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교원투어, ‘인재 육성’ 강화한다교원투어가 임직원 역량 강화를 위해 사내 학습 파트너 제도와 리더십 육성 체계를 마련했다. 빠르게 변화하는 여행산업 환경 속에서 인재 육성을 통해 경쟁력을 높이고, 지속가능한 성장 기반을 다진다. 사내 학습 파트너 제도는 여행산업 관련 직무 노하우와 전문성을 구성원들이 상호 공유하며 함께 성장하는 사내 교육 제도다. 제도의 실효성을 높이기 위해 사내 강사가 직접 콘텐츠를 개발하고 강의까지 주도할 수 있도록 프로그램을 설계했다. 교원투어는 사내 강사로 선발된 강사진에게 실질적인 ..
-
노랑풍선 ‘역사 스토리텔링 투어’ 전석 매진최근 여행 트렌드는 단순 관광을 넘어, ‘배움과 체험’이 결합된 경험형 여행으로 변화하고 있다. 이런 흐름 속에서 노랑풍선이 CBS 인기 프로그램 ‘이강민의 잡다한 지식사전(잡지사)’와 역사 스토리텔러 썬킴과 함께 기획한 ‘역사 스토리텔링 투어’가 오픈 당일 전석 매진을 기록하며 화제를 모았다. 이번 투어는 광복 80주년을 맞아 대한민국 독립운동의 발자취가 남아 있는 중국 상하이와 항저우를 직접 방문하는 일정..
-
노랑풍선, ‘튀르키예 일주’ 출시노랑풍선은 튀르키예 관광청과 협력해 유럽·아시아·중동의 문화가 교차하는 ‘튀르키예 일주’ 상품을 판매한다. 이번 상품은 가을과 봄의 청명한 기후 속에서 세계문화유산과 대자연의 경이로움을 깊이 체험할 수 있도록 기획됐다. 이 상품은 일반 패키지와 프리미엄 ‘톱픽(TOP PICK)’ 라인업으로 구성됐다. 성소피아박물관©노랑풍선 먼저 일반 상품은 대한항공(주 2..
-
놀유니버스, ‘국제선 항공편 간편결제 서비스’ 도입놀유니버스는 토스페이먼츠, 글로벌 항공권 예약발권시스템 운영사 세이버와의 3자 협업을 통해 국내 여행 기업 최초로 국제선 항공권에 간편결제 시스템을 도입한다. 국제선 항공권 결제는 글로벌 정산ㆍ발권 체계에 따라 보안 인증 없이 결제하는 ‘비인증 방식’이 일반적으로 사용된다. 반면, 간편결제는 추가 인증이 필요해 국제선 결제에 도입하기 어려운 구조적 제약이 있었다. 이번 기술 구현은 항공권 결제 구조 전반의 유연성을 높이는 동..
-
모두투어, ‘하노이 근교 여행’ 기획전모두투어가 다가오는 가을 시즌을 맞아 하노이와 그 주변 지역의 다양한 매력을 담은 ‘하노이 근교 여행 기획전’을 출시했다. 하노이는 베트남 내에서 다낭, 나트랑, 푸꾸옥에 이어 네 번째로 인기 있는 여행지로, 특히 9월부터 11월까지는 날씨가 온화해 여행에 가장 적합한 시기로 꼽힌다. 모두투어는 최근 하노이와 근교 여행지를 결합한 다양한 상품을 출시하였고, 8월 기준 예약률이 지난해 같은 기간보다 75% 증가했다. ..
-
하나투어, 14일까지 ‘빅하투페어’하나투어가 지난달 25일부터 시작된 ‘나다운 여행 컬렉션, 기간 한정 특가! 빅하투페어’를 오는 14일까지 진행한다. 빅하투페어에서는 세대와 상황에 따라 변화하는 고객의 취향을 하나투어만의 노하우로 재해석하고, 그 기준에 맞는 다양한 여행 상품을 큐레이션했다. 출발 시즌별(황금연휴, 출발임박, 얼리버드), 여행 컨셉별(요즘인기, 도시감성, 자연/휴양지, 문화탐방, 프리미엄, 국내/테마), 여행자 타입별(가족여행, 우정여행, 203..
-
관광공사, 올해 한국대표 K-굿즈 25점 선정한국관광공사는 ‘2025 대한민국 관광공모전(기념품 부문)’ 최종 수상작 25점을 발표했다. 역대 최고 경쟁률인 27:1을 기록한 올해 공모전에서는 ‘조선왕실 와인마개’가 대통령상을 차지했다. 경복궁 근정전 어좌 위 왕이 앉은 모습을 형상화한 제품으로, 외국인 심사단의 호평을 받아 2025년에 신설된 ‘글로벌 인기상’도 함께 수상했다. 국무총리상은 로컬특화 부문에서 경주의 전통주 제조법을 바탕으로 만든 ‘교동..
- 1
- GTN 금주의 이슈
- 스폰서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