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 분석 > 홈쇼핑/소셜

[6월2주차 방송실적] 모두투어 ‘방콕/파타야’ 상품 1만콜↑… ‘최고 실적’

  • GTN 고성원 기자
  • 게시됨 : 2017-06-19 오전 8:41:06 | 업데이트됨 : 17분전

에디터 사진

 

 지난 6월2주차(6월9일~6월11일) 방송된 총 26개의 라이프 채널 상품 중 최고 콜 수를 기록한 상품은 모두투어의 ‘방콕+파타야 5일’ 상품인 것으로 조사됐다.

 

지난 11일 현대홈쇼핑에서 방송된 모두투어의 ‘방콕+파타야 5일’ 상품은 오픈가 39만9000원부터 판매돼 총 1만2000콜 이상을 기록한 것으로 나타났다. 특히 금번 콜 수는 6월 들어 가장 좋은 성적이다.

 

다음으로 높은 콜 수를 기록한 상품은 온누리투어의 ‘다낭+호이안 4/5일’ 상품이다. 지난 9일 롯데홈쇼핑에서 방송된 온누리투어의 ‘다낭+호이안 4/5일’ 상품은 오픈가 39만9000원부터 판매돼 9500콜을 냈다.

 

이외 주목할 만한 특징으로는 지난 6월2주차 홈쇼핑에서 미주 상품이 등장했다는 점이다. 온누리투어와 여행박사가 지난 11일 GS홈쇼핑에서 미서부 9/10일 상품을 진행했고, 온라인투어가 지난 11일 GS홈쇼핑에서 미동부+캐나다 10일 상품을 진행했다.

 

GTN 금주의 이슈
광고
AD
광고 AD
이번호 주요기사
[종합] 북아시아 홍콩관광교육전 활발한 비즈니스 상담 교류
[종합] ‘KATA 대의원제 협회운영’ 무산
[종합] 삿포로 탑승률, 좋습니다 (2018.5.08~5.14)
[종합] 노랑풍선, ‘방콕+파타야 4/5일’ 1만 콜 달성
[종합] “한국~캐나다 잇는 다리역할 하겠다”
[종합] KATA-세계여행업협회연맹과 공조체제 구축
[종합] 안영배 한국관광공사 사장
[랜드] 리츠칼튼에서 우붓의 매력에 빠져볼까요
[항공] 에어서울, 다낭 간다
[항공] LCC 8개사가 만든, 세계 최대규모의 LCC 동맹체
많이 본 기사
[프로모션] 태국 무에타이+요리 체험
[프로모션] 마추픽추 ‘등반 가치 세계 명소 TOP 15’
[마케팅] 태안서 ‘2018 PIC 괌 골프대회’ 개최
[프로모션] 서울드래곤시티 알라메종 ‘메종 드 가든 애프터눈 티 세트’ 출시
[마케팅] ‘조지아 관광청 추천’ 코카서스 3국 연합상품 출시
[프로모션] 호주 퀸즈랜드주, 레이디 엘리엇 아일랜드에서 즐기는 ‘카약 투어’
[마케팅] 포시즌스, 2020년 미국 플로리다에 새로운 호텔 오픈
[프로모션] 셰프와 함께 달콤함 가득한 키즈 쿠킹클래스
[마케팅] SLH, 5월 신규 멤버 호텔 5곳 발표
[프로모션] 자유투어, 영화 ‘레슬러’ 임직원 단체관람행사 진행
매일 주요 기사 및 블로그 게시물을 이메일로 받습니다.
광고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