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계여행신문 로고

HOME > Destination > Overseas

나트랑 리조트, 한국시장과 지속적 발전 원해

인터뷰_아나만다라 깜란 리조트 팍스 아나 독렛 리조트 임원

  • GTN 박소정 기자 marketing@gtn.co.kr
  • 게시됨 : 2024-06-13 오전 11:50:20 | 업데이트됨 : 4일전
  • 트위터 공유버튼 페이스북 공유버튼 카카오톡 카카오스토리 공유버튼

에디터 사진

아나만다라

 

 

반복적인 일상에서 잠시 벗어나 평온한 자연과 함께 온전한 쉼을 얻고 싶다면 한국인이 사랑하는 관광지인 베트남 나트랑을 주목해보자.

 

베트남의 나폴리라 불리는 나트랑은 다양한 역사 유적과 천혜의 자연을 품은 아름다운 휴양지이다. 다가오는 여름 휴가에는 사랑하는 친구, 연인, 가족들과 함께 이상적인 휴양지인 나트랑에서 온전히 쉼의 시간을 가져보자.

 

최근 여름 휴가 시즌을 앞두고 Sovico Khan Hoa 부사장과 산하의 두 리조트 관계자가 한국에 직접 방한했다. 두 리조트의 홍보 방향성과 함께 향후 계획을 들어봤다.

 

 

에디터 사진

아나만다라&팍스아나 담당자들. 사진 왼쪽부터 두헝 김 항(Duong Kim Hang) Pax Ana Doc Let  Director of Sales & Marketing, 띠 보(Thi Vo) Sovico Khan Hoa Vice General Director  Commercial Director, 르 호엉 손(Le Hoang Son) Ana Mandara Cam Ranh Director of Sales & Marketing©세계여행신문DB

 

 

-방한 목적은

 

이번 첫 한국 출장은 2022년 7월 아나 만다라 캄란 리조트가 정식 오픈하고, 2024년 1월 팍스 아나 독렛 리조트 앤 스파가 5성급 리조트로 레노베이션을 완료 후 두 리조트의 국내 주요 파트너들과의 관계를 더욱더 공고히 구축하고 한국에서의 입지를 더욱더 강화하기 위함이다.

 

베트남, 특히 나트랑 칸호아 지역에서 한국시장은 가장 중요한 공략 대상으로 여행사, 랜드사 및 미디어를 포함한 모든 잠재적 파트너들과 협력할 수 있기를 바란다.

 

아나만다라 깜란과 팍스 아나 독렛 만의 특별함을 선보이고, 한국 관광객들의 수준 높은 기대에 부응하기 위해서 한국의 주요 파트너들과의 협력을 모색하려 한다.

 

추가적으로, 이번 방문을 통해서 두 리조트를 대표하여 각 리조트의 최신 정보를 각 파트너들에게 제공하고, 한국 시장에서 영업과 마케팅을 담당하고 있는 한국 사무소를 소개하려 방한했다.

 

 

-올해의 홍보 계획은 어떻게 되는지

 

한국에서의 영업 및 마케팅을 진행하는 서울사무소를 통해 전략적이고 다각적인 접근방식에 중점을 두려고 하고 있다. 먼저, 판매전략으로는 여행사들과 랜드사들과의 다양한 협업을 통해 보다 많은 한국 고객들이 깜란과 독렛 지역에 위치한 두 리조트들을 경험하게 하고 싶다. 한국 고객들의 기대치에 맞추어 시즌 별 프로모션 및 다양한 할인 혜택을 제공하고, 여행 박람회 참여를 통한 네트워크를 확대하여 리조트들의 최신 정보들을 적극 홍보하고 안내하려 한다.

 

마케팅 전략으로는 다양한 미디어 홍보로 당사 브랜드, 여행지, 리조트에 대한 관심을 고취시키며, 인플루언서, 유명인 등을 유치하여 두 개 리조트를 한국 고객들에게 선보일 예정이다. 항공사 및 관광청 등과도 협력하여 한국과 베트남에서 한국 관광객을 위한 문화관광 홍보에도 참여하려 한다.

