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계여행신문 로고

HOME > Analysis > 홈쇼핑/소셜

[채널] 리럭스(Relux) 충성도 조사, 1위 차지

  • 게시됨 : 2018-01-25 오후 6:05:08 | 업데이트됨 : 4일전
  • 트위터 공유버튼 페이스북 공유버튼 카카오톡 카카오스토리 공유버튼

 

에디터 사진

 

고급호텔·료칸 숙박 예약 서비스 리럭스(Relux)를 운영하는 주식회사 로코 파트너스(Loco Partners)가 주식회사 이모션 텍(Emotion Tech)과 주식회사 닛케이 BP컨설팅이 공동으로 진행한 온라인 여행서비스 대상 충성도 조사에서 1위를 차지했다.

 

 

지난해 12월19일부터 12월22일까지 중 닛케이BP 회원 2366명을 대상으로 진행된 이번 조사는 리럭스를 포함해 부킹닷컴, 자란넷, 라쿠텐트래블, 잇큐의 5개의 온라인 여행 대리점을 대상으로 실시됐으며 평가지표로는 NPS®(넷·프로모터·스코어)가 활용됐다.

 

 

NPS®에 강한 영향을 주는 요소로는 ‘예약 사이트 브랜드 이미지’, ‘사이트의 편리함’, ‘실제 숙박 체험’ 등 총 13개의 고객 체험이 있다. 이에 기초한 조사 결과 리럭스가 5개의 업체 중 1위를 차지했다.

 

 

한편, 리럭스는 일본의 고급 료칸, 호텔의 숙박 예약사이트로 엄선된 고급 료칸·호텔을 제공하는 회원제 숙박 예약 서비스다.

 

 

더불어 리럭스를 이용하는 회원에게 보다 쾌적하고 만족스러운 여행을 제공하고 있다.

 

 

 

 

 

 

GTN 금주의 이슈
광고
AD
많이 본 기사
NHN, 여행박사 사업 정리 본격화
참좋은여행, 사이판 영어캠프 상품 출시
미국관광청, IPW2025 글로벌 관광전략 발표
타이항공, 토파스 공동 발권 이벤트 시상식
에어로케이항공, 청주-기타큐슈 신규 취항
호시노 리조트, 특별한 일본 소도시 여행
홍콩익스프레스와 특별한 여행, 조구만 굿즈 전격 출시
Expedia TAAP, 여름맞이 숙박 세일 진행
말레이시아 메가 세일 캠페인 2025 개최
모두투어, 대리점과 함께 B2B 프로모션 실시
이번호 주요기사
단순 여행플랫폼에서 이젠 경쟁자로?
여행박사, 이달안에 ‘폐업’ 판가름
올 여름 전세기 모객 어쩌나?
5월 내국인출국 239만명---2019년 대비 99.6% 회복
[2025년7월첫째주] 여행사 홈쇼핑 실적
서울시관광협회, 관광전문가 46명 배출
크루지아, 7월 크루즈 예약 프로모션 진행
싱가포르항공, 크리스플라이어 마일리지 전환 비율 개선
하이난, 한국과 ‘관광협력간담회’ 개최
아부다비, 여름에도 빛나는 매력적인 여행지
뉴스레터 신청하기

GTN 주요 뉴스를 메일로 받아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