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 분석 > 홈쇼핑/소셜

[6월2주차 방송실적] 모두투어 ‘방콕/파타야’ 상품 1만콜↑… ‘최고 실적’

  • GTN 고성원 기자
  • 게시됨 : 2017-06-19 오전 8:41:06 | 업데이트됨 : 17분전

에디터 사진

 

 지난 6월2주차(6월9일~6월11일) 방송된 총 26개의 라이프 채널 상품 중 최고 콜 수를 기록한 상품은 모두투어의 ‘방콕+파타야 5일’ 상품인 것으로 조사됐다.

 

지난 11일 현대홈쇼핑에서 방송된 모두투어의 ‘방콕+파타야 5일’ 상품은 오픈가 39만9000원부터 판매돼 총 1만2000콜 이상을 기록한 것으로 나타났다. 특히 금번 콜 수는 6월 들어 가장 좋은 성적이다.

 

다음으로 높은 콜 수를 기록한 상품은 온누리투어의 ‘다낭+호이안 4/5일’ 상품이다. 지난 9일 롯데홈쇼핑에서 방송된 온누리투어의 ‘다낭+호이안 4/5일’ 상품은 오픈가 39만9000원부터 판매돼 9500콜을 냈다.

 

이외 주목할 만한 특징으로는 지난 6월2주차 홈쇼핑에서 미주 상품이 등장했다는 점이다. 온누리투어와 여행박사가 지난 11일 GS홈쇼핑에서 미서부 9/10일 상품을 진행했고, 온라인투어가 지난 11일 GS홈쇼핑에서 미동부+캐나다 10일 상품을 진행했다.

 

GTN 금주의 이슈
광고
AD
광고 AD
이번호 주요기사
[종합] 세일여행사, 에어몰 합병
[종합] 황금연휴 항공사 증편
[종합] 하나투어, 단체 맞춤여행 서비스 론칭
[코멘터리] 발행인이 업계 CEO에게 묻다
[홈쇼핑&소셜커머스] 자유투어, ‘홈쇼핑’ 판매 주요 채널
[항공TOP] 블라디보스톡, 지방 운항 확대되나
[패키지 TOP] 2017~18년 우수여행상품 ‘나야 나’
[랜드 TOP] ‘13일간 6개국’ 아프리카 알짜여행
태국 고산족, ‘몽족’의 삶의 터전 체험
‘손해 보는’ 해외원화결제
많이 본 기사
가루다인도네시아항공, 발리 무료숙박 이벤트
[항공사] “안전운항 감사합니다”
[항공사] 항공권 음성으로 예약한다
[항공사] 캐나다 매력 발산하는 4개 연합상품 소개
매일 주요 기사 및 블로그 게시물을 이메일로 받습니다.
광고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