 

 

에디터 사진

PAX ANA 방갈라 오션뷰

 

-나트랑 아나만다라와 팍스 아나 각 리조트의 장점은

 

*아나만다라 깜란:

 

바이다이 해변에 자리잡은 아나만다라 깜란 리조트는 푸른 빛 바다와 눈부신 햇살에 빛나는 백사장이 함께하는 멋진 바다 전망을 제공하며, 깜란 국제공항과 나트랑 시내로의 접근성이 뛰어나다. 우아하고 편안한 객실과 빌라는 고급스러운 시설을 자랑하며, 자연에서 영감을 받아 만들어진 깜란 리조트는 176개의 빌라, 객실 및 스위트 룸을 갖추고 있어 선택의 폭도 자유롭다. 또한 세계 각국의 다양한 요리로 특별한 식사로 풍부한 미식 경험도 선사하고 있다.

 

또한, 아나만다라 리조트가 보유한 세계적 수준의 스파 서비스는 편안함과 휴식을 제공하며, 웰니스를 지향하는 한국 고객들에게도 유명한 명소이다.

 

2022년에 오픈한 신규 리조트임에도 불구하고, 아나만다라 깜란 리조트는 "ASEAN Green Hotel Awards 2024" 수상 및 트립어드바이져와 같은 다양한 여행 플랫폼에서 뛰어난 평가와 높은 순위를 받았다. 또한 베트남 및 전세계에서 "최고의 럭셔리 비치 리조트"로서 Travel+Leisure Award와 World Travel Award 등 각종 권위 있는 상 후보에 오를 정도의 뛰어남을 자랑한다.

 

 

*팍스 아나 독렛:

 

번 퐁 베이에 위치해 있는 팍스 아나 독렛 리조트는 아름다운 백사장과 고요한 바다, 풍부한 자연환경을 자랑한다. 12헥타르에 달하는 울창한 녹지에 자리잡아 81개의 객실과 방갈로를 갖추고 있다. 베트남 로컬 현지인들에게 더욱 유명해 숨은 보석과도 같다. 리조트 내에서 현지 문화를 체험, 로컬요리와 수상 스포츠 등 다양한 경험할 수 있다.

 

최근에 레노베이션 완료 후 다양한 어린이 놀이 시설, 도서관, 스파, 야외 수영장 등 패밀리 마켓에 적합한 다양한 활동이 가능한 가족 친화적인 리조트이다. 또한, 2024년 Travellers' Choice Award도 수상했다.

 

 

-한국시장에 대한 전략과 향후 전망은

 

세계적으로 여행시장이 회복되면서 베트남을 찾는 한국인 관광객은 앞으로 더 늘어날 것으로 예상된다. 따라서, 시장 동향과 한국 고객들의 선호도를 지속적으로 분석하여 그에 맞는 맞춤형 상품을 개발, 한국 고객들의 수준 높은 취향에 적합한 서비스 향상 및 개선으로 변화하는 시장에 맞추어 나갈 것이다. 또한 항공사 및 여러 여행 파트너와 협력하여 한국 관광객들의 유치를 적극 추진할 예정이다. 한국시장과 지속적인 발전을 해 나가기를 바란다.

 

박소정 기자<gtn@gtn.co.kr>

 

<호텔 사진 출처=아나만다라>

 

GTN 금주의 이슈
광고
AD
많이 본 기사
모두투어, 한일 크루즈 기획전
대형여행사, 티몬 등 여행상품 판매 전격 중단
하이시스 인터내셔널, 한국 지사 오픈
노랑풍선, 150억원 투자재원 확보
필리핀항공, 멀티 토큰 시즌2 출시
보물섬투어, 사이판 가족패키지 출시
투어비스, 에어프랑스·KLM과 NDC 연동
모두투어, 스리랑카·몰디브 기획전 출시
하나투어, 무안국제공항 MOU 체결
노랑풍선, 가고시마 패키지 출시
이번호 주요기사
KITS 대한민국 국제 관광박람회 성료
광화문광장, 2024 서울썸머비치 개장
모두투어 ‘이집트 일주’ 기획전
교원그룹, 펫 호텔 ‘키녹’ 론칭
노랑풍선, 150억원 투자재원 확보
싱가포르항공 여름휴가 특가 프로모션
대형여행사, 티몬 등 여행상품 판매 전격 중단
NZ, 인천-오클랜드 직항 운항 재개
미국관광청, 한국 세일즈 미션 성료
하나투어, 일본·동남아 인기··· 중국 급부상
뉴스레터 신청하기

GTN 주요 뉴스를 메일로 받아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