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계여행신문 로고

HOME > Headline > News

캐세이 공홈 예약시 전좌석 10% 할인

18일부터 30일까지 전 노선 최대 10% 할인 제공하는 RTBO 프로모션 진행

  • 게시됨 : 2024-06-18 오후 3:05:56 | 업데이트됨 : 4분전
  • 트위터 공유버튼 페이스북 공유버튼 카카오톡 카카오스토리 공유버튼

에디터 사진 

캐세이퍼시픽항공(이하 캐세이)은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예약하는 모든 고객들에게 전 노선 10% 할인 등 다양한 혜택을 제공하는 RTBO(Reasons to Book Online) 프로모션을 18일부터 진행한다.

 

오는 30일까지 2주간 진행되는 이번 프로모션은 캐세이 홈페이지를 통해 전 노선 왕복 항공권 예약 시 최대 10% 할인을 제공한다. 일반석과 프리미엄 일반석은 홍콩, 동남아시아, 호주, 뉴질랜드, 유럽 등 전 노선, 모든 좌석에 대해 6월 18일부터 12월31일까지 출발하는 항공편에 적용된다. 비즈니스석은 동남아시아 모든 좌석에 대해 10월 27일까지 출발하는 항공편에 적용된다.

 

프로모션 기간 동안 캐세이 회원으로 신규 가입하면 500 아시아 마일즈(Asia Miles), 홈페이지에서 항공권을 구매한 신규 및 기존 회원 선착순 1,000명에게는 추가 1,000마일리지를 제공한다. 신규 가입 후 항공권을 구매하면 최대 1,500 보너스 마일리지를 적립할 수 있다.

 

이외에도 캐세이는 홈페이지를 통해 항공권 구매 시 다양한 혜택을 제공하고 있다. 각종 온라인 특가 프로모션, 학생 전용 요금, 지인 할인 혜택 등 합리적인 가격으로 최적의 항공권을 구매할 수 있다.

 

특히 캐세이 회원은 구매 후 24시간 이내 취소 시 수수료 없이 무료 취소가 가능하며, 언제 어디서나 필요시 예약 변경이 가능하다. 항공권 결제를 최대 72시간까지 보류할 수 있는 ‘요금 결제 보류’ 시스템과 마일리지와 현금을 혼합해 결제할 수 있는 ‘마일즈 플러스 캐시’ 결제 등을 이용하면 편리하게 항공편을 예약할 수 있다.

 

뿐만 아니라, 고객센터도 연중무휴 운영한다. 평일 근무시간에는 캐세이 고객센터를 통한 전화 상담과 카카오톡 채널을 통한 실시간 채팅 서비스를 제공하며, 그 외 시간에는 영문 라이브 채팅을 통해 문의 가능하다.

 

<사진출처=캐세이퍼시픽항공>

GTN 금주의 이슈
광고
AD
많이 본 기사
中 캐피탈항공, 내달 30일부터 인천-싼야 전세기 운항
‘패키지 시장 새바람’ 프리미엄 여행상품
버진 애틀랜틱 항공, 내년 3월 서울-런던 매일 신규취항
"항공사 우월적 지위"도 줄어들까?
롯데관광, 추석연휴 스페인 말라가 3회 전세기 운항
여행사 모객, 1분기도 저조
괌관광청, 한국사무소 입찰마감일 연장
호주 관광교역전 ‘ATE25’ 성황리 성료
한국관광공사, 3월 한국관광통계 발표
싱가포르항공, 생성형AI 솔루션 개발 및 도입추진
이번호 주요기사
황준석 여행업협회 신임 상근부회장 임명
뉴스레터 신청하기

GTN 주요 뉴스를 메일로 받아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