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계여행신문 로고

HOME > Headline > News

전 세계 크루즈 티켓 '크루지아' 플랫폼 공식 론칭

실시간 크루즈 예약 크루지아, 최대 24개월 무이자 혜택

  • 게시됨 : 2025-05-12 오후 1:49:55 | 업데이트됨 : 2시간전
  • 트위터 공유버튼 페이스북 공유버튼 카카오톡 카카오스토리 공유버튼

전 세계 유수의 크루즈 상품을 공급해온 에스마케팅 커뮤니케이션즈가 6개월간 베타 테스트를 거쳐, 실시간으로 세계 크루즈 티켓을 예약할 수 있는 ‘크루지아’ 플랫폼을 공식 론칭했다.

 

에디터 사진

©크루지아

 

크루지아는 국내 결제 시스템을 지원하는 국내 최초 실시간 글로벌 크루즈 예약 플랫폼이다. 고객이 원하는 일정과 지역에 맞춰 항공권처럼 손쉽게 크루즈 티켓을 검색하고 구매할 수 있도록 설계됐다.

 

현재까지의 크루즈 여행은 주요 여행사 혹은 상조회사를 통해 항공과 현지 투어가 포함된 패키지 상품 형태로 판매됐다. 이러한 방식은 자유여행을 선호하는 고객들이 원하는 다양한 일정을 찾기 어렵게 만들었고 이는 크루즈 여행의 진입 장벽으로 작용하여 대중화에 한계를 가져왔다.

 

이번에 론칭된 ‘크루지아’ 플랫폼은 여행사 유통 마진 없이 고객이 원하는 크루즈 선사의 티켓을 별도의 발권 수수료 없이 ‘실시간 선사 제공 요금’ 그대로 구매할 수 있도록 지원한다. 이를 통해 고객은 더욱 투명하고 합리적인 가격으로 크루즈 자유여행을 즐길 수 있게 됐다. 국내 크루즈 여행 시장의 저변 확대에도 긍정적인 기여를 할 것으로 기대된다.

 

크루지아 플랫폼을 통해 크루즈 티켓을 예매한다. 항공권은 마일리지 항공권, 항공예약 플랫폼이나 네이버 항공 등을 통해 별도로 구매하는 방식으로 자유여행을 구성하면 기존 여행사 패키지 상품 대비 상당한 비용 절감이 가능하다. 실제로 국내 고객들에게 인기 있는 서부 지중해 크루즈 상품의 경우, 7월 기준 가격 비교 결과 많게는 200만원의 비용 차이를 확인할 수 있다.

 

또한, 플랫폼 론칭과 더불어 NH농협카드와 제휴를 통해 최대 24개월 무이자 할부 프로모션을 진행하며 크루즈 여행을 한결 부담없이 즐길 수 있게 됐다.

 

이진규 에스마케팅 커뮤니케이션즈 이사는 “이제는 항공권처럼 간편하게 원하는 일정에 맞춰 크루즈 여행을 직접 기획할 수 있는 시대”라며 “크루지아는 국내 고객에게 보다 합리적인 가격과 더 넓은 선택지를 제공함으로써 크루즈 여행의 대중화를 앞당기는 데 기여할 것”이라 전했다.

 

<이규한 기자> gtn@gtn.co.kr

 

GTN 금주의 이슈
광고
AD
많이 본 기사
새 정부 들어선 이후 여행업은?
KATA·한중연 정기 세미나 성황리 성료
팀미션 사기… 사기조직 부업 단톡방 운영, 여행업계 비상
‘대통령 선거 끝나면, 본격적으로 달려보자’
파라타항공, 8월 재출범… LCC ‘새 바람’ 예고
필리핀항공, 독립기념일 맞이 특가 프로모션
비엣젯항공, 토파스와 공동 발권 프로모션
핀에어, 역대 최대 규모 ‘라플란드’ 항공편 확대 운항
이탈리아 ITA항공, 항공사 동맹체 스타얼라이언스 합류 예정
40주년 맞은 서울국제박람회 성황리 성료
이번호 주요기사
40주년 맞은 서울국제박람회 성황리 성료
터키항공, 타이항공과 공동사업 계약 체결
롯데관광, 아프리카 비즈니스클래스 패키지 출시
고정용 고려여행사회장 차녀 결혼
뉴스레터 신청하기

GTN 주요 뉴스를 메일로 받아보세요