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계여행신문 로고

HOME > Headline > Marketing

[프로모션] SNS 공유하고 두바이 가자

오는 22일부터는 축제 시작

  • 트위터 공유버튼 페이스북 공유버튼 카카오톡 카카오스토리 공유버튼

KRT가 오는 23일까지 KRT 공식 인스타그램과 페이스북을 통해 응모할 수 있는 여행 이벤트를 두바이 관광청과 함께 준비했다.

 

 

KRT 공식 페이스북, 인스타그램을 통해 응모할 수 있으며 게시글 ‘좋아요’와 공유, 댓글을 남기면 응모가 완료된다. 응모자에게는 추첨을 통해 두바이 선택관광 1개 이용권(5명), 스타벅스 아메리카노 기프티콘(10명), SM면세점 기프트카드 1만 원권(20명)의 경품을 증정할 예정이다.

 

 

최근 두바이 관광청은 인플루언서 조쉬, 올리와 함께 ‘영국남자 두바이 편’ 영상을 선보였으며 시청자들은 영상을 통해 관광지, 액티비티, 먹을거리 등 두바이 여행의 하이라이트를 엿볼 수 있다. 럭셔리한 경관, 풍성한 즐길 거리를 보유한 두바이에는 사계절 즐거움이 가득하다.

 

 

특히 미국 라스베가스, 스페인 몬주익과 함께 세계 3대로 꼽히는 분수쇼는 화려한 볼거리를 선사한다. KRT는 여름 휴가철을 앞두고 여행지 두바이의 매력을 널리 알리기 위해 관광청과 함께 SNS 공유 이벤트를 선보였다고 밝혔다.

 

 

한편, 두바이에서는 오는 22일부터 8월4일까지 두바이 여름 깜짝 세일 축제(Dubai Summer Surprises)가 열린다. 8월21일부터 23일 무렵에는 이슬람 최대 명절인 이드 알 아드하(Eid Al Adha) 기간이 이어진다.

GTN 금주의 이슈
광고
AD
많이 본 기사
마이리얼트립, NDC 직판 서비스 제공
오는 7월 1일부터 출국납부금 인하
투어비스, 문화여행 프로젝트 본격화
카녹샤크항공, 한국 총판 지니항운 선정
여행이지, 日 소도시 패키지 라인업 확대
하나투어, ‘하나 LIVE’ 시청자 32% 증가
여행이지, 브랜드 앰배서더 발대식 진행
CX, 홍콩 경유 여행객 대상 프로모션
투어비스, 베트남 여행 특가로 가‘봄’?
하나투어, 中 지방發 여행상품 확대
이번호 주요기사
아부다비, 2030년까지 3930만명 유치 목표
하나투어-키움증권, 공동마케팅 MOU 체결
홍콩익스프레스, 홍콩-클락 신규 취항
보물섬투어, 가정의 달 사이판 상품 출시
에이비스 렌터카, 한국 공식 웹사이트 오픈
노랑풍선, 진에어 타고 신비의 섬으로
괌정부관광청, 코코 로드 레이서 행사 성료
VN-썬그룹, 공동 설명회로 관광 홍보 힘써
오는 7월 1일부터 출국납부금 인하
카녹샤크항공, 한국 총판 지니항운 선정
뉴스레터 신청하기

GTN 주요 뉴스를 메일로 받아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