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계여행신문 로고

HOME > Analysis > 홈쇼핑/소셜

[6월3주차 방송편성표] 특수지역 ‘페루+멕시코’ 상품 눈길

하나투어 세부상품 1만콜 이상 기록

  • GTN 고성원 기자 marketing@gtn.co.kr
  • 게시됨 : 2017-06-26 오전 8:15:31 | 업데이트됨 : 12분전
  • 트위터 공유버튼 페이스북 공유버튼 카카오톡 카카오스토리 공유버튼

에디터 사진

  

지난 6월3주차(6월16일~6월18일) 방송된 총 30개의 라이브채널 상품 중 최고 콜 수를 기록한 상품은 하나투어의 ‘세부 5일’ 상품인 것으로 조사됐다.

 

지난 18일 현대홈쇼핑에서 방송된 하나투어의 필리핀항공을 이용하는 ‘세부 5일’ 상품은 오픈가 34만9000원부터 판매돼 1만콜 이상의 실적을 냈다.

 

다음으로 높은 콜 수를 기록한 상품은 롯데홈쇼핑에서 지난 16일과 18일 방송된 베트남 상품이다.

 

지난 18일 참좋은여행의 베트남+캄보디아 6일 상품과 16일 노랑풍선의 하노이 4일 상품은 5500콜 이상의 실적을 냈으며, 18일 NS홈쇼핑에서 방송된 참좋은여행의 북해도 상품과 홈앤쇼핑에서 방송된 인터파크투어와 투어2000의 연합상품 다낭 4일 상품 모두 5000콜 이상을 기록했다.

 

장거리 상품 중에서는 모두투어가 미서부 8일 일정 상품을 선보였고, 노랑풍선도 캐나다 9일 일정의 상품을 판매하며 모객을 꾀했다. 특히 특수지역으로 롯데관광이 다시 한 번 홈쇼핑에서 ‘페루+멕시코’상품을 선보였다는 점도 주목할 만하다.

반면, 지난 6월3주차에는 총 7개의 중국 상품이 방송됐으나, 여전히 분위기를 회복하지 못하고 저조한 성적을 낸 것으로 조사됐다.

 

<고성원 기자>

GTN 금주의 이슈
광고
AD
많이 본 기사
마이리얼트립, NDC 직판 서비스 제공
오는 7월 1일부터 출국납부금 인하
투어비스, 문화여행 프로젝트 본격화
카녹샤크항공, 한국 총판 지니항운 선정
여행이지, 日 소도시 패키지 라인업 확대
하나투어, ‘하나 LIVE’ 시청자 32% 증가
여행이지, 브랜드 앰배서더 발대식 진행
CX, 홍콩 경유 여행객 대상 프로모션
투어비스, 베트남 여행 특가로 가‘봄’?
하나투어, 中 지방發 여행상품 확대
이번호 주요기사
아부다비, 2030년까지 3930만명 유치 목표
하나투어-키움증권, 공동마케팅 MOU 체결
홍콩익스프레스, 홍콩-클락 신규 취항
보물섬투어, 가정의 달 사이판 상품 출시
에이비스 렌터카, 한국 공식 웹사이트 오픈
노랑풍선, 진에어 타고 신비의 섬으로
괌정부관광청, 코코 로드 레이서 행사 성료
VN-썬그룹, 공동 설명회로 관광 홍보 힘써
오는 7월 1일부터 출국납부금 인하
카녹샤크항공, 한국 총판 지니항운 선정
뉴스레터 신청하기

GTN 주요 뉴스를 메일로 받아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