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계여행신문 로고

HOME > Headline > Marketing

서울랜선여행 공모전 개최

  • 트위터 공유버튼 페이스북 공유버튼 카카오톡 카카오스토리 공유버튼

에디터 사진

 

서울관광재단, 9월21일까지 접수

 

서울시와 서울관광재단은 서울관광 공식 유튜브 채널인 비짓서울TV를 통해 ‘서울랜선여행’ 영상 공모전을 9월 21일까지 진행한다.

 

서울관광재단에서 올해 처음 개최하는 서울랜선여행 영상 공모전은 자기만의 추천 명소나 서울에 관한 추억과 소리 등을 담은 영상을 직접 찍고 편집할 수 있으면 누구나 참여할 수 있다. 코로나19로 침체된 시기에 진솔한 사연과 추억을 담은 영상 공모를 통해 국내외 비짓서울TV 구독자들에게 특별한 랜선여행의 기회를 제공하고 위로와 희망의 메시지를 나누고자 마련된 이벤트다.

 

서울 랜선여행 공모전은 △나만 아는 서울 △함께 하는 서울 △소리로 즐기는 서울 등 총 3가지 주제로 진행된다. 이번 공모전은 관심 있는 국민이라면 누구나 응모할 수 있으며, 개인뿐 아니라 팀으로도 참여가 가능하다. 제시된 주제에 따라 영상을 제작해 개인 유튜브 채널에 업로드 한 후 서울관광재단 공모전 웹사이트에 유튜브 링크를 제출하면 된다. 단, 영상 정보에 #서울관광재단 #visitseoul #서울랜선여행 해시태그를 삽입해야 한다.

 

9월21일까지 접수된 응모작들은 전문가로 구성된 심사위원회의 심사를 거치며 오는 9월 말 공모전 홈페이지를 통해 수상작이 발표될 예정이다. 총 46편의 수상작을 선정할 예정이며, 선정작에는 대상 500만 원, 최우수상 250만 원, 우수상 100만 원 등 총 2500만 원의 상금이 수여된다.

 

이혜진 서울관광재단 스마트관광팀장은 “코로나19 장기화로 랜선여행, 가상여행 등 간접체험에 대한 관심이 증가함에 따라 진정성 있는 온라인 콘텐츠에 대한 수요와 필요가 늘어나고 있다”며 “누구나 참여할 수 있는 이번 공모전을 통해 각자의 경험을 담은 신선하고 다양한 서울관광 콘텐츠가 발굴되고 공유되기를 기대한다”고 말했다.

GTN 금주의 이슈
광고
AD
많이 본 기사
마이리얼트립, NDC 직판 서비스 제공
오는 7월 1일부터 출국납부금 인하
투어비스, 문화여행 프로젝트 본격화
여행이지, 日 소도시 패키지 라인업 확대
카녹샤크항공, 한국 총판 지니항운 선정
하나투어, ‘하나 LIVE’ 시청자 32% 증가
CX, 홍콩 경유 여행객 대상 프로모션
여행이지, 브랜드 앰배서더 발대식 진행
투어비스, 베트남 여행 특가로 가‘봄’?
하나투어, 中 지방發 여행상품 확대
이번호 주요기사
아부다비, 2030년까지 3930만명 유치 목표
하나투어-키움증권, 공동마케팅 MOU 체결
홍콩익스프레스, 홍콩-클락 신규 취항
보물섬투어, 가정의 달 사이판 상품 출시
에이비스 렌터카, 한국 공식 웹사이트 오픈
노랑풍선, 진에어 타고 신비의 섬으로
괌정부관광청, 코코 로드 레이서 행사 성료
VN-썬그룹, 공동 설명회로 관광 홍보 힘써
오는 7월 1일부터 출국납부금 인하
카녹샤크항공, 한국 총판 지니항운 선정
뉴스레터 신청하기

GTN 주요 뉴스를 메일로 받아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