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30세대 패키지여행 늘어난다
- 40여년간 중장년층의 전유물로 이용돼 왔던 패키지여행 지형도가 조금씩 바뀌고 있다. 코로나사태를 겪은 이후 2030세대를 중심으로 패키지여행에 대한 관심과 판매비중이 늘어나면서 주요 패키지사들이 실질적인 소비층으로 2030세대를 인식하는 등 침체된 패키지시장의 새로운 수익창출의 기회요인으로 부각되고 있다. 2030세대들의 패키지여행 선호는 디지털기반의 온라인 확산과도 무관치 않다. 온라인 플랫폼을 통해 쉽게 정보를 수집할 수 있고, 원하는 지역의 가격을 쉽게 비교할 수 있다. 또 고객들 리뷰를 통해 자신들에게 맞는 맞춤형 패키지상품을 선택하는 것도 용이해졌다. 여기에 합리적인 가격과 시간절약..
- Headline
- Travel
- Transfer
- Destination
- Analysis
- eBOOK more
-
-
2025.05.19
-
2025.05.05
-
2025.04.21
-
2025.04.07
-
2025.03.17
-
2025.03.03
-
2025.02.17
-
2025.02.03
-
2025.01.20
-
2025.01.06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