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계여행신문 로고

HOME > Headline > Marketing

괌관광청, ‘괌 F&B위크’ 프로모션 진행

현지 맛집 등 다양한 음식 소개

  • 트위터 공유버튼 페이스북 공유버튼 카카오톡 카카오스토리 공유버튼

에디터 사진

 

 

괌정부관광청이 오는 6일까지 공식 인스타그램 계정(@visitguam_kr)에서 ‘괌 F&B위크’ 프로모션 및 이벤트를 진행한다. 괌정부관광청은 10일간 진행하는 SNS 프로모션을 통해 괌 현지 맛집을 비롯해 다양한 전통 음식을 소개할 예정이다.

 

괌정부관광청 계정을 팔로우하고 가장 먹고 싶은 괌 전통 음식을 댓글로 남기면 누구나 이벤트에 참여할 수 있다. 조건에 맞는 응모자 중 랜덤 추첨을 통해 선정되는 당첨자에게는 ▲괌 2인 여행권 (1명) ▲국내 5성급 호텔 뷔페 2인 식사권 (1명) ▲국내 5성급 호텔 애프터눈 티세트 (1명)을 제공한다. 당첨자는 프로모션 종료 후 괌정부관광청 인스타그램 스토리를 통해 7월 12일 공지된다.

 

괌 F&B위크 프로모션에 소개되는 괌 현지 맛집 정보는 괌정부관광청 공식 블로그에서 보다 자세히 확인할 수 있다. 이번 프로모션은 괌만의 이색적인 음식 문화를 널리 알리자는 취지에서 런칭된 프로그램으로, 여행객들에게 괌 현지인들도 즐겨찾는 로컬 맛집 및 차모로 전통 음식을 소개하고자 한다.

 

박지훈 괌정부관광청 한국 지사장은 “괌 F&B 위크 프로모션을 지속적으로 진행하여 괌의 고유한 맛을 홍보할 예정이다. 오랜 역사의 차모로 문화에 스페인, 일본 등의 독특하고 복합적인 문화가 더해져 색다른 맛을 즐길 수 있는 괌의 음식을 보다 많은 여행객들이 즐겼으면 하는 바람이다”고 밝혔다.

 

<이미지 출처=괌관광청>

GTN 금주의 이슈
광고
AD
많이 본 기사
모두투어, 메이저리그 직관 상품 출시
JAL, 서울-도쿄노선 취항 60주년 맞아
전년동기대비 30% 이상 발권액 증가
TASF 완전 정상화…1분기 29% 증가
마이리얼트립, NDC 직판 서비스 제공
에어부산, 부산-도야마 부정기편 운항
국적LCC, 신규 취항지 대폭 확대
매달 100만명 이상 해외여행길 오른다
에어아스타나, 기내안전훈련 실시
투어비스, 문화여행 프로젝트 본격화
이번호 주요기사
하나투어, ‘하나 LIVE’ 시청자 32% 증가
CX, 홍콩 경유 여행객 대상 프로모션
핀에어, 2025년 하계 스케줄 발표
여행이지, 브랜드 앰배서더 발대식 진행
모두투어, ‘모두의 세포들’ 이벤트 진행
STA-여성인력센터, 고용 활성화 MOU 체결
하나투어, 中 지방發 여행상품 확대
JAL, 서울-도쿄 취항 60 주년 맞이 탑승 이벤트 성료
에어부산, 대만 2인 특가 프로모션 진행
마이리얼트립, NDC 직판 서비스 제공
뉴스레터 신청하기

GTN 주요 뉴스를 메일로 받아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