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4년11월넷째주] 여행사 홈쇼핑 실적
-
24년11월 첫째주] 여행사 홈쇼핑 실적
-
24년10월 넷째주] 여행사 홈쇼핑 실적
-
‘프랑스 여행정보’ 업데이트하세요프랑스관광청은 지난달 22일 웨스틴 조선 서울에서 ‘프렌츠 데이즈 인 서울 2024’를 개최했다. 올해로 6회차인 이번 행사는 에펠탑을 포함 6곳의 신규 업체가 추가됐다. 이번 행사에는 코린 풀키에 프랑스관광청 한국지사장과 관계자 및 24개의 현지 파트너사, 여행사, 미디어 등이 참석하여 여행사 워크숍, 미디어 워크숍, 갈라 디너를 진행했으며 23일과 24일에는 여행사 세일즈콜 및 대리점 세미나를 진행할 예정이다. 6곳의 신규 업체..
-
‘아-중 문화다양성 축제’ 개최서울특별시관광협회와 (재)한국-아랍소사이어티가 공동 주최한 "2024 살람서울 페스티벌"이 지난 22일 성황리에 성료했다. 이 날 행사에 참석한 각국의 주요 인사는 김상한 서울시 행정 제1부시장, 김 경 서울시의회 문화체육관광위원회 위원장, 압둘라 사이프 알누아이미 주한 아랍에미리트 대사, 아이수루 서울시의회 문화체육관광위원회 부위원장, 김영환 서울시 관광체육국장, 카이스 다라지 주한 튀니지 대사 등 아·중동 10여 개..
-
‘캐나다의 오로라 명소는 바로 여기’캐나다관광청은 지난달 24일 간담회를 통해 적기에 만나는 오로라 명소를 소개했다. 노스웨스트 준주는 3박 체류 시 평균적으로 95%, 4박 체류 시엔 무려 98%의 확률로 오로라를 만날 수 있어 미국항공우주국(NASA)이 인정한 ‘세계 최고의 오로라 관측지’가 되었다. 11년을 주기로 찾아오는 태양활동 극대기로 올해부터 더 높은 확률로 오로라 여행이 가능해졌다. 오로라 강국인 캐나다에서 더 화려하고 아름다운 오로라를 만날 수 있다. ..
-
24년10월 셋째주] 여행사 홈쇼핑 실적
-
24년9월첫째주] 여행사 홈쇼핑 실적
-
‘공간의 재활용" 지속 가능한 여행의 본보기한국관광공사가 선정한 9월 추천 가볼 만한 곳의 테마는 ‘공간의 재활용’이다. 낙후된 건물이라도 역사적 가치를 인정받아 재활용 과정을 거쳐 새로이 주목받는 공간들이 있다. 자칫 사라질 뻔한 건축을 재생하여 지속 가능한 여행의 방법을 제시하고 있는 여행지를 추천한다. 추천 여행지는 ▲쓰레기 소각장이 예술의 중심지가 되다, 부천아트벙커B39(경기 부천) ▲산골 학교라서 더 낭만적인, 평창무이예술관(강원 평창) ▲상상력 놀이터, 충주 ..
-
24년8월둘째주] 여행사 홈쇼핑 실적
-
24년7월넷째주] 여행사 홈쇼핑 실적
-
도심에서 신나는 물놀이 "서울썸머비치"물총 개막 세레머니©세계여행신문DB 올 여름은 유난히 덥게 느껴진다. 날씨는 전국 대부분 지역이 폭염과 열대야로 건강상 주의를 당부하고, 이번 열대야가 30년만의 최다라고 하니 밤에도 찜통더위가 이어지고 있다. 이럴 때 가족들과 함께 시원한 곳으로 피서를 떠나고 싶은 생각이 든다. 서울관광재단은 이러한 시민들의 마음을 알아주는 듯 서울 도심 한복판에서 서울 시민이라면 가볍게 준비를 마치고 나와 더위를 피해 피서를 즐기고, 아..
-
24년7월 첫째주] 여행사 홈쇼핑 실적
-
24년6월 넷째주] 여행사 홈쇼핑 실적
-
24년6월둘째주] 여행사 홈쇼핑 실적
- GTN 금주의 이슈
- 스폰서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