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계여행신문 로고

HOME > Analysis > 홈쇼핑/소셜

[채널] 리럭스(Relux) 충성도 조사, 1위 차지

  • 게시됨 : 2018-01-25 오후 6:05:08 | 업데이트됨 : 4일전
  • 트위터 공유버튼 페이스북 공유버튼 카카오톡 카카오스토리 공유버튼

 

에디터 사진

 

고급호텔·료칸 숙박 예약 서비스 리럭스(Relux)를 운영하는 주식회사 로코 파트너스(Loco Partners)가 주식회사 이모션 텍(Emotion Tech)과 주식회사 닛케이 BP컨설팅이 공동으로 진행한 온라인 여행서비스 대상 충성도 조사에서 1위를 차지했다.

 

 

지난해 12월19일부터 12월22일까지 중 닛케이BP 회원 2366명을 대상으로 진행된 이번 조사는 리럭스를 포함해 부킹닷컴, 자란넷, 라쿠텐트래블, 잇큐의 5개의 온라인 여행 대리점을 대상으로 실시됐으며 평가지표로는 NPS®(넷·프로모터·스코어)가 활용됐다.

 

 

NPS®에 강한 영향을 주는 요소로는 ‘예약 사이트 브랜드 이미지’, ‘사이트의 편리함’, ‘실제 숙박 체험’ 등 총 13개의 고객 체험이 있다. 이에 기초한 조사 결과 리럭스가 5개의 업체 중 1위를 차지했다.

 

 

한편, 리럭스는 일본의 고급 료칸, 호텔의 숙박 예약사이트로 엄선된 고급 료칸·호텔을 제공하는 회원제 숙박 예약 서비스다.

 

 

더불어 리럭스를 이용하는 회원에게 보다 쾌적하고 만족스러운 여행을 제공하고 있다.

 

 

 

 

 

 

GTN 금주의 이슈
광고
AD
많이 본 기사
버진 애틀랜틱, 내년 3월부터 인천~런던 매일운항
하와이관광청, 새 슬로건 ‘All Ways Hawaii’ 발표
노랑풍선, 항공초특가 "옐로윙딜" 프로모션 진행
마드리드商議, "세계 최고 쇼핑 여행지" 캠페인
세계 최대 국제전자박람회(CES) 보러 오세요~
‘비아신세계’ 프리미엄 패키지 진출, 파장은?
대형 패키지, 저조…플랫폼/상용만 반짝
차세대 럭셔리 "스타 프린세스(Star Princess)호" 인도식
불혹의 나이된 관우클럽 40주년
태국, ‘항공기 지연·결항’ 보상금 인상
이번호 주요기사
‘비아신세계’ 프리미엄 패키지 진출, 파장은?
‘널 뛰는 환율’에 겨울 여행시장 위축
대형 패키지, 저조…플랫폼/상용만 반짝
싱가포르항공, 한국취항 50년 됐다
하와이관광청, 새 슬로건 ‘All Ways Hawaii’ 발표
여기어때투어, 디지털 입국카드 대행
‘썸머 크리스마스 인 괌’ 프로모션
일본항공, 캘린더 자선판매 개시
2025년11월 둘째주] 여행사 홈쇼핑 실적
불혹의 나이된 관우클럽 40주년
뉴스레터 신청하기

GTN 주요 뉴스를 메일로 받아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