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계여행신문 로고

HOME > Headline > News

인천공항공사, 10억원규모 마케팅

여행사 대상 국제선 여행상품 공모?

  • 게시됨 : 2022-05-12 오후 5:05:27
  • 트위터 공유버튼 페이스북 공유버튼 카카오톡 카카오스토리 공유버튼

인천국제공항공사는 여객수요 회복과 국제선 복원촉진을 위해 총 10억 원 규모의 마케팅 패키지를 시행키로 했다.

 

지난4월 20일 대한항공, 22일 아시아나항공, 25일 저비용항공 4개사(제주항공, 진에어, 티웨이항공, 에어서울)와 릴레이 간담회를 마친 공항공사는 항공수요 조기 회복을 위한 협력방안을 논의하고, 그 일환으로 이달부터 시행되는 정부의 국제선 운항 단계별 정상화 정책에 발맞춰 항공사를 지원하는 △트립부스터(Trip-Booster) 2.0과 △네트워크 리부팅(Network Rebooting) 패키지를 선보인다.

 

구체적으로 ‘트립부스터(Trip-Booster) 2.0’은 항공수요의 조기회복 가능성이 높은 지역의 여행 상품을 공모해 마케팅 비용을 지원하는 여객 해외여행심리 회복 촉진 프로그램이다.

 

또 항공사 여행사 및 관광/레저업계를 대상으로 인·아웃바운드 국제선 여행상품을 공모해 최종 선정된 팀에 최대 5000만 원 상당의 마케팅 운영비용(총 5억 원)을 지원한다.

 

항공사는 여행사·관광·레저업체와 팀을 구성해 공모할 수 있으며, 공모기간은 20일까지이다.   

 

GTN 금주의 이슈
광고
AD
많이 본 기사
스페인 고속철도 IRYO, 연말 세미나 개최
썬푸꾸옥항공, 인천·부산 직항 준비 본격화
美 국립공원 입장료 대폭 인상…패키지 부담
11월 BSP 여행사 실적, 항공권 판매량 증가 견인
여행심리는 위축됐지만, 패키지여행은 부각
비엣젯항공, 한달만에 22대 신규항공기 도입
타이라이언항공, 1월 인천-방콕 신규 취항
하나투어, 필리핀 ABOEX와 JV 설립… 해외 사업 확장 가속
에미레이트 항공, 가넴 지사장 임명
랜드공감, 제109차 월례회 및 송년회 개최
이번호 주요기사
세계유산·역사 품은 미지의 “쉼켄트”
트래블포트 코리아, ‘웹터미널 3.0’ 선봬
2026 WBC 도쿄돔서 한일전 본다
2025년12월 둘째주] 여행사 홈쇼핑 실적
스페인 고속철도 IRYO, 연말 세미나 개최
뉴스레터 신청하기

GTN 주요 뉴스를 메일로 받아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