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계여행신문 로고

HOME > Analysis > 홈쇼핑/소셜

[채널] 리럭스(Relux) 충성도 조사, 1위 차지

  • GTN 손민지 기자 marketing@gtn.co.kr
  • 게시됨 : 2018-01-25 오후 6:05:08 | 업데이트됨 : 4일전
  • 트위터 공유버튼 페이스북 공유버튼 카카오톡 카카오스토리 공유버튼

 

에디터 사진

 

고급호텔·료칸 숙박 예약 서비스 리럭스(Relux)를 운영하는 주식회사 로코 파트너스(Loco Partners)가 주식회사 이모션 텍(Emotion Tech)과 주식회사 닛케이 BP컨설팅이 공동으로 진행한 온라인 여행서비스 대상 충성도 조사에서 1위를 차지했다.

 

 

지난해 12월19일부터 12월22일까지 중 닛케이BP 회원 2366명을 대상으로 진행된 이번 조사는 리럭스를 포함해 부킹닷컴, 자란넷, 라쿠텐트래블, 잇큐의 5개의 온라인 여행 대리점을 대상으로 실시됐으며 평가지표로는 NPS®(넷·프로모터·스코어)가 활용됐다.

 

 

NPS®에 강한 영향을 주는 요소로는 ‘예약 사이트 브랜드 이미지’, ‘사이트의 편리함’, ‘실제 숙박 체험’ 등 총 13개의 고객 체험이 있다. 이에 기초한 조사 결과 리럭스가 5개의 업체 중 1위를 차지했다.

 

 

한편, 리럭스는 일본의 고급 료칸, 호텔의 숙박 예약사이트로 엄선된 고급 료칸·호텔을 제공하는 회원제 숙박 예약 서비스다.

 

 

더불어 리럭스를 이용하는 회원에게 보다 쾌적하고 만족스러운 여행을 제공하고 있다.

 

 

 

 

 

 

GTN 금주의 이슈
광고
AD
많이 본 기사
“하나투어는 네이버페이 행사 중단하라”
여행업계 항공권실적 진짜 1위는 어디?
모두투어, 신한은행과 마케팅 업무제휴
에어마카오, 조이풀 이코노미 요금제 첫 선
모두투어, 3년만에 허니문 박람회 재개
에티하드항공, ‘정시운항률’ 중동 최고
이번호 주요기사
여행업계 항공권실적 진짜 1위는 어디?
모두투어, 3년만에 허니문 박람회 재개
에티하드항공, ‘정시운항률’ 중동 최고
“하나투어는 네이버페이 행사 중단하라”
에어마카오, 조이풀 이코노미 요금제 첫 선
모두투어, 신한은행과 마케팅 업무제휴
뉴스레터 신청하기

GTN 주요 뉴스를 메일로 받아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