 이상) △태국 방콕/파타야(8만 마일리지 이상) △호주 시드니(20만 마일리지 이상)‘

 

 

 

GTN 금주의 이슈
광고
AD
많이 본 기사
기대 못 미치는 올 겨울 여행시장
[3분기 실적] "창사이래 3분기 적자는 처음"
저평가된 여행주 반등 VS 한일령 반사이익
토파스+아마데우스, "Travel Connect " 성료
홍콩익스프레스, 대구~홍콩 매일 운항
서울시관협 주최, "서울관광 ON Festa’ 성료
모두투어, 창사이후 첫 크루즈 시장 진출
섣부른 시장예측, 저가상품 불쏘시개
무비자 시행 1년째, 중국여행시장은?
여행업계 유관단체들은 무엇을 위해 존재하는가?
이번호 주요기사
뉴질랜드, 러너들이 꿈꾸는 여행지로 부상
에미레이트, 스타링크 기반 기내 와이파이 무료 제공
로열브루나이항공, 기내 와이파이 도입
지방공항에서도 중동 직항 개설 가능해진다
‘막바지휴가 영향’ 항공여객, 소폭 상승
와인 즐기러, 연간 1200만명 온다
‘한 눈에 보이는’ 올해 동계 정기항공편
BREAK TIME] 세계 각국 ‘디지털공항’ 전환 현황
크리스마스 이어, 새해 이벤트도 즐기자
여행업계 유관단체들은 무엇을 위해 존재하는가?
뉴스레터 신청하기

GTN 주요 뉴스를 메일로 받아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