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계여행신문 로고

HOME > Travel > Product

마일리지 투어 인기

  • 트위터 공유버튼 페이스북 공유버튼 카카오톡 카카오스토리 공유버튼

 

 

한진관광과 대한항공이 소개하는 ‘마일리지 투어’가 최근 인기를 끌고 있다.마일리지 투어는 항공TAX와 유류할증료를 제외한 별도의 추가 비용 없이 항공권과 호텔 그리고 관광까지 마일리지를 사용해 여행을 떠나는 상품이다.

 

 

※대표 마일리지 상품

 

 

△제주 (4만5000마일리지이상) △푸켓 (7만 마일리지 이상) △호주 시드니 (20만 마일리지 이상) △베트남 다낭(7만5000마일리지 이상) △태국 방콕/파타야(8만 마일리지 이상) △호주 시드니(20만 마일리지 이상)‘

 

 

 

GTN 금주의 이슈
광고
AD
많이 본 기사
모두투어, 메이저리그 직관 상품 출시
JAL, 서울-도쿄노선 취항 60주년 맞아
노랑풍선, 국내 여행 특가 프로모션 진행
전년동기대비 30% 이상 발권액 증가
TASF 완전 정상화…1분기 29% 증가
마이리얼트립, NDC 직판 서비스 제공
교원그룹, 어린이날 특별 이벤트·패키지 선봬
트래블레이블, 역사 여행서 출간
에어부산, 부산-도야마 부정기편 운항
국적LCC, 신규 취항지 대폭 확대
이번호 주요기사
하나투어, 中 지방發 여행상품 확대
JAL, 서울-도쿄 취항 60 주년 맞이 탑승 이벤트 성료
에어부산, 대만 2인 특가 프로모션 진행
마이리얼트립, NDC 직판 서비스 제공
투어비스, 문화여행 프로젝트 본격화
여행이지, 日 소도시 패키지 라인업 확대
전년동기대비 30% 이상 발권액 증가
TASF 완전 정상화…1분기 29% 증가
국적LCC, 신규 취항지 대폭 확대
24년 3월 넷째주] 여행사 홈쇼핑 실적
뉴스레터 신청하기

GTN 주요 뉴스를 메일로 받아